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의 향기] '여행 고수' 는 말하지…여름 휴가, 이제 예약할 때라고… 2016-04-17 16:40:39
7개국 12일’ 상품을 출시했다. tv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을 통해 전파를 탄 후 관심이 높아진 아이슬란드를 비롯해 러시아, 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에스토니아 등 기존에 쉽게 가기 힘들었 ?7개국을 한꺼번에 돌아보는 이색상품이다.아이슬란드에서는 지금도 1년에 2㎝씩 판이 벌어지고 있는...
베이징 모터쇼 SUV 전쟁…기아차 '니로' 선보여 2016-04-15 06:13:37
중국 첫 선…10월 출시 예정 기아자동차[000270]가 이달 말 중국에서 열리는베이징 모터쇼에 소형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니로'를 선보인다. 중국은 전 세계 최대 SUV 시장이라 니로의 성공 여부가 올해 현대자동차그룹의중국 실적 명운을 가를 전망이다. 15일 소후치처 등 중국...
자동차부품업계 "IT와 융복합 대비해야" 2016-04-14 16:39:37
및 국내외 사례'라는 주제로 글로벌 m&a의 이해, 준비전략과 방법론을 설명하고 자동차분야 m&a 현황 및 사례와 노하우를 전달했다. 이수성 대표는 "성공적인 m&a를 위해서 피인수 기업의 사업 및 재무적 관점을 포함한 총체적 이해, 현실적이고 효과적인 실사, 인수 프로세스를 주도할 수 있는 사전 준비와...
6개월 끌다가…공정위, 오라클 '끼워팔기' 무혐의 2016-04-13 18:34:55
국 공정위에 공개적으로 압박을 가했다. 결국 전원회의는 사건 상정 6개월 만에 ‘무혐의’로 최종 결론을 내렸다.ict 전담팀의 문제 제기정보통신기술(ict) 전담팀은 작년 4월 오라클에 크게 두 가지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가 있다고 지적했다. 첫 번째는 ‘제품 끼워팔기’다. 오라클은 자사의 dbms를...
[이슈+] '초반 부진' 아이폰SE, 뒤늦은 배송 대란 왜? 2016-04-10 09:33:07
산 비율도 48.7%를 기록했다.아이폰se는 향후 출시 국가가 늘어날수록 뒷심을 더 발휘할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는 애플이 아이폰se의 주요 타겟 시장으로 삼고 있는 신흥국에서 더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예약 주문이 진행 중인 2차 출시국엔 지난해 세계 3위 스마트폰 시장으로 급부상한 인도도 포함...
임직원 전용보험 들어야 경비 인정 2016-04-08 17:21:50
전용 자동차보험’ 출시 이전에 ‘누구나 운전 자동차보험’에 가입했더라도 자동차 운행기록을 작성하면 해당 보험 만기까지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직원 전용 자동차보험’에 가입했더라도 운행기록을 작성하지 않으면 차량 관련 繹晝?1000만원 한도까지만 인정받을 수 있다. 1일 이후...
대웅제약 '나보타', 성공적인 미국 3상 임상결과 발표 2016-04-08 10:58:45
2017년 미국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대웅제약 나보타는 60여개국에 7000억원의 수출 계약을 이미 체결했고, 현재 태국, 필리핀 등 동남아 및 남미에 출시했다.김형호 기자 chsan@hankyung.com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집밥' 같은 햇반컵반, 1년새 1200만개 판매 2016-04-07 18:15:16
등 한식 양념과 국에 즉섭 밥인 햇반을 통째로 넣어 먹을 수 있도록 제조했다. 든든히 먹을 수 있는 간편식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한 달에 100만개 이상 팔리고 있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출시 1년 만에 누적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했다. 매출은 150억원을 넘어섰다.cj제일제당은 집밥에 가까운 맛을 낸 것을 성공 비결로...
[삼성전자 '어닝 서프라이즈'] 깜짝 실적 뒤엔 '덩치보다 수익' 경영 2016-04-07 17:47:48
출시를 예년보다 한 달가량 늦추고 지난해 재고를 충분히 소진했다. 재고를 빨리 팔려면 값을 낮춰야 해서다. 가전도 디자인 아이덴티티(di)를 추진하는 차원에서 올해 신제품은 디자인을 소폭 개선했다.삼성전자는 대대적인 관리비용 절감을 시행 중이다. 판매관리비가 2013년 54조2113억원에서 2014년 52조9021억원,...
한류 업은 K뷰티…수출 5년 새 250% 급증 2016-04-05 18:02:38
태국 등 10여개국에서 평균 6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수분케어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2002년 출시 후 지난해까지 세계 시장에서 2000만개 이상 팔렸다.국가별로는 중국 수출액이 가장 많았다. 지난해 한국 화장품의 중국 수출액은 9억9510만달러로 전체의 40.6%에 달했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