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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팸문자, 덜 온다 했더니…1년 사이 74% 감소 2025-11-07 10:41:06
지난해 상·하반기에 비해 39.2% 증가했다. 문자스팸 광고 유형은 도박(로또) 유형이 1.22통, 금융(투자유도) 유형이 0.61통 등으로 집계됐다. 음성스팸 광고 유형은 금융(투자유도)과 불법대출이 각각 0.61통, 통신가입 0.30통으로 확인됐다. 올 상반기 전체 문자스팸 신고·탐지 건수는 3193만 건이었다. 작년 같은 기간...
문자스팸 1년 새 74%↓…이젠 월평균 3통만 온다 2025-11-07 10:10:05
상·하반기에 비해 39.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문자스팸 광고유형은 도박(로또) 유형이 1.22통, 금융(투자유도) 유형이 0.61통 등으로 파악됐고, 음성스팸 광고유형은 금융(투자유도)과 불법대출이 각각 0.61통, 통신가입 0.30통으로 확인됐다. 올 상반기 전체 문자스팸 신고·탐지 결과 건수는 3천193만 건으로 작년 ...
콘텐트리중앙, 코로나 이후 분기 최대 실적…주가 강세 2025-11-07 10:00:33
밝혔다. 시장 추정치(컨센서스)를 웃돈 호실적이다. 특히 영업이익은 코로나19 이후 분기 기준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증권가도 낙관을 보탰다. 이화정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유통구조 개선에 따라 판매가격 성장과 편성 확대로 판매량 회복이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달부터 쿠팡플레이로 방영되는 예능...
장원영 미소에 주가도 ‘활짝’…에이피알, 목표가 33만원으로 점프 2025-11-07 09:31:32
올리고 ‘톱픽(Top Pick)’ 의견을 유지했다. 3분기 광고판촉비 비율이 17.5%로 낮아졌고, 틱톡과 아마존을 중심으로 한 바이럴 마케팅이 매출 확대를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정 연구원은 "미국과 B2B 시장에서 동시 성장 구조가 뚜렷해지고 있으며, 2026년 영업이익 4890억 원, 순이익 3960억 원 달성이 가능하다"며 "현재...
'아기상어 상장'에 '티니핑' 주가도 꿈틀…콘텐츠株 맞대결 [종목+] 2025-11-07 09:08:15
관심을 받고 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글로벌 키즈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평가받고, SAMG는 연령층 확장을 통한 중장기 성장성이 더 크다는 분석이 나온다. 더핑크퐁컴퍼니는 핑크퐁, 아기상어 등으로 잘 알려진 콘텐츠 기업이다. 유튜브 대표 영상 '아기 상어 댄스'는 누적 조회수 163억회를...
TL글로벌, WPS의 한국 파트너 공식 선정 2025-11-07 09:00:17
자리매김하겠다”며 “한국 문화콘텐츠가 중국 시장으로 나아갈 수 있는 실질적인 가교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TL글로벌은 이번 협력 외에도 게임, 광고, K-POP 공연 등 다양한 한국 문화콘텐츠 프로젝트를 중국 현지에서 추진하고 있다. 중국·홍콩·마카오 등 아시아권 브랜드의 한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며,...
NH투자 "콘텐트리중앙, 3분기 깜짝 실적…예능·음악 호조" 2025-11-07 08:45:02
방영되는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은 PPL(프로그램 내 노출광고)에 용이하고, 다른 예능 프로그램인 '크라임씬' '흑백요리사' 등이 시즌제로 확장해 중장기 편성 가능성이 구체화했다"고 분석했다. 이 연구원은 이어 "음악 부문도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내년 공연을 개시해 수익...
AI 클라우드 플랫폼 핵심…'멀티배거'된 이 종목 [핫픽!해외주식] 2025-11-07 08:00:04
발표에서 4분기 매출을 5억8900만달러로 제시했다. 시장 전망치인 5억8090만달러를 웃도는 수준이다. 주당순이익(EPS)은 주당 0.85~0.86달러에서 0.91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대규모 기업 고객 확보와 AI 클라우드 사업 수요로 실적이 개선됐다. 3분기 기준 연간 10만달러 이상을 지출하는 고객은 4009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팩트체크] 생수인 줄 알았는데 혼합음료?…무엇이 다를까 2025-11-07 06:30:01
케이블TV, IPTV, DMB과 공중파TV에서의 생수 광고가 단계적으로 허용되면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기반이 마련되기도 했다. 생수는 배달용 생수와 페트병 생수로 양분되는데, 2011년 페트병 생수가 배달용 생수를 추월한 뒤 생수 시장의 대세로 자리를 잡았다.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먹는 샘물 시장의 규...
시청률 고공행진, 광고매출 지지부진…CJ ENM “콘텐츠 웰메이드, 곧 효과본다” 2025-11-06 18:20:29
관련해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전체 방송·광고시장 규모가 20% 감소했다”면서 “방송광고 판매가 최근 선판매 등으로 이뤄지는 방식이라 콘텐츠 성과에 비해 광고매출이 후행하는 측면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4분기나 내년 초에 (3분기) 콘텐츠 호조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 안팎에서 바라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