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와 싱크 맞추니 통했다"…시총 8조 에이피알의 '성공방정식' 2025-09-19 20:30:02
모공 패드’는 아마존 뷰티 전체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으며 메디큐브의 8개 제품이 매출액 기준 톱100에 진입하며 높은 성과를 보였다. K뷰티와 메디큐브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이유에 대해 김 대표는 “무조건 제품력”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품이든 서비스든 그 자체가 뛰어나지 않으면 크게 성장하지...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뷰티’ 경기 지역 결과 발표 2025-09-19 19:48:52
통해 선정되었다. 한국소비자평가는 해당 뷰티 관련 업체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최종 평가를 거쳐 △직원 친절도 △시설 만족도 △가격의 적절성 △서비스 품질 만족도 △접근성 △전반적 평가 총 6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 따라 지역 및 부문별 1개에서 최대 3개의 우수 업체를 선정하였으며 발표 명...
"K콘텐츠 입힌 이색 관광…여행플랫폼 레벨업 기회" 2025-09-18 17:32:23
서비스를 크게 키우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항공권을 구매한 외국인 고객에게 국내 숙박과 뷰티·의료 관광 선택지를 소개해 판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인의 국내외 여행 플랫폼을 넘어 외국인을 대상으로 사업을 확장했다는 설명이다. 이 회사는 2027년 매출을 2056억원, 영업이익은 507억원까지 늘리겠다는...
"美日 반응 이정도일 줄은"…아마존, 'K뷰티 해외진출 3개년 계획' 내놨다 2025-09-18 16:02:22
K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을 방영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기프트 박스 이벤트 등을 통해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신 대표는 “K뷰티 고 빅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브랜드가 아마존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서 지속 가능한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3개년 전략은...
지마켓·알리 한지붕 두가족 출범…K상품, 해외로 수출(종합) 2025-09-18 14:01:18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국내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쿠팡이 3천422만명으로 압도적 1위를 차지한다. 합작법인의 이용자 수는 알리익스프레스 920만명, 지마켓 668만명, 옥션 266만명을 더하면 1천854만명으로 쿠팡의 절반이 넘는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MAU는 431만명이다. 우후죽순...
마이리얼트립 “급증한 외국인 관광객 적극 공략"[KIW 2025] 2025-09-18 13:50:58
마이리얼트립은 코로나19 시기 국내 여행 서비스 등을 크게 확장했다. 이는 최근 늘어난 외국인의 국내 여행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인프라 정비로 이어졌다. 이 대표는 “하늘길이 다시 열린 지금도 마이리얼트립에서 통한 국내 여행의 비중이 35%에 달한다”며 “코로나라는 위기가 국내 여행 서비스라는 기회를 만들어준...
아마존 "K뷰티 제품 개발· 브랜드 성장에 3년간 집중 지원" 2025-09-18 11:30:00
K뷰티(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성장 가속화를 지원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18일 밝혔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이날 강남구 본사에서 미디어 브리핑을 열어 이 같은 내용의 'K뷰티 고 빅'(K-Beauty Go Big) 확대 전략을 발표했다. 신화숙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대표는 "이번 전략을 통해 K뷰티 브랜드가 전...
'다이소까지 안 가요' 돌변…외국인들 사이서 '인기 폭발' 2025-09-18 10:52:29
다변화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SNS와 숏폼 플랫폼에서 '약국 쇼핑 브이로그' 콘텐츠가 인기를 끌며 K약국 투어가 새로운 관광 코스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외국인 고객이 안심하고 한국 약국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한국 오면 꼭 들러요"…외국인들 푹 빠진 '의외의 장소' 2025-09-18 08:41:07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현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숏폼 플랫폼에서는 한국 약국 쇼핑 브이로그, 약국에서 꼭 사야 할 아이템 같은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약국 투어'라는 신조어가 생겼고, 약국은 새로운 외국인 관광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서 '디올 뷰티' 메가 팝업 행사 2025-09-18 08:35:25
이번 팝업은 100㎡ 규모의 대형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디올 뷰티의 9월 신제품인 '미스 디올 에쌍스'와 미스 디올 2025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1·2터미널점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버즈 메이크업 아이템'도 팝업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스킨케어 기기를 활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