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 똑같은 스타일이 지겹다면? 배우 이연희를 참고할 것!” 2013-08-19 11:12:01
스타들뿐만 아니라 수많은 여성들은 미용실로 직행해 너도나도 앞머리를 잘랐다. 앞머리를 내리되 숱을 적게 내려 이마를 보이게 하는 스타일이 바로 ‘시스루 뱅’이다. 이렇게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을 가장 먼저 선도했던 것이 바로 이연희다. 기존의 ‘뱅’ 스타일은 클레오 파트라를 연상시키며 인상이 강해보이게...
소비자와 기업 상생을 구축하는 따뜻한 ‘화이트 브랜드’가 있다 2013-08-13 09:44:02
코리아나는 소비자와 상생하며 여성의 사회적 진출을 도모하고 윤리경영을 추구하는 착한 기업으로 화장품 산업을 이끌어 가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그 뿐만 아니라 수익 일부분을 지구촌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등 선행을 베풀며 기업의 위상을 높였다. 글라스락은 소비자의 건강을 배려한 친환경 제품으로 소비자가 만족하고...
진재영, 썸머 바캉스룩 화제! 남다른 그녀만의 ‘잇 아이템’을 주목하라 2013-08-08 14:38:38
있는 그녀의 쇼핑몰은 20대에서 3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섹시한 몸매에 유니크한 패션 감각을 두루 갖춘 그녀가 직접 모델로 나서면서 비키니 쇼핑몰로 더욱 유명해진 그녀의 쇼핑몰은 매출 연 205억 원에 달하며 올해에도 고공행진 중이다. 진정한 패셔니스타 진재영 그녀는 쇼핑몰 외에도 그녀의...
백화점 여름 정기 세일 실적, 기대 못미쳐 “긴 장마가 부진의 원인” 2013-08-01 12:25:02
성적을 거줬다. 하지만 영캐주얼 -1,1%, 여성정장 –4.7%, 남성정장 –5.5% 신장하는 등 의류가 부진한 모습을 보이면서 전체 신장률의 평균을 낮췄다. 이처럼 백화점들의 여름 정기세일이 빛을 발하지 못한 것은 예년보다 길었던 장마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세일 기간인 한달의 절반 이상이 비가 내리면서...
FT아일랜드 이홍기 "네일아트는 감정표현…기분 좋을 땐 야광으로" 2013-07-25 07:04:00
'네일북' 출간 인기 행진 ft아일랜드의 패셔니스타 이홍기(23·사진)가 쓴 《네일북》이 한국과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2일 양국에서 동시 출간되자마자 초판 1만부가 매진돼 재판 인쇄에 들어갔다. 남성들의 네일아트 분야를 개척한 이홍기는 이 책에 네일아트의 디자인 철학과 방법, 에피소드 등을...
[뷰티이벤트] 착한 행보, 착한 가격으로 만나다! 2013-07-17 11:50:15
모음 행진을 진행했다. 고객들의 착한 마음이 담긴 쌀을 온기가 절실한 독거노인과 다문화 가정, 탈북 이주민 센터로 전달했다.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모스키노 향수 에어 부산 입점 모스키노 향수가 에어부산 기내 면세점에 입점했다. 입점 제품은 모스키노 미니어쳐 세트로 다섯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책마을] 프랑스 혁명 후에도 끝나지 않은 레미제라블 2013-07-11 16:46:59
탈취했다면 여성들은 왕을 사로잡았다.” 19세기 프랑스를 대표하는 역사학자이자 소설가인 쥘 미슐레의 말이다. 1789년 7월14일 프랑스 혁명이 시작된 이후 루이 16세가 거세게 저항하던 10월 초, 7000여명의 파리 여성들이 베르사유로 행진했다. 이들은 왕이 ‘인간과 시민의 권리선언’을 수용하고 굶주린 시민들의 빵...
씨스타 효린-다솜, 섹시한 그들의 “색다른 변신 아이템은?” 2013-07-05 14:35:02
씨스타. 그들의 멈출 줄 모르는 고공행진이 계속되고 있다. 섹시한 콘셉트로 ‘섹시돌’ 혹은 방송에서 보여지는 활발함으로 ‘체육돌’이라고 불리는 그들이 대중들에게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매력은 무엇일까. 씨스타는 대표적인 섹시 걸그룹으로서 방송에서 글래머러스하고 탄력 넘치는 몸매가 돋보이는 패션을...
2013 상반기 패션계 이슈는? ‘걸어 다니는 광고우먼’ 2013-07-05 10:46:24
‘소녀시대 가방’이라 불리며 출시 10분 만에 완판 행진을 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 업체는 전년(790억원) 대비 36.7% 증가한 1,08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고급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대표적인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소녀시대 멤버 가운데서도 수영과 제시카는 가장 핫한 ‘걸어 다니는 광고판’으로 주목 받고 있다. 툭...
유인나 vs 정유미,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상큼 발랄 오피스룩 2013-07-01 19:48:01
오피스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kbs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sbs 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 보여지는 유인나와 정유미의 러블리하고 페미닌한 오피스룩이 여성 직장인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 둘은 패셔너블한 직장인 패션을 선보이며 오피스룩도 얼마든지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