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육류수출협회, 고품질 美 소갈비로 '코리안 바비큐 위크'…6개 브랜드 101개 매장 참여 2025-11-19 15:56:02
넘어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다. 특히 식사 메뉴 중에서도 ‘고기구이’는 한국인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불판 앞에 둘러앉아 고기를 구워 먹는 시간은 ‘우리’라는 유대감을 확인하고 관계를 공고히 하는 순간이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소갈비 구이는 더욱 각별하다. 오랜 시간 외식 문화에서 격(格)을 높여온 메뉴...
배민 한 그릇·픽업에 스타벅스 입점 2025-11-19 15:34:59
인기 음료에 샌드위치나 디저트를 조합한 전용 메뉴를 선보였다. 예를 들어 아메리카노와 클럽샌드위치를 함께 주문하면 최소주문금액을 적용받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이달 초 배민 픽업 서비스에도 입점했다. 배민은 '픽업 지도'에 스타벅스 매장 위치를 별도 아이콘으로 표시했다. 배민과 스타벅스는 오는 23일...
농심, '신라면 툼바' 日 히트상품 베스트30 올라…'라면 왕국' 입맛 사로잡아 2025-11-19 15:21:25
메뉴인 짬뽕의 매운 국물은 일본의 매운맛과는 다른 풍미를 지녔다”고 평했다. 이어 “신라면으로 알려진 농심이 1992년 출시한 브랜드로, 건조야채의 풍부한 식감이 좋다”고 덧붙였다. 닛케이의 잇따른 호평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농심은 지난 40여년간 일본 시장을 꾸준히 공략하며 ‘현지화’의 저변을 넓혀왔다....
들어서면 유럽으로 순간이동…잠실서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종합) 2025-11-19 14:56:42
등 18종의 초콜릿 메뉴와 굿즈를 선보인다. 2층에는 마켓 전경을 배경으로 트리와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꾸려졌다. 올리브영은 베이크 하우스 콘셉트로 스낵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 체험형 팝업을 운영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슈링클스 키링' 만들기 등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학교 한호전, 호텔조리 실무시스템…육광심 이사장 “졸업 전 호텔서 모든 것 체험” 2025-11-19 14:07:09
호텔 메뉴를 배우는 실습뿐 아니라 실제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실습까지 졸업 전에 경험한다”며 “실습실에서 현장으로 호텔이라는 공간을 보는 시간을 넓혀 메뉴 선정부터 조리와 서비스, 정산까지 호텔조리계열 학생들이 주체가 돼 진행된다. 레스토랑 경영 실습은 호텔학교 한호전에서 매학기마다 진행된다”고 전했다....
배민 '한그릇·픽업'에 스타벅스 입점…"특화 메뉴도 출시" 2025-11-19 10:41:04
인기 메뉴 조합을 최소 주문금액 적용 없이 무료로 배달하고 있다. 아메리카노 등 인기 음료, 에그 클럽 샌드위치, 바질 치킨 토마토 브리또 등 식사 대용음식 등을 조합한 전용 메뉴를 선보여 1인 가구 고객의 배달 주문 선택지를 디저트류까지 대폭 늘렸다. 스타벅스 매장은 배민 픽업 서비스에도 입점했다. 배민은 픽업...
다나와, 공기청정기 호환 필터 찾아주는 '소모품 다나와' 오픈 2025-11-19 09:37:53
웹사이트나 앱의 ‘소모품 다나와’ 메뉴에서 자신이 보유한 제품을 검색해 ‘나의 보유제품’에 담으면 관련 분석이 가능하다. 가령 사용 중인 청소기 모델명을 등록하면 해당 제품에 맞는 정품 및 호환 배터리팩, 필터 등이 자동으로 노출된다. 사용자는 탐색된 소모품 목록에서 다나와의 실시간 가격비교를 통해 즉시...
오븐에빠진닭, 신메뉴 '저크 자메이카 치킨' 출시…자메이카 로컬 요리 재해석 2025-11-19 09:00:05
신메뉴 ‘저크 자메이카 치킨’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메뉴 ‘저크 자메이카 치킨’은 자메이카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달콤·매콤·산뜻함이 조화를 이루는 ‘맵단산’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올스파이스, 계피, 정향 등 다양한 향신료를 활용해 이국적인 향과 풍미를 선사한다. 특히 닭을 오븐에 한 번 굽고...
13m 트리 앞 스노우샤워…잠실서 만나는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2025-11-19 06:00:04
18종의 초콜릿 메뉴와 굿즈를 선보인다. 2층에는 마켓 전경을 배경으로 트리와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꾸려졌다. 올리브영은 베이크 하우스 콘셉트로 스낵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 체험형 팝업을 운영하며 '슈링클스 키링' 만들기 등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먹거리존도 더욱 강화됐다....
일본 버거킹 골드만삭스로 넘어간다…버거 시장 2위 목표(종합) 2025-11-18 16:16:35
닛케이에 따르면 버거킹의 간판 메뉴인 와퍼를 앞세워 국내 2위인 모스버거를 추월하는 것이 목표다. BK재팬 홀딩스의 노무라 가즈히로 사장은 2028년도 매출 목표를 당초 600억엔에서 1천200억엔으로 대폭 상향 조정했다고 밝혔다. 2위 브랜드인 모스버거는 2028년 3월 결산 매출 목표를 1천80억엔으로 잡고 있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