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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7series, 스타필드 코엑스에 첫 매장 2025-11-07 13:51:46
크리에이터 ‘스토커즈’, ‘키작은 광자’와의 협업 컬렉션이 연이어 판매 호조를 보이며 2030고객층의 선호도를 확인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24/7series는 본격적인 오프라인 확장 전략의 첫 단계로 이번 스타필드 코엑스몰 매장을 연다. 이번 코엑스몰 매장은 ‘24/7 REAL VISION’을 콘셉트로 꾸몄다. ‘24/7...
10월 철강 수출, 3년 새 최대폭 감소…'철의 장벽'에 직격탄 2025-11-07 13:32:31
기존 ‘수출 의존’에서 ‘현지 생산’으로 전략 수정을 가속화하고 있다. 포스코는 미국 최대 자동차 강판 공급망을 가진 클리블랜드클리프스(조강생산량 기준 미국 2위·연 1727만t)와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최근 맺었다. 업계에서는 포스코홀딩스가 내년까지 1조원 이상을 투자해 클리블랜드클리프스 지분을 10% 이상...
대한상의, 경기도·팹리스산업協과 반도체 설계인력 육성 '맞손' 2025-11-07 13:30:01
아카데미'가 경기도 전략산업 육성 정책과 산업계 현장 수요, 대한상의 교육 노하우가 결합한 반도체 인재 양성 모범사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대한상의는 앞으로도 인천-물류, 부산-조선 등 지역 전략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 체계를 구축해 첨단 산업의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josh@yna.co.kr (끝)...
[단독] 국정원 "우주가 안보 최전선…우주 특화 AI 개발 절실" 2025-11-07 09:05:35
이 회사는 미 국방부, 중앙정보국(CIA), 연방수사국(FBI) 등에 AI 솔루션을 납품하고 있다. 김 차장은 "미래에는 AI가 의도적 공격을 탐지하고 전략적 판단을 위한 분석까지 수행하는 단계로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며 "우주 안보에 AI를 접목하는 방안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탐구해야 한다"고 각계 협조를 당부했다. 김성배...
유통 10년, 산업 DNA 바꾼 게임체인저는 2025-11-07 07:00:05
공간을 발전시키고 있다. 지난해 11월 서울 성수동에 문을 연 최대 규모의 매장 ‘올리브영N 성수’가 바로 그것이다. 올리브영이 K뷰티 산업 성장을 주도한 비결은 △상품 큐레이션 능력 △신진 브랜드 발굴 기능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옴니채널 가속화 △K뷰티 수출 강화 등이다. 특히 예전에 없던...
조던 카드 한장이 '187억원'…샤넬백 보다 비싸게 팔린 이유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07 06:31:36
발표에서 "우리의 강력한 성과는 '모든 연령과 관심사'를 아우르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포트폴리오에 의해 주도됐다"고 강조했다. 최근에는 내년 출시를 목표로 포켓몬과 협업을 발표하며 밀레니얼 세대의 향수도 공략하고 있다. 반면 샤넬은 '의도된 희소성' 전략을 구사하며 럭셔리 시장과 수집품 시장의...
[단독] "요격성공률 99.9%"…'아이언돔' CEO가 韓에 '러브콜' 보낸 이유 2025-11-07 06:30:03
구상하십니까? "파트너십은 (라파엘의) 글로벌 전략의 핵심입니다. 일례로 폴란드에서는 스파이크 대전차 미사일 공동 생산 라인을 성공적으로 구축했습니다. 한국에서는 현대로템과 K-2 전차에 트로피 능동방어체계(APS)를 통합하는 사례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이스라엘의 첨단 기술과 한국의 '제조 우수성'을...
"美 포드, 인기 픽업트럭 전기차모델 단종 검토" 2025-11-07 05:41:02
검토 중이라고 WSJ은 전했다. 한때 전기차 '올인' 전략을 펼쳤던 GM은 당초 예정했던 전기차 생산 계획을 대폭 철회한 상태다. 앞서 GM은 전기차 생산계획 수정 과정에서 총 16억 달러(약 2조3천억원)의 비용이 발생했다고 지난달 밝힌 바 있다. p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국내 커피시장 포화… 해외로 가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들 2025-11-06 17:51:55
강화, 프리미엄 매장 오픈 등 다방면의 전략을 추진 중이다.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홀리데이 시즌 한정 메뉴도 적극 개발하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협업한 데 이어, 올해는 프랑스 대표 코냑 브랜드 헤네시와 협업해 ‘헤네시 VSOP 케이크’를 선보인다. 해당...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익 336억…전년비 19%↑ 2025-11-06 16:33:59
19% 증가한 수치다. O2O(온라인-오프라인 연계)와 키친리스 전략을 축으로 식자재 유통과 급식사업 전반에서 양적·질적 성장을 동시에 달성했다. 유통사업(외식 식자재·식품원료)은 매출 3,904억 원을 기록했다. O2O 전략에 기반해 온라인 유통이 유의미한 성장을 이뤘다. 이커머스 중심의 다채널 전략으로 거래 규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