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메프, 역시즌 기획전 진행…"미리미리 월동준비" 2015-08-14 10:02:09
브랜드는 오프로드, 웨스트우드, 콜핑, 와일드로즈, 프로스펙스 등 인기 제품들을 모았다. 바람막이, 집업, 기능성 팬츠, 방수자켓, 구스다운 점퍼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패션슈즈도 빼놓을 수 없다. 금강제화, 까밀라, 코데즈컴바인, 바니플랫의 인기 부츠와 구두를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LS네트웍스, 모바일 앱 출시 2015-07-27 21:10:39
ls네트웍스는 프로스펙스, 스케쳐스, 몽벨, 잭울프스킨 등의 신상품과 할인 관련 정보를 모아서 보여주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ls네트웍스 공식 모바일 앱’을 27일 선보였다.ls네트웍스는 다음달 26일까지 앱을 내려받고 로그인한 소비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주는 등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앱을 통해...
나이스신평, LS네트웍스 장기신용등급 내려 2015-06-27 09:58:49
대표 품목인 프로스펙스는 해외브랜드와 경쟁 속에서 양호한 시장지위와 수익성을 유지하고 있으나 패션산업 특성상 변동성을 보이고 있으며 사업확장을 위해 도입한 다른 브랜드가 부진해 브랜드사업의 이익 창출력이 약화된 상태"라고 지적했다. 또 LS그룹 편입 이후 적극적인 성장 전략에 따라 커진 유통사업은...
[Leisure&] 무더위 날리는 '쿨한 패션'…아웃도어, 너만 있으면 돼! 2015-06-24 07:10:07
선보였다.프로스펙스는 신축성이 뛰어난 네오프랜 소재로 만든 아쿠아슈즈 ‘서퍼’를 내놨다. 밑창에 물 빠짐 구멍 9개가 있어 배수 기능이 탁월하다. 또 다른 아쿠아슈즈 ‘요트’는 통기성이 뛰어난 매시 소재로 만들었다.김선주 기자 saki@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프로스펙스, 광복 70주년 기념 운동화 '아일랜드' 출시 2015-06-08 11:37:48
운영하는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독도를 콘셉트로 한 운동화 '아일랜드(island)'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독도에 대한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기획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운동화 설포 부분에 'dokdo(독도)' 글자를 넣었고 깔창에는...
외출 땐 한 켤레로 충분! 아쿠아슈즈 2015-06-06 18:05:00
게 프로스펙스 측의 설명이다.소재 면에서는 신축성이 뛰어난 네오프랜이나 통기성이 높은 메시가 주로 사용된다. 프로스펙스의 아쿠아슈즈 ‘서퍼’는 네오프랜 소재로 만든 제품이다. 뉴발란스키즈는 메시 소재로 만든 ‘아쿠아 샌들’을 출시했다. 발목 앞부분이 조임 끈 형태여서 물놀이할 때도 잘...
[한계돌파] 100弗 들고 브라질 이민…'3전4기'로 최대 전자부품사 일궈 2015-05-20 20:32:00
서울올림픽 바람을 타고 르까프와 프로스펙스 같은 토종 브랜드가 뜨던 때였다. 때마침 보호무역으로 일관하던 브라질이 수입 개방에 나서 출발은 좋았다. 한국에서 컨테이너가 들어오기만 하면 한국산 운동화는 한 달에 수만 켤레씩 팔렸다.쉽게 끓는 냄비가 쉽게 식는다고 했던가. 사업은 순식간에 무너졌다. 매대에 깔면...
롯데홈쇼핑 `페라가모, 아디다스, 빈폴 등 최대 35% 할인` 2015-05-13 09:02:32
특히, 이번 `골든데이`는 페라가모,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빈폴 등 유명 패션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유명 명품브랜드 `페라가모`의 토트•숄더백을 40만원대에 선보이고, 유명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의 남•여 워킹화, `아디다스 니짜로우 스니커즈`를 각각 3만원대, 캐주얼...
[봄, 꽃보다 쇼핑] 조르쥬 레쉬 리넨재킷·슈즈…佛명품과 만난다 2015-05-13 07:00:57
페라가모,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빈폴 등 유명 패션브랜드의 제품을 할인 쿠폰,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황범석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이번 시즌 패션의 핵심은 브랜드 차별화와 서비스 고급화”라며 “남보다 한발 앞서 패션 스타일을 준비하는 트렌드세터를 위해 해외...
비수기 맞은 아웃도어 업계 `키즈라인 공격적 행보 나선다` 2015-04-07 14:17:56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도 이번 SS 시즌부터 키즈 라인을 론칭하며 신체 활동량이 많은 7~11세를 대상으로 한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오리진을 아동복으로 변주해낸 `크록스 키즈`역시 올해 첫선을 보인 키즈 전문 브랜드 중 하나다. 크록스하면 연상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