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이트 'BABY' 발매, 이특·종현·이현재도 깜짝 응원 나서 2014-10-06 10:40:44
공개되자 슈퍼주니어 이특, 샤이니 종현, 디어클라우드 나인, 백예린, 권영찬 까지 스타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이특은 ‘유일한 연예계 내 친구 준일이~ 메이트 신곡이 드디어 나왔다. baby~!! 감성변태 유희열 형님의 대를 이어가는 친구가 새로운 도전을!! 놀랍다 정변태!! 파이팅이야!! 많이 들어주세요!!’...
류현진 복귀전 14승 달성 `부상 후유증 기우` 2014-09-01 08:57:18
맞았지만 6번 메이빈을 투수 땅볼로 유도하면서 병살타로 연결해 실점하지 않았다. 7회까지 투구수가 85개에 불과해 완투 가능성까지 높였다. 하지만 8회초 유리베의 적시타 포함 4개의 안타와 2개의 볼넷으로 6-1까지 크게 앞서나가자 매팅리 감독은 류현진을 라인업에서 빼고 안드레 이디어를 대타로 투입했다.
현대홈쇼핑 "고객의 아이디어 상품, 45분만에 완판" 2014-08-28 14:07:00
등의 다양한 판로 확장을 지원하게 된다.아이디어톡 공모전 기획자인 윤정민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선임은 "소비자 아이디어로 탄생한 제품이라 실제로 잘 팔릴까 우려했지만 오히려 기존 홈쇼핑 상품보다 고객의 니즈를 잘 반영한 제품이 출시됐다고 생각한다"며 "계속해서 2호, 3호 아이디어톡 상품이 개발...
서울종합예술학교, 방학맞은 청소년 대상으로 문화예술캠프 진행해. 2014-07-07 10:59:31
PD, 배우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방송영상미디어캠프와 연기캠프가 연이어 개최된다. 먼저 방송영화예술학부가 주관하는 SAC 청소년 방송영상미디어캠프가 오는 7월 30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영화 `역린` 감독 이재규 교수와 드라마 `추노` 제작 PD 임훈 교수 등이 특강을 펼치는 이 행사는 `영화 `역린` 제작과정...
양진호 대표 "중국 3위 창유 드디어 한국상륙" 2014-04-28 01:21:59
디어사이드(deicide)'에서 '이블리스'로 바꿨다. 캐릭터 성장과 아이템 가격 등 밸런싱을 맞추는 것이 정말 어려운 길이었다.' 사전 예약을 맞은 지금 만족도는 ྇점 정도다. 하지만 들인 시간과 노력을 생각하면 120점이다. 유저들의 자유 난전모드, 실시간 pvp 시스템은 개발자들 모두 결과를 만들고...
[뷰티신상] 봄을 위한 신품 2014-03-18 10:53:48
다양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출시되는 신상을 모았다. 헤라는 기존 네 가지 쉐이드에 초록색과 파란색이 추가된 퓨어 cc 크림을 선보인다. 스킨 푸드는 잡티를 개선하고 생기까지 부여하는 화이트닝 라인을, 아이오페는 식물 줄기세포의 에너지를 극대화한 안티에이징 라인을 출시했다....
한국 유저만을 위한 '스타돔 : 할리우드' 출시 2014-02-13 13:54:14
스타일을 반영해 새롭게 디자인 되었다'고 강조했다. 한국 플레이어만을 위해 새롭게 재탄생한 캐주얼 어드벤처 게임 '스타돔 : 할리우드'는 앱 스토어(http://bit.ly/1cuhsc6)와 구글 플레이(http://bit.ly/1oi0tte)에서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글루...
[블루인터뷰] `입수돌` 블레이디가 계곡에 입수했던 이유 2014-01-30 08:00:43
디어였다. 오히려 소속사 대표와 관계자들은 반대 입장을 보였다고. 결국 멤버들은 직접 인천 바다를 찾아갔고 휴대전화기와 캠코더로 영상을 촬영해 소속사에게 보여줬다. 이어 멤버들은 “연습하다가 아이디어가 나왔다. 아이돌도 많고 다른 아이돌과 다른 걸 보여주고 싶었다. ‘저희 의지를 보여주자’ 이렇게 하다가...
글루 모바일, 블록버스터 '로보캅' 게임 선보인다! 2014-01-13 15:23:30
미디어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슈팅 게임 '톤스 오브 건즈' 안드로이드 출시 글루 모바일, 아시아 공략 위해 한국 지사 설립 글루 모바일, '디어 헌터 2014' 출시 글루 모바일 '갱스터로드', 암흑가의 보스 되볼까? 건좀비 2, 글루 모바일과 손잡고...
디어앤드컴퍼니, 쟁기에서 트랙터까지…고객과 약속 '정도경영'이 176년 장수 2013-11-22 06:59:20
통해 “디어처럼 달리는 것은 없다”는 d&c의 모토는 변함없이 이어졌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역할을 톡톡히 했다.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기 위해 d&c가 선택한 또 다른 방법은 부가상품 판매였다. 일반 대중에 브랜드 노출기회가 적은 업종의 한계를 보완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서였다. d&c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