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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작과 명작의 만남"…맥심, 유니버설 패키지 한정판 선보여 2020-11-27 21:32:47
시행하고 있다.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맥심’ 커피 브랜드는 주기적으로 맛과 향, 패키지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하는 ‘맥심 리스테이지’를 진행한다. 동서식품은 2017년 진행한 제6차 맥심 리스테이지로 변화하는 소비자 기호에 따라 다수의 제품을 리뉴얼했다. 동시에 솔루블, 커피믹스, 인스턴트 원두커피, RTD(Ready...
코로나 시대, 한·미·일 커피 브랜드 주가는? 2020-11-25 14:45:11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커피 시장의 80%를 점유하고 있다. 재택근무로 맥심이 회사나 야외에서 소비되는 비중은 줄었지만, 홈카페 수요는 늘어났다. 코로나로 마케팅 비용이 줄어들며 수익성도 개선됐다. 스위스 시총 1위인 네슬레는 코로나19 이후 낙폭이 가장 적었다. 지난 3월 11일 93.83스위스프랑으로 저점을 찍었다....
파리바게뜨 토종 효모, 콜롬비아 커피 농장 날아가 생긴 일 2020-11-11 15:24:17
SPC그룹은 오랜 시간 커피 산지와 직거래해 무산소 발효 커피를 대량 수입, 유통할 수 있었다. SPC그룹이 연간 수입하는 커피 생두는 수 천 t에 달한다. 인스턴트 커피 제조사를 제외하고 수입량 기준 톱3 수입사다. SPC그룹은 수입하는 커피 생두를 산지 농장과 직접 거래하는 '다이렉트 트레이드' 방식을 통해...
동서식품, 카누 한잔 어때요…집에서 즐기는 커피의 풍미 2020-11-11 15:14:16
배합했다. 커피 고유의 깊은 맛과 연유의 달콤함이 균형 있게 어우러진 것이 장점이다. 커피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연유라떼 못지않게 완성도 높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다른 신제품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기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 없던 새로운 맛이다. 달콤한 초콜릿과 청량하고 상쾌한...
[잘란 잘란] 인도네시아 "커피와 함께 일상"…봉지커피가 인기 2020-11-04 06:06:00
인도네시아에서는 구멍가게나 노점에서 인스턴트 커피를 마시며 담배 피우는 모습을 흔하게 볼 수 있다. 17세기말 네덜란드 식민시절부터 커피를 재배한 인도네시아는 브라질, 베트남, 콜롬비아에 이어 세계 4대 커피 생산국으로 꼽힌다. 인도네시아인들은 곱게 갈은 원두가루와 설탕을 넣고 끓인 뒤 가루가 가라앉으면...
[마켓인사이트]커피 업체 한국맥널티, 신규 시설 투자 위해 사모 회사채 시장서 자금조달 2020-10-30 10:30:52
게재된 기사입니다≫ 커피 제조 업체 한국맥널티가 시설 투자 등을 위해 사모 회사채 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한다. 29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한국맥널티는 다음달 2일 5년 만기 50억원어치 전환사채를 발행한다. 씨스퀘어자산운용을 대상으로 발행하는 사모 방식으로다. 한국맥널티는 조달한 자금 중 20억원을 신규 시설...
고탄수화물 가열시 생기는 '발암 추정물질' 아크릴아마이드 "기준 강화" 2020-10-15 11:16:06
영·유아용 조제식이나 시리얼류에는 0.3mg/kg 이하, 인스턴트 커피나 볶은 커피 등에 대해서는 0.8mg/kg 이하, 과자나 감자튀김, 곡류 가공품 등에는 1mg/kg 이하 기준이 적용된다. 이 기준이 의무 규정은 아니지만 식약처는 2년마다 운영 결과를 평가해 권장 규격을 초과한 경우에 제조사가 스스로 제품을 회수하거나 ...
감자튀김 속 유해물질 '아크릴아마이드' 식품별 권고기준 도입 2020-10-15 09:00:01
만들어진 조제식이나 시리얼류에는 0.3mg/kg 이하, 인스턴트 커피나 볶은 커피 등에 대해서는 0.8mg/kg 이하, 과자나 감자튀김, 곡류 가공품 등에는 1mg/kg 이하 기준이 적용된다. 의무 규정은 아니지만, 수시로 운영 결과를 평가해 권장 규격을 초과한 경우에 제조사가 스스로 제품을 회수하거나 생산 또는 수입을 자제할...
"홈술엔 와인이 딱"…대형마트 역대 최대 물량 할인 2020-10-14 17:20:35
매출은 고공행진하고 있다. 롯데마트에서는 올 들어 9월 말까지 와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1.4% 증가했다. 전체 구매자 중 55%가 처음으로 와인을 샀다. 이마트에서는 올해 와인이 연매출 순위 10위에 올랐다. 스테디셀러인 인스턴트 커피와 스낵도 제쳤다. 올 들어 와인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27% 늘었다. 노유정...
'홈술족'이 내일 꼭 대형마트에 가야 하는 이유 2020-10-14 14:46:04
경우 인스턴트 커피와 스낵을 제치고 10위에 올랐다. 올해 1~9월 와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 늘어나며 매출 10위권 내 상품 중 매출 증가폭이 가장 컸다. 롯데마트에서도 올해 1~3분기 와인 매출은 71.4% 급증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기존 고객의 구매 횟수가 증가했고, 새로운 고객의 비율도 전체의 55%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