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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가격보다 품질"…국내생산·빠른 유통 믿고 '신선우유' 찾는다 2025-12-17 15:54:23
답했다. 전문가들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신선도와 생산 과정의 투명성을 더 중요한 가치로 인식하고 있다”며 “유통 속도와 품질 관리를 강화하는 것이 향후 시장 경쟁력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우유의 신선함은 생산과 유통의 모든 과정이 투명하게 연결될 때 완성된다. 소비자는 합리적인 선택을 통해...
오뚜기, 단순 파스타 소스 넘어 '유러피언 식탁' 완성…프레스코의 진화 2025-12-17 15:54:14
대폭 높이는 승부수를 띄웠다. 실제로 주력 제품인 미트소스의 경우 돼지고기와 소고기 함량을 17%까지 끌어올려 식감을 살렸고, 감바스 소스에는 추출물 대신 실제 새우를, 명란 오일 소스에는 백명란을 사용하는 등 원물 본연의 풍미를 구현하는 데 연구개발(R&D) 역량을 집중했다. 이는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유럽식...
에스.티.듀퐁, 153년 전통 프랑스 명품…'품격'을 선물하세요 2025-12-17 15:54:01
제품을 시작으로 고위 공무원들의 이니셜을 각인한 지갑과 가죽 제품을 생산했다. 당시 럭셔리 액세서리의 세계적인 전당이었던 루브르 상점에 공식으로 납품했고 1920년에는 아주 호화스럽고 독창적인 여행 가방을 제작했다. 이는 당시 프랑스 상류층과 귀족들 사이에서 에스.티.듀퐁이 가장 신뢰받는 트렁크 메이커로...
"고려아연, 미국 정부 전략자산으로 부상" 2025-12-17 15:49:47
최종 제품을 생산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다올투자증권 이정우 연구원은 리포트를 통해 "작은 온산 제련소의 미국 상륙"이라고 평가하며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가 생산할 예정인 광물들은 데이터센터, 인공지능(AI), 방위산업 등에 필요한 원재료들로 전략광물의 밸류체인 다변화를 추진하는 미국의 니즈와 합치한다"고...
투썸플레이스, 겨울 오면 떠오르는 '국민 케이크'…맛과 비주얼 다 잡았다 2025-12-17 15:47:05
이끄는 핵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고 자평했다. 투썸은 스초생이 한국의 겨울 아이콘으로 등극한 현상을 글로벌 크리스마스 케이크 문화에서 찾는다. 영국의 크리스마스 푸딩, 프랑스의 부쉬 드 노엘, 이탈리아의 파네토네 등 국가별 상징 케이크가 연말 시즌 한정으로 소비되며 문화적 전통을 형성해왔는데 한국에서는 그...
현대홈쇼핑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스킨케어 제품을 전면에 내세운 이유다. 상품 구성(MD) 경쟁력은 현대홈쇼핑이 지난 20년간 쌓아온 ‘소싱 노하우’에서 나온다. 매장에는 이미 TV 방송을 통해 품질 검증을 마친 120여 개 브랜드, 800여 종의 상품이 진열된다. 대량 매입을 통해 단가를 낮춘 ‘바잉 파워’를 앞세워, 백화점 퀄리티의 제품을 온라인...
美 메드라인, IPO로 60억달러 조달…올해 최대 규모 2025-12-17 15:41:07
상장 계획을 연기했다. 메드라인 제품이 아시아 등 관세 영향을 받는 지역에서 생산되기 때문이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관세 정책 여파에도 이 회사가 의료기기 분야에서 선도적 공급업체라는 지위를 갖고 있고, 성장 전망이 긍정적이라는 점이 투자자 관심을 끌었다”고 평가했다. 메드라인의 올해 매출은 지난 9월...
현대제철, 국내 최초 제품 태그 자동 부착 로봇 도입 2025-12-17 15:27:57
막대 모양으로 가공한 철강재를 코일 형태로 감은 제품으로 태그 오부착으로 인한 강종 혼재 등 오류를 줄이고 안전성을 높이려는 목적에서 출하 작업장을 자동화하고 로봇도 도입했다는 게 현대제철의 설명이다. '선재 태깅 로봇' 시스템은 조립과 부착 로봇, 컨베이어, 코일 고정 장치, 안전 펜스 등으로 구성됐...
이우봉 풀무원 총괄CEO, ‘HDI 인간경영대상’서 수상 2025-12-17 15:27:54
데이터 분석과 시장 예측 시스템을 활용해 제품, 유통 전략의 정교화를 추진하고 생산, 물류, 영업 전반으로 DX를 강화했다. 올해부터는 임직원이 주도적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사업화할 수 있는 사내 혁신 제도 ‘P:Cell(피셀)’을 도입함으로써 구성원의 창의적 아이디어가 실제 신제품, 신사업으로 발전할 수...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日 메가와리 뷰티 카테고리 1위 2025-12-17 15:27:49
인기 스킨케어 제품군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스킨케어 세트’가 최종 3위,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가 8위를 기록하는 등 다수의 제품이 상위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수요를 이어가고 있는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는 이번 4분기 메가와리 행사에서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