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해외직판 형태의 K뷰티 편집샵으로는 국내 기업 처음으로 오픈되는 매장이다. 이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K뷰티 제품을 직접 판매하고, 미국 현지 재고 부담없이 국내에서 배송할 수 있게 됐다. 브랜즈리퍼블릭은 현재 430만명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풀을 활용한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
[단독] 트리플스타, 백종원과 재회…"'레미제라블' 촬영 완료" 2024-11-12 15:49:43
건 맞지만 아직 편집이 진행되는 과정이라 출연 여부에 관해서는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강 셰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에 트리플스타라는 닉네임으로 참여해 주목받았다. 하지만 지난달 8년 동안 교제하고 결혼 3개월 만에 헤어진 전 아내 A씨의 폭로가...
조선미녀·스킨천사…콧대 높던 '유럽미녀' 홀렸다 2024-11-10 17:29:05
아누아도 같은 달 영국 내 120여 개 부츠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유럽에서의 선전은 실적 개선으로 이어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3분기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매출은 54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9% 급증했다. 라네즈가 유럽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5위에 오르며 선전한 덕이다...
[이번주뭘살까] 막바지 '11월 쇼핑 대전'…의류·레저·먹거리 할인 2024-11-09 07:00:03
= 오는 30일까지 본점 2층에서 해외 디자이너 편집숍 엘리든(ELIDEN)과 고급 아우터(외투) 브랜드 '크리스조이'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선보인다. 행사장에선 총 17종의 크리스조이 아우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디즈니·픽사의 털 뭉치 캐릭터를 테마로 한...
3분기 서울 주요 상권 공실률 17.1%…작년보다 2.3%p↓ 2024-11-08 15:23:29
매장을 운영 중이다. 청담과 한남·이태원 상권에도 해외 니치 향수(최고급 수제 향수) 입점 사례가 잇달아 입주했다. 보고서는 "주로 백화점에 입점하던 향수 브랜드들이 최근 가두 매장을 확대하는 경향을 보이는데 이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고유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의도로 해석된다"며 "최근에는 단독 매장 뿐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환상 속 크리스마스 마을로 변신 2024-11-06 16:09:11
편집숍 ‘보마켓’, 성수동의 ‘메이드파니’, 방배동 ‘더빌리지샵’ 등 10개 유명 소품 매장을 한데 모았다. 12월 25일까지 가지각색의 크리스마스 소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리빙 편집숍 ‘포커시스’에서는 스노우볼과 오르골을 선보이고 ‘에르데’에서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판매한다. ‘보마켓의 크리스마스...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 글로벌 시장 본격화 2024-11-06 15:45:02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년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적극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강력한 유통망을 구축하고 높은 판매율을 실현하며 오프라인 확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의 성공적인 도약을 바탕으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1900만원이라도 산다"…10만명 몰린 '이곳' 어디길래? 2024-11-04 20:30:01
도쿄에 이은 다섯번째 글로벌 매장. 미국 뉴욕에 기반을 둔 키스 입장에선 성수동이 '한국의 브루클린'이라고 불리는 점이 지역 선정에 영향을 줬을 것으로 업계는 풀이했다. 한섬에 따르면 키스 플래그십 스토어의 누적 방문객은 개점 석 달 만에 10만명을 넘었고 목표 매출도 20% 초과 달성했다. 한섬 관계자는...
'러너스 하이'에 중독된 사람들…산업 지형까지 바꾼다[러닝의 경제학③] 2024-11-04 08:30:02
젊은 러너들 사이에서 편집숍이 인기를 끌면서 서울 곳곳에 생기고 있다. △성수동 굿러너컴퍼니 △통의동 온유어마크 △신사동 마브 서울 △문래동 그레이샵 등이 대표적이다. ◆ 변화 4. ‘러닝화’ 모시는 유통가최근 2030세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달리기 열풍이 이어지면서 유통업계도 러닝화 브랜드를 적극...
패션1번지 된 성수동...플래그십 스토어 '총집결' 2024-11-04 07:33:44
고객 유입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섬의 자체 온라인 편집숍 EQL의 첫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특화 플래그십스토어 'EQL GROVE'(이큐엘 그로브)가 지난해 9월 성수동에 문을 열었다. 이큐엘 그로브는 2개 층, 500평 규모로 꾸려졌으며 팝업스토어 전용 공간과 F&B(식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