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일러스트에 꽂힌 해외 의류·화장품 브랜드 2015-02-07 18:00:03
따진 후 구매하는 겁니다.해외 브랜드들이 요즘 부쩍 패션일러스트를 전면에 내세우는 것도 이 때문입니다. 감성 마케팅에 활용하면 소비자의 즉각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까요. 브랜드 이미지를 확 바꾸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하고요. 미국 의류·잡화 브랜드 코치는 올 봄·여름(s/s) 컬렉션에서 미국...
설 맞은 유통업계, `PB·맞춤형`으로 고객 공략 2015-02-06 16:36:23
전망합니다. 백화점 업계도 화장품과 패션 잡화 이외에 맞춤형·이색 선물세트를 준비하고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중입니다. 그동안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한 이런 노력은 매출 증가로 연결됩니다. 유통업계는 예상치를 웃도는 초반 성적을 1분기 실적으로 이어나가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설 맞은 유통업계, `PB·맞춤형`으로 고객 공략 2015-02-06 16:35:39
전망합니다. 백화점 업계도 화장품과 패션 잡화 이외에 맞춤형·이색 선물세트를 준비하고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중입니다. 그동안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한 이런 노력은 매출 증가로 연결됩니다. 유통업계는 예상치를 웃도는 초반 성적을 1분기 실적으로 이어나가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
강북 상권 지도를 바꾼 메세나폴리스 ‘비결이 뭐지?’ 2015-02-06 09:30:00
제너럴매니저는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패션 잡화를 함께 구성한 차별화로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발시켰고 감도 있는 탁월한 제품 셀렉팅과 가격경쟁력으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며 “지하철 환승역이 연결되어 있는데다 홍대를 찾는 젊은 층과 주변의 디자인, 출판회사 등 직장인 등 유동인구 연령대가 20대부터 40대...
현대百, 효자 브랜드 '덱케' 키운다…"매장 2배↑·男라인 추가" 2015-02-05 10:25:16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잡화 브랜드 '덱케' 키우기에 나선다. 한섬은 지난 해 론칭한 '덱케'의 영업망과 고객층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덱케는 지난 해 9월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총 13곳에 매장을 내고, 초기 목표 대비 270%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한섬은 지난 달 30일...
명절선물된 패션.4년전보다 10% 업 2015-02-03 15:06:48
패션·잡화 등 으로부터 거센 도전을 받고 있다”며, “형식적인 선물수요보다 받는 사람의 실용적인 측면이 중시되면서, 앞으로도 패션의류나 잡화 등의 명절선물 비중은 지속적으로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정성 가득 설 선물] 리갈 수제화, 아버님께 딱이네 2015-02-03 07:00:48
‘놈코어(평범함을 추구하는 패션)’ 유행을 대표하는 제품이라 연령과 상관없이 다양한 의상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금강제화는 금강상품권도 설 선물로 추천했다. 나이, 취향에 상관 없이 건넬 수 있어 편리하면서도 실속 있는 선물이라는 설명이다. 금강상품권으로는 리갈,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등...
국내 직구족 美-패션,獨-주방용품,日-미용제품 산다 2015-02-02 14:03:45
등 패션·잡화 제품이 1~4위에 올랐다. 이들 제품의 국내 가격은 5만~30만원대에 이르지만, 직구 가격(배송료·관세 미포함)은 절반 이하인 2만~10만원대에 불과하다. 최근 비중이 크게 늘어난 독일 직구에서는 주방용품·생활가전 등이 인기로 국내 직구족들에게 특히 `혼수용`으로 각광받고 있다. 직구족들이 중국...
리노스 "패션잡화군 빅3 진입 박차" 2015-02-02 13:53:59
시작을 알렸다.노학영 대표는 "각 사업부문의 비전을 '패션잡화군 빅3 진입을 위한 초석 마련', '무선통신 리딩컴패니로서 무선통신 사업자로의 도약', '국제표준을 주도하는 아시아 대표 cro'로 정하고 내실을 다지며 성장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자"고 말했다.리노스는 지난달 23일...
백화점, 해외 명품 떨이 나선다…'역대 최대' 규모 2015-01-29 11:59:56
등 명품잡화 및 의류를 전개하고, 행사장에는 프리미엄 패딩과 모피,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전개할 예정이다.본점 행사에서는 에트로, 멀버리, 마이클코어스 등 주요 잡화브랜드와 더불어 프리미엄슈즈 및 프리미엄 패딩·모피 상품군을 강화했다. 프리미엄슈즈의 경우 스튜어츠와이트먼, 라꼴렉시옹 등 총 25개 브랜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