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이다스의 손' 정태원, '아이리스2' 200억 투자한 이유가… 2013-02-07 18:28:48
제작비 170억원을 들였다. 늘어난 제작비에 수익을 낼 수 없다는 지적도 있지만 더 화려해지고 사실적인 액션과 비주얼로 전작을 뛰어넘어 설 수 있을 것이라는 그의 포부가 엿보인다."전작인 '아테나:전쟁의 여신'이 시작할 때와는 다르게 시청률이 저조했다. 남성을 타겟으로 드라마를 만들다보니 액션...
[bnt영상] 2013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아이리스2' 제작발표회 2013-02-07 18:26:13
롯데호텔에서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 제작발표회가 진행되었다. 2009년 배우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김승우, 김소연, 탑, 김영철 등 화려한 출연진과 연출력을 자랑하며 수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아이리스(이하 시즌1)’에 이어 이번에 새로 시작되는 ‘아이리스2’ 역시 장혁, 이다해, 이범수, 오연수,...
캘빈클라인, 2013 글로벌 광고 캠페인 ‘도발’ 전격 공개 2013-02-07 16:52:47
캠페인 영상 ‘도발(provocations)’을 공개했다. 패션 하우스 캘빈클라인이 최초로 제작한 이 강렬한 영상은 캘빈 클라인 컬렉션, ck 캘빈 그리고 캘빈클라인진까지 모든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은 것으로 배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와 모델 수비코포넨이 등장해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캘빈클라인, 2013 S/S 글로벌 광고 캠페인 필름 영상 공개! 2013-02-07 16:19:01
봄 시즌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 영상 프로보케이션을 공개했다. 캘빈클라인이 최초로 제작한 이 강렬한 영상은 캘빈클라인 컬렉션, 캘빈클라인 ck 그리고 캘빈클라인 진까지 모든 브랜드의 이야기를 드라마틱한 스케일로 담고 있다. 프로보케이션은 컬렉션, ck, 진 3개의 다른 스토리를 통합하여 캘빈클라인 패션...
[설! 안전한 고향길] 청렴한 '유리알 경영'에 역점…교통 안전 지킴이 역할도 강화 2013-02-07 15:30:45
비롯 최고경영자(ceo) 영상강의 등 윤리청렴 온라인 교육을 전 직원에게 20시간 실시하고 윤리경영 가이드북도 제작했다. 청렴마인드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업무포털시스템 접속 전 청렴관련 규정 및 비윤리적 사례 확인 후 로그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했고 신규입사, 승진, 전보, 연봉계약 때도 고객과...
돈 되는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떴다 2013-02-07 10:43:43
관심을 받아왔다.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제작은 매우 간편하다. 카카오가 제공하는 '페이지에디터' 저작툴을 활용해, 누구나 웹 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글, 이미지, 오디오, 영상으로 구성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pdf로 제작한 파일도 '페이지에디터'로 불러와 재편집할 수 있도록 지원해...
'카카오페이지'에 실탄 장착 돌입…콘텐츠 얼마나 만들어질까 2013-02-07 10:08:24
나선다. 사용자들은 페이지에디터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pdf로 제작한 파일도 페이지에디터로 불러와 재편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글 뿐만 아니라 이미지, 오디오, 영상도 첨부할 수 있다. 미리보기 기능도 제공한다. 완성된 콘텐츠는 다음달 열리는 ‘카카오페이지’ 공식 등록 사...
레 밀리터리블, 공군들이 직접 제작 `大폭소` 2013-02-07 08:45:30
패러디 영상은 기획에만 한 달, 음악 제작과 녹음에는 2주가 걸렸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 모든 노래와 연기를 40여 명의 공군 장병들이 직접 소화했다는 것이다. 연출과 음향 역시 공군이 맡았고 배경음악 연주 또한 공군 군악대가 맡았다. `레 밀리터리블` 영상의 조연출을 맡은 오정택 소위는 "군인들이 제설 작업을...
레 밀리터리블, 이병 장발장에 당직사관 자베르? 공군이 만든 패러디 2013-02-07 04:49:02
이 패러디 영상은 기획에만 한 달, 음악 제작과 녹음에는 2주가 걸렸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 모든 노래와 연기를 40여 명의 공군 장병들이 직접 소화했다는 것이다. 연출과 음향 역시 공군이 맡았고 배경음악 연주 또한 공군 군악대가 맡았다. '레 밀리터리블' 영상의 조연출을 맡은 오정택 소위는 "군인들이 제설...
‘레 밀리터리블’ 공개, 장발장 2년 동안 제설만 했다? 2013-02-06 22:23:25
패러디 영상은 기획에만 한 달, 음악 제작과 녹음에는 2주가 걸렸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 모든 노래와 연기를 40여 명의 공군 장병들이 직접 소화했다는 것이다. 연출과 음향 역시 공군이 맡았고 배경음악 연주 또한 공군 군악대가 맡았다. ‘레 밀리터리블’ 영상의 조연출을 맡은 오정택 소위는 “군인들이 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