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YG엔터테인먼트, 의류 다음은 화장품…'문샷' 론칭 2014-10-02 09:58:11
거쳤다. yg는 브랜딩을, 코스온은 연구·개발(r&d)과 생산을 담당했다.브랜드명 문샷은 미국의 아폴로 11호가 최초로 달착륙에 성공한 후 꿈을 현실로 만든 당시의 기적을 '문샷'이라 부른 데서 착안했다. 기존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해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전개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는...
YG, 2일 화장품 브랜드 문샷 론칭…해외서 파트너십 제안 러시 2014-10-02 09:14:09
있다. YG는 브랜딩을, 코스온은 R&D와 생산을 책임지는 파트너십으로 양사는 전원 화장품 사업 경력을 보유한 전문인력으로 구성한 별도 법인을 설립, 지난 1년여 간의 준비기간 끝에 문샷을 론칭하게 됐다. 특히 최근 YG가 세계적인 명품 그룹 LVMH의 사모펀드인 L Capital Asia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하는 등 호재에...
두산 회장 장남 박서원, 오리콤 광고제작책임자로 2014-10-01 15:21:19
이를 받아들였다. 빅앤트는 앞으로 광고사업은 하지 않고 브랜딩, 아이디어콘텐츠 위주의 비 광고사업에 주력할 예정이다. 박 대표는 빅앤트 대표직을 그대로 유지한다. 박 대표는 세계 광고인들의 등용문인 '뉴욕 스쿨 오브 비주얼 아트' 출신으로 2006년 빅앤트를 설립했다. 2009년 반전을 테마...
마케팅․특허 궁금증 하루 만에 해결한다 2014-09-29 15:28:24
이용한 시장조사법 ▲중문 브랜딩 ▲검색․sns․앱(app)을 통한 마케팅 방법 ▲기업가 태도-머리가 아닌 손으로 사업하기 등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이어 오후 3시부터는 미국 특허변호사에게 듣는 '특허 mee-up' 세미나가 이어진다. 이날 강의를 맡은 구태웅 morgan&lewis 변호사는 'ip strategy a...
제주도, EV로 제주 관광 '이상 없다'…에코 랠리서 입증 2014-09-29 00:15:59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친환경 국가 브랜딩 강화를 위해 마련했다. 전기차 보유자뿐 아니라 렌트를 통한 참가자까지 포함해 총 30팀(60명)이 참여, 일주도로와 해안도로를 연결하는 약 220㎞를 달렸다. 참가팀은 주최측이 제공하는 '로드북'에 설정된 체크포인트를 해당 시간 내...
아크로니스, 싱가포르에 아태 본부 연다! 2014-09-23 13:24:59
선정 이유를 밝혔다. 올해 초부터 기업 브랜딩을 강화하기 시작한 아크로니스는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의 일환으로 최근 싱가포르, 일본, 독일, 러시아에 데이터센터를 추가적으로 개설하며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네트워크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또한 최근 마크 쉬물예비치 (mark shmulevich)를 글로벌...
브랜드아카데미 시즌7 두 번째 강의 "브랜드의 존재의 이유를 남겨라" 2014-09-19 17:24:07
말했다.이어 마케팅과 브랜딩도 둘 다 가치를 창출하지만 브랜딩은 남기기 위한 존재적 가치를 창출하고 마케팅은 팔기 위한 수단적 가치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수단적 가치를 존재적 가치인 것 처럼 생각한다고 지적했다.반면, 루이비통은 ‘life is journey’이라는 브랜드...
종합광고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 "온라인 광고, 동영상 마케팅 서비스 런칭" 2014-09-19 11:44:57
인지도 상승을 위한 브랜딩 및 제품 홍보,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시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보다 주목도 높은 마케팅을 원한다면 동영상 마케팅이 적합하다. 오픈프레스는 동영상 기획부터 제작, vpr까지 동영상 마케팅의 전 과정을 대행한다. 상품 및 제품홍보부터 기업 인지도 향상, 기업내부 홍보영상...
위너, 오리콘 위클리 차트 2위 기록…일본에서도 ‘위너’ 2014-09-16 12:10:01
시티보이, 스타일리쉬 등 위너의 키워드와 브랜딩을 전면적으로 선보인 이번 첫 라이브 투어 콘서트는 패션쇼 같은 연출과 뉴욕의 네온거리, 쇼 극장 등을 이미지한 무대연출, 위너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가한 노래들이 안무와 어우러져 표현되고 있다. 약 2시간 동안 19곡을 선보이는 이번 콘서트에서 강승윤은 “저희...
현대카드, 고정관념 깬 `잇 와인` 탄생 2014-09-03 10:18:21
현대카드는 디자인과 브랜딩을 맡고 생산 및 유통은 ㈜와인코리아가 담당할 예정이며, 현대카드는 판매수익에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판매는 현대카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시범판매를 거친 후 일반고객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와인이 즐거움의 대상이어야 하는데도 아직 전문용어 스트레스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