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FIFA 온라인 3, 8월 서울에서 아시아 최강 국가를 가린다 2014-07-31 12:57:04
스피어헤드의 이병재 사장은 '사명 변경 이후 첫 브랜딩 활동으로, 우리가 만든 게임의 아시아 대회를 후원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단순히 타이틀 스폰서에 그치지 않고, fifa 온라인 3가 가지고 있는 진정한 재미를 아시아 전역의 많은 유저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온누리DMC, 'H타겟'으로 모바일 타겟팅 광고 효과를 톡톡히! 2014-07-30 12:11:22
h타겟(h-target)도 좋은 성과로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 최근 브랜딩 광고를 집행한 a병원의 경우 일주일 사이 리타겟팅 비율(a병원을 방문한 사람에게 한번 더 a병원 광고를 보여준 경우)이 20%를 넘어섰으며, 논타겟 광고 클릭율(ctr)이 0.43%인데 반해 리타겟팅 클릭율(ctr)은 1.74%로 4배이상 높게 나오고 있다. 해당...
140726 건강매거진 - 메디컬초대석 2014-07-28 10:34:08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메디컬 초대석 시간입니다. 척추하면 이 병원, 이 병원 하면 또 이 의사, 우리나라 뿐 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브랜딩 된 분이 계십니다. 우리들병원 이상호 이사장님 모셨습니다.
[장익경의 메디컬 파워인터뷰] "저는 병원에 성공의 옷을 입혀드립니다. 환자 마음을 아는 `브랜드 인테리어`가 병원을 성공시킵니다" 2014-07-24 16:49:11
브랜딩하여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해야 하는 시대가 온 것이죠. 특징 없는 조각미남을 만들기보단, 주변 사람들과 다른 나만의 개성을 뚜렷이 부각시키는 것과 같은 원리지요. 문=그렇다면 인테리어로서 브랜드를 제안한다는 것은 어떤 방식? 답=정확히는 인테리어로 브랜드를 제안한다기보다, 역으로 브랜드를 형성해...
[메디컬 신간] 병원을 브랜딩하라 2014-07-18 14:58:47
출판사. 2014년 7월 10일 출간) ‘병원을 브랜딩하라’는 18년간 의료계 일선에서 병원, 학회, 제약사 홍보 마케팅을 담당해온 저자가 현장 경험과 안목을 살려 펴낸 병원 브랜딩 분야의 실용적 지침서다. 병원의 무한경쟁 시대. 병원에서‘브랜드’라는 말은 아직 생소 하지만 이 책은 향후 병원 규모에 관계없이 브랜드...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7-14 18:16:51
바라는 브랜딩 캠페인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이에 슬로건과 잘 맞아 떨어지는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 편을 제작지원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에이치커넥트(H:CONNECT)는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와 함께 18일 금요일 오후 4시 강남 매장에서 바캉스 럭키 박스(Lucky box)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는 제품을...
모다랩, 명품 디자이너 재직 아카데미와 독점 파트너 맺어 2014-07-14 17:27:12
패션디자인, 액세서리 디자인, 럭셔리 마케팅과 브랜딩, 패션 홍보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에 이른다. (사진제공: 모다랩)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예뻐서 갖고 싶다” 남자친구 마음 사로잡는 페미닌룩 ▶ 핑크, 데님, 믹스매치… 여배우들의 ‘시사회룩’ best 3 ▶ ★의 신발을 주목하자! 임산부...
기아차 소리 브랜딩 '놀라운 비상' 공개 2014-07-09 22:33:37
이미지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인 ‘소닉 브랜딩’을 글로벌 자동차업계 최초로 시작한다고 9일 발표했다.기아차 고유의 이미지를 담은 소리(시그니처 사운드)를 tv와 인터넷, 모바일 등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접점에 통일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전기차 쏘울ev와 신형 카니발 등 차량에도 시그니처 사운드를 ...
한국패션협회, 역대 최대 규모 ‘제 4회 인디브랜드 페어’ 개최 2014-07-09 19:21:02
멘토와의 매칭을 통해 브랜딩, 디자인, 유통, 홍보마케팅 관련 인큐베이팅을 지원하고 뉴욕 쇼룸 입점 기회를 부여받는다. 또한 산업통상부 지원 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인 ‘중국 비즈니스 교류회’ 참가 지원 및 ‘상해 코리아 패션비즈니스센터’와의 연계를 통한 중국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기아차, 청각으로 소통하는 '소닉 브랜딩' 소개 2014-07-09 13:00:10
역동적인 브랜드 속성을 표현한 '소닉 브랜딩(sonic branding)-놀라운 비상'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소닉 브랜딩'은 소리나 음악 등 청각적 요소를 이용해 소비자가 특정 브랜드를 떠올리게 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기아차만의 시그니처 사운드(특징음)를 tv와 인터넷,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