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오롱웰케어 10주년, 의약품 도매 사업으로 재도약 2014-05-25 15:44:29
콘셉트와 ‘습관’이라는 브랜딩 전략을 바탕으로 한 pb 상품 라인도 계속해서 강화하고 있다.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이용한 카테그린 라인을 비롯해 국내산 수용성 프로폴리스를 이용한 프로폴리스 라인, 우리나라 전통 발효 방식으로 생산한 소성초를 이용한 발효식초 라인 등을 중심으로 점차 제품군을 확...
'공감 스토리'와 '체험'이 만날 때 소비자가 움직인다 2014-05-23 07:00:44
브랜딩이란 ‘잠재고객(소비자)을 고객(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한 소비자)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이다. 브랜딩의 5가지 단계 중 첫 번째는 ‘인지’의 단계다. 우선은 많이 알아야 한다. 홍보나 의도적인 광고 혹은 sns 마케팅도 필요하다.두 번째는 ‘연상’의 단계다. 알고는 있지만 무엇을...
아크로니스코리아, 그들의 사업 전략을 엿보자 2014-05-21 11:52:50
브랜딩 전략을 소개하며 글로벌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한국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강조하며 '한국 시장도 기업의 it 인프라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과 안정적인 보안 액세스에 대한 필요와 관심도 그 어느 때보다 높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아크로니스가...
방우마이, '타오샤'에서 중국인들 한국 정품 구매 가능해져 2014-05-19 09:59:09
내 브랜딩이 필요한 기업은 통합마케팅 컨설팅 및 대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방우마이 윤여걸 대표는 '이번 글로벌 오픈마켓 '타오샤' 론칭으로 중국 소비자들이 한국, 일본, 미국 등 해외 정품 브랜드를 믿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한국 브랜드가 중국 진출을 할 때 '타오샤'를 활용한다면...
위메이드 '윈드러너2', 대한민국 No.1 기록에 도전하다 2014-05-16 11:11:13
대한민국 no.1으로 군림했던 전작의 강력한 브랜딩과 흥행 코드를 이어감과 동시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게임성으로 입지를 다져나간다는 계획이다. 링크투모로우 이길형 대표는 '전작 윈드러너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자 윈드러너2의 가장 큰 경쟁작'이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아이템베이, 기가바이트와 제휴마케팅 시동 걸어 2014-05-14 11:13:40
및 브랜딩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템베이는 2001년 국내 최초로 온라인 게임 아이템 중개서비스를 시작하여, 서비스 이용자 간의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가 될 수 있는 거래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게임 아이템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버 자산의 온라인 거래...
하이애드원, 게임사전예약서비스 '오이게임' 출시 2014-05-08 14:06:21
브랜딩을 위한 총체적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하이애드원의 사내벤처인 '퍼포맥스(performax)'가 개발했으며, 네트워크형 사전예약 서비스로는 국내 업계에서 최초다. 오이게임은 뉴스, 게임, 커뮤니티,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등 각종 사이트의 다양한 영역에 노출돼, 게임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혜택 모으고 상품 줄이고…단순한 카드가 좋다 2014-05-07 07:01:16
한글 체계로 브랜딩해 단순화, 체계화시켜 시리즈로 만들었다. 우리 고유의 한글을 사용해 이름을 정했고, 디자인도 청자와 백자의 전통미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담았다.주요 서비스 내용을 살펴보면 △‘가득한 할인’ 카드의 경우 9대 업종(쇼핑, 가족, 생활)에서 5% △‘나만의 할인’ 카드는 선택...
SPA브랜드의 무서운 성장세 2014-05-05 19:30:03
통해 고품질의 옷을 한정판으로 내놓는 ‘고품격 브랜딩’을 펼치고 있다. 토종 spa 브랜드의 반격 에잇세컨즈, 스파오, 탑텐 해외 spa브랜드가 큰 인기를 얻으며 성장세를 유지하자 국내 의류업체에서도 이를 반격하듯 새로운 spa 국내브랜드를 탄생시켰다. 그 중에는 저렴한 가격, 한국인 체형에 맞는 사이즈와 고퀄리...
[인터뷰] 이서현 대표 "스포츠업계 틈새시장 공략…사업 1년만에 억대 매출" 2014-05-04 13:19:36
시장을 공략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브랜딩화하기 위해 구상한 전략 이것저것을 기자에게 말하는 그녀가 멋있어 보였다.모델이란 직업보다 스포츠 전문가, 그리고 ceo로서의 매력에 더욱 빠져있는 그녀. 솔직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그녀의 앞날이 기대된다.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