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온, 중국 환야그룹-YG엔터와 홍콩 합작법인 설립 2013-09-05 14:09:43
2ne1 등 한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브랜딩 및 마케팅 성공사례를 활용하여 합작법인의 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 전반을 담당할 예정. 환야그룹은 이번 합작법인의 참여를 통해 합작법인 브랜드로 출시되는 화장품의 중국 전체 총판권을 보유하게 되며 한류의 중심에 있는 yg엔터테인먼트를 내세워 향후 중국에서 자사브랜...
스마트폰게임 해외 진출, 마케팅은 '선택' 아닌 '필수 2013-09-05 13:43:51
필요한 브랜딩, 전략, 광고, 전시, 행사, 홍보, 동영상 제작 등 마케팅에 필요한 전분야의 컨설팅을 제공해주고 있다. 특히 넥스문(nexmoon)은 전세계 주요 국가에 해외 지사를 설립하고 유럽과 남미 업체와도 전략적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등 지속적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가며 국내 게임업체들의 판로를 개척해...
코스온-환야그룹-YG엔터, 1,000만불 규모 홍콩 합작법인 설립 2013-09-04 17:50:02
2ne1 등 한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브랜딩 및 마케팅 성공사례를 활용하여 합작법인의 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 전반을 담당할 예정. 환야그룹은 이번 합작법인의 참여를 통해 합작법인 브랜드로 출시되는 화장품의 중국 전체 총판권을 보유하게 되며 한류의 중심에 있는 yg엔터테인먼트를 내세워 향후 중국에서 자사브랜...
"수입차와 국산차 구분이 무의미한 시대가 올 것" 2013-09-02 17:03:07
추세가 계속되리란 보장은 없다. 브랜드 가치는 소비자가 특정 브랜드를 취함으로써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무언가를 줄 수 있느냐에 달렸다. 이런 요구를 맞춰 나가기 위한 노력이 브랜딩이다. 브랜드의 중요성은 시간이 갈수록 강화될 수밖에 없다. 좋은 제품만으로는 소비자를 끌어오는 데 한계가 있다. 기술력은...
오픈타이드차이나, 5일 '제4회 서울 컨퍼런스' 개최 2013-09-02 14:17:43
공통적으로 고민하는 진입전략, 브랜딩, 유통관리, 매출증대, 수익성 개선 등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지난 2000년 설립한 오픈타이드 차이나는 온라인마케팅, 시장조사, 전자상거래 사업을 중심으로 중국 최대 디지털마케팅 전문회사로 성장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평가하는 에피...
[책마을] 뇌를 설득하라…소비자의 지갑이 열린다 2013-08-29 17:12:52
옮김│한국경제신문사│376쪽│1만6000원 브랜딩, 마케팅, 광고 등 오늘날 거의 대부분의 경제활동은 인간의 두뇌를 설득하고 소통하는 일이다. 이 ‘설득의 산업’에 세계적으로 해마다 1조달러가 지출된다. 수백만 명이 매달려 천문학적 돈을 써가며 소비자의 뇌를 설득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는 말이다. 그렇다면 우리...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3-08-27 17:05:25
하겐다즈가 브랜딩된 네일 아트 서비스에도 큰 호응이 있었다고 하네요. 치보 카피시모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2013 서울 홈&리빙페어에 참가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치보 캡슐커피 30곽 구매 시 캡슐커피 머신인 치보 카피시모 듀오를 증정하고, 치보 카피시모 듀오를 구매하면 우유거품기인 키스팟을 파격적인...
강남구, `한류 스타거리` 조성한다 2013-08-27 11:01:00
브랜딩에 적극 나섰습니다. 강남구는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부터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잇는 1.08㎞ 구간을 중심으로 ‘한류 스타거리’를 조성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구청측은 최신 한류 트렌드를 반영해 스타들의 추억의 명소와 자주 가는 맛집 등에 스토리를 입혀 해외 관광객들을 유치한다는 전략입니다. 구청...
하겐다즈,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 스토어 성황 2013-08-26 15:37:25
기념 사진도 촬영하고 하겐다즈가 브랜딩된 네일 아트 서비스에도 큰 호응을 보냈다. 현장에서 페이스북과 연계한 퀴즈 이벤트도 푸는 등 경품 행사도 벌였다. 이를 통해 한국하겐다즈는 프랑스 전통 고급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시크릿 센세이션’의 특징을 전달 했다. ‘더 하우스 오브...
'엘리자벳' 김준수 연일 기립박수, 진화된 샤토드 "티켓 전쟁 상황" 2013-08-26 14:42:16
기립박수를 받으며 샤토드를 브랜딩해 그의 화려한 무대에 연일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8월2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작년 초연에 이어 7월 개막한 뮤지컬 엘리자벳에 토드 역으로 관객들 앞에 섰다. 초연 때 관객과 평단에게 호평을 받았던 김준수는 또 한번의 진화로 재연 공연을 휩쓸고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