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신화를 지속, 비용 대비 고도성장을 목표로 브랜딩 전략 구사에 자신감을 표하고 있다. 이러한 도전이 미샤 뿐만 아니라 국내의 많은 브랜드들이 함께 성장하는 도화선이 되어 해외 명품 화장품 브랜드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출처: 미샤 tv 광고 캡처, 뷰티넷 홈페이지, 미샤 페이스북,...
피아트, 실적 향상에도 부진설 '부담돼' 2013-08-16 20:25:46
"올해 새로 시작하는 브랜드인 만큼 자리를 잡는데 시간이 필요하다"며 "초기 기대치에 밑도는 판매실적에만 관심이 집중돼 부담스럽다"고 말했다. 이어"수입차 시장에서 중요한 건 브랜드"라며 "후발주자인 만큼 당장의 판매 실적에 일희일비하지 않고 장기적인 관점으로 브랜딩 작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책꽂이] 지금 당장 브랜딩 공부하라 등 2013-08-15 16:53:16
브랜딩 공부하라 브랜드 전쟁의 최전방 유럽과 미국에서 30년간 활동한 저자가 브랜드 이름 짓는 법, 로고와 슬로건 만드는 요령, 브랜드에 스토리를 입히는 방법 등 실무에서 써먹을 수 있는 브랜딩 노하우를 말한다. (엄성필 지음, 한빛비즈, 320쪽, 1만8500원) 화폐를 점령하라 현재 화폐 시스템의 현실을 진단하고,...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신화를 지속, 비용 대비 고도성장을 목표로 브랜딩 전략 구사에 자신감을 표하고 있다. 이러한 도전이 미샤 뿐만 아니라 국내의 많은 브랜드들이 함께 성장하는 도화선이 되어 해외 명품 화장품 브랜드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작성: 홍지혜 기자, 김가현 기자 / 사진출처: 미샤 tv 광고 캡처, 뷰티넷...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8-13 18:11:19
선정된 5명의 우수 인디 디자이너에게 브랜딩, 디자인, 유통, 홍보마케팅 등 전문성 집중형 인큐베이팅 지원과 해외 멘토와의 심층 멘토링, 프레젠테이션 등 현장 집중형 인큐베이팅을 지원하게 된다네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인디브랜드페어는 패션, 유통 전문 전시회의 불모지였던 국내 마켓에서 우수 인디 브랜드...
[인터뷰] “가요계의 新활로 개척하고 싶어요” 7인조 신인여그룹 와썹(Wassup) 2013-08-13 16:30:24
식으로 불리잖아요. 이렇게 이름만으로도 브랜딩이 되는 가수가 되고 싶어요.” 보통 새로 가수가 나오면 ‘제2의 누구’가 되겠다는 말을 많이 하지만, 이제는 누군가가 자기들을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가수가 되겠다는 와썹. ‘걸 그룹’이라는 단어에 자신들을 한정시키고 싶지 않다고 말하는 당찬 그녀들이다. “저희...
아우디코리아, '콰트로' 체험 행사 개최 2013-08-10 22:57:33
만끽할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한다"며 "어떤 상황에서도 흐트러지지 않는 콰트로를 마음껏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한국지형에 강한 아우디 콰트로를 알리기 위해 지난 7월부터 '비와 눈, 그리고 산의 나라'를 주제로 '코리아, 랜드 오브 콰트로'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했다.
[메디컬 동정] 리젠성형외과 코-브랜딩 사업대상 선정 2013-08-05 10:18:30
‘코-브랜딩(co-branding)’ 사업 대상자로 선정됐다. 리젠코스메틱에 따르면 미국 FTA활성화를 위한 글로벌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중소기업진흥공단과 워싱턴종합마케팅업체 IMS가 손잡고 한국 중소기업을 미국 기업과 연결시키는 사업이다. 중소기업진흥공단과 IMS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총 11개의...
현대기아차, 프리미엄 이미지 도약 전격 시도 2013-07-29 15:54:04
-현대차 '리브 브릴리언트', 기아차 '오감 브랜딩' 내세워 현대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전환을 시도하고 있다. 특히 최근 들어 자동차의 기계적 본질인 성능과 효율을 내세우지 않고, 오로지 감성만을 부각시키는 방법으로 수입차와 어깨를 견주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括막� '현...
중국 최강자 '360' 한국게임 러브콜 왜? 2013-07-26 16:08:18
새 브랜딩 전략을 전략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앞으로 360측은 '일본 게임 유저가 있는 것처럼 한국게임 유저들이 늘어나 '한국게임 전용관'도 둘 계획이다. 앞으로 유저 쉽게 찾을 수 있게 카테고리를 만들어 운영하려고 생각 중'이라고 말했다. 김두일 네오차이나 대표는 '떠오르는 중국 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