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누하스, CES 2024에서 신제품 ‘오르빗’ 사운드 안마의자 선공개 2024-01-08 14:38:36
안마 기능을 포함한 총 14가지 자동 안마 모드와 체형인식 기능, 온열기능, 앱(APP) 컨트롤 등 여러 기술이 더해지며 누하스 만의 마사지 라운지체어가 탄생했다. CES 누하스 부스에서는 오르빗을 포함한 기존의 베스트 셀러와 새로운 악세사리 제품 등으로 '휴식 라운지'를 연출한다. 고객들은 직접 모든 제품을...
[CES 현장] 북적이는 라스베이거스…행사 준비 막바지·호텔 예약 끝 2024-01-07 06:46:34
것은 작년과 마찬가지였다. 행사를 제때 개막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잠시 들기도 했다. 그러나 수년째 현장 일을 해왔다는 왕 말리가드는 "전기를 각 부스에 연결하는 작업을 하고 있는데, 개막전까지 다 끝내는 것은 문제없다"고 말했다. 출입 통제를 위해 현장 관계자와 기자들을 위한 비표 배부도 시작됐고, 기업들은...
건물 철거로 '16억원' 뱅크시 작품 사라질 판 2023-11-30 16:24:46
종종 훼손되곤 했다. 그의 '스파이 부스'는 2016년 건물 공사 과정에서 사라졌으며, 올해 2월에는 영국 마게이트의 한 마을에 버려진 냉장고로 만들어진 작품이 뱅크시의 것으로 확인되자 몇 시간 만에 절도 당했다. 뱅크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공장소에서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영국 건물 철거에 16억원 가치 뱅크시 벽화 사라진다 2023-11-30 16:08:36
이어가고 있다. 그의 '스파이 부스'는 2016년 건물 공사 과정에서 사라졌으며, 올해 2월에는 영국 마게이트의 한 마을에 버려진 냉장고로 만들어진 작품이 뱅크시의 것으로 확인되자 몇 시간 만에 절도 당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했다. wisefoo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SK텔레콤·KT, 세계 최대 통신박람회서 나란히 수상 2023-10-26 10:20:40
SK브로드밴드도 참여해 별도 부스를 마련, 가상화 기반 초고속 인터넷 기술을 전시했다. KT도 '네트워크 X' 어워드에서 '디지털 혁신 주도'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디지털 혁신 주도상은 전통적 통신 회사에서 디지털 전환으로 가장 큰 도약을 이룬 사업자에 수여하는 상이다. 국내 최초 5G...
셀트리온, ASBMR서 ‘프롤리아’ 바이오시밀러 1상 결과 발표 2023-10-17 14:17:27
램시마 트룩시마 유플라이마 등을 포함해 2025년까지총 11개 제품을 출시하고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롤리아는 2025년 특허가 만료되는 암젠의 골다공증 치료제다.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를 기준으로 지난해 58억 300만달러(약 7조 5400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했다. 한편, 셀트리온은 CT-P41...
"한국 편의점 커피 맛 보더니"…호주서 온 부부 '깜짝' 반응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3-10-14 14:48:20
고급스러운 맛"이라고 말하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부스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종 경품을 얻을 수 있다. 부부는 엔제리너스 부스에서 '다이어리'에 당첨됐다. 다만 경품 대신 무료 아메리카노 한 잔을 받겠다고 했다. 앤드류는 "아직 여행 일정이 많이 남아서 짐을 늘리지 않기 위해선 아쉽지만, 선...
"뚱바라떼 먹고싶어 왔어요"…석촌호수 앞 길게 늘어선 줄 정체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3-10-14 14:06:11
CU 부스로 왔다”며 “산미 높은 커피에 바나나우유 섞은 맛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커피와 함께 '베스트셀러' PB 대결도시민들의 인증샷 열기를 다양한 증정 행사로 이어가기도 했다. CU는 이날 인증샷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컬래버레이션(협업) 상품 베스트셀러 ‘연세우유크림빵’을 제공하는...
[게시판] 한국타이어, '아메리칸 아리랑' 팝업스토어 운영 2023-10-13 09:18:35
맥주 브랜드 '더부스'와 함께 '아메리칸 아리랑'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메리칸 아리랑 팝업스토어는 한국타이어의 컬처 브랜드 '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의 적극적 소통을 위해 만든 프로젝트다. 한국타이어는 제철 요리로 만든...
한국타이어, MZ세대 소통 위한 F&B 팝업스토어 운영 2023-10-13 09:13:58
‘더부스는 건강하게 취하는 음주문화를 만들고 술에 재미를 녹여내는 수제 맥주 브랜드다. 한국타이어는 이들 브랜드와 이국적인 매력의 콘텐츠, 모히토·데킬라를 조합한 맥주 등의 이색 먹거리로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safe)'를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