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하리보 블루밍 가든' 선보여 2024-02-28 06:00:10
Bakery)도 함께 참여한다. 신세계사이먼이 작년 봄 수도권 3개 점포에서 선보인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는 봄나들이 명소로 주목받았다. 올해는 점포별로 하리보의 IP(지식재산권)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조형물로 규모 있는 이색 공간을 연출하고,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조성한다. 파주...
'설연휴 끝, 이제 봄맞이'…신세계 이커머스, 리빙·육아 특가전 2024-02-13 09:04:07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업체들이 새 학기와 이사, 결혼 시즌 등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SSG닷컴은 오는 18일까지 가구, 가전, 인테리어 상품에 혜택을 집중한 '리빙 쓱세일'을 한다고 13일 밝혔다. 쓱세일은 지난해 1월 정례화한 SSG닷컴의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으로 리빙에 힘준 행사는...
마룬 파이브, 3월 한국 온다…인스파이어 아레나서 공연 2024-02-08 11:28:04
세계 최고 수준의 사운드 시스템과 무대 설비, 객석 구조를 갖추어 라이브 음악 공연에 최적화된 국내 첫 아레나에서 국내외 팬들에게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마룬 파이브 내한 공연 외에도 인스파이어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K팝 이벤트, 국제 스포츠 행사에 이르기까지 3월 한달...
신세계, 작년 4분기 영업익 46% 증가한 2060억…예상치 상회 2024-02-07 14:18:58
7일 공시했다. 이는 증권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가 집계한 신세계 4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국내 증권사 전망치 평균) 1822억원을 13.1% 웃돈 양호한 실적이다. 지난해 4분기 매출은 1조7203억원으로 22.3% 줄었다. 순이익은 84.8% 급감한 33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소비심리 위축 여파를 피하지 못했으나 백화점 부문은...
신세계라이브쇼핑 "TV·모바일 멤버십 하나로" 2024-02-01 08:43:07
신세계라이브쇼핑 "TV·모바일 멤버십 하나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달부터 멤버십을 통합하고 '멤버스 라운지'를 신설해 추가 혜택을 준다고 1일 밝혔다. 우선 TV와 모바일에서 따로 운영해온 멤버십을 하나로 합쳤다. TV 상품을 구매해온 고객이 모바일 회원으로 전환하면 기존...
오스템파마 "구강세정기 '와픽', 라이브쇼핑 3차 연속 매진" 2024-01-29 15:13:29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자사 '와픽 핸디 구강세정기'가 매진됐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오스템파마는 신세계 측과 협의를 통해 이민웅 스타 쇼호스트를 캐스팅하고, '이민웅의 베스트셀러 쇼, 웅니버스' 특별 방송을 기획했다. 지난 1월10일, 1월13일 방송에 이어, 지난 27일 방송에서도 연이어 '3차...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편…"고객편의 증진" 2024-01-11 09:36:35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편…"고객편의 증진"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고객 편의를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고객의 쇼핑 흐름에 따라 원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찾기 쉽게 개선하고 방송을 보기 편하도록 화면도 바꿨다. 챗GPT 알고리즘을...
유통업계 '새해 결심·다짐' 기획전…건강관리 용품 등 인기 2024-01-03 08:57:46
새해 목표를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도 '새해 다짐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의 새해 결심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다이어트 보조식품과 지누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가누다 베개, 마데카 크림 등을 특가에 선보이며, 방송 중에 구매하면 7% 카드 청구할인과 추가 적립금 등을...
11월 쇼핑대전 흥행에 드리운 '불황 그림자' 2023-11-23 18:02:34
희소식”이라고 말했다. 유통업계도 비슷한 흐름이다. 신세계그룹이 19일까지 1주일간 연 ‘쓱데이’ 행사는 총 1조7000억원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 2021년 열린 직전 쓱데이 매출인 9600억원을 훌쩍 웃도는 성적이다. 신세계그룹 측은 “2021년 대비 매출 증가율이 SSG닷컴 31%, G마켓 10%, 신세계라이브쇼핑 34%, W컨셉...
"하루 500억씩 팔렸는데"…'블프' 씁쓸한 역대급 흥행 2023-11-23 16:14:18
수 있다는 점은 희소식”이라고 말했다. 유통업계도 마찬가지다. 신세계그룹이 지난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 ‘쓱데이’ 행사는 총 1조700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2021년 열린 직전 쓱데이 매출인 9600억원을 훨씬 상회하는 성적이다. 신세계그룹측은 “SSG닷컴이 31%, G마켓 10%, 신세계라이브쇼핑 34%, W컨셉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