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뷰] 결국 4,000선 내준 코스피, 정책 효과에 반등하나 2025-11-10 08:14:22
키움증권 연구원은 "국내 증시의 펀더멘털(기초 체력) 등을 고려 시 지난주 외국인의 순매도는 과매도 성격이 강하며 이는 이번 주 중 외국인의 순매도 진정 가능성을 높여 주는 요인"이라고 짚었다. 이 가운데 증권가에서는 실적 대비 저평가 종목에 주목해야 한다는 제언이 나온다. 이경민 연구원은 "실적 대비 저평가...
리포브(REPOVE), APEC 2025 체험 부스 성료 2025-11-05 15:13:55
화장품 브랜드 ‘리포브(REPOVE)’의 기초케어 데모 체험 부스가 눈길을 끌었다. 방문객 약 1,000여 명이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며 피부 변화를 체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포브 제품은 성별과 연령, 피부 타입을 초월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행사장을 찾은 글로벌 아마존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아이큐어 화장품, 홍콩 코스모팩 어워드 기초 화장품 제형 부문 최종 후보군 선정 2025-11-04 13:43:55
화장품 ODM사 전시회중 하나인홍콩 코스모팩에서4대 기초 화장품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돼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통해 당사의 화장품 ODM 사업의 연구개발능력과 경쟁력이 다시 한번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 고객사들에게 더 좋은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지속적인 매출...
코스피서 소외된 K뷰티…증권가선 "이제 코스피 따라잡는다" 2025-11-03 15:26:30
최근 기초뿐 아니라 색조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내년 수출도 우상향할 것이라는 관측이다. K뷰티 수익률이 곧 코스피를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왔다. 손민영 KB증권 연구원은 “한국 화장품 산업의 구조적 성장이 이어지고 있다”며 “화장품 기업들의 높은 주당순이익(EPS) 성장률에 따라 밸류에이션...
공후하, 가수 이찬원 콘서트 티켓·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진행 2025-11-03 15:24:39
화장품 브랜드 공후하가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이찬원의 2025-26 ‘찬가 : 찬란한 하루’ 서울 콘서트 VIP석 티켓과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오늘(3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후하 및 공후하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총 300장의 VIP석 콘서트 티켓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행사 제품은...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종합) 2025-11-02 09:55:33
브랜드 화장품 사진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게시했다. 마크 카니 캐나다 총리의 배우자 다이애나 카니 여사는 이재명 대통령 부인 김혜경 여사를 만나 "딸이 한국에 관심이 많다"며 "특히 K화장품을 갖고 싶어 해서 올리브영에서 사 올 리스트를 받았다"고 말했다. 외국인들은 미리 K뷰티 제품을 캡처한 화면을 점원에게...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 2025-11-02 07:01:19
브랜드 화장품 사진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게시했다. 마크 카니 캐나다 총리의 배우자 다이애나 카니 여사는 이재명 대통령 부인 김혜경 여사를 만나 "딸이 한국에 관심이 많다"며 "특히 K화장품을 갖고 싶어 해서 올리브영에서 사 올 리스트를 받았다"고 말했다. 외국인들은 미리 K뷰티 제품을 캡처한 화면을 점원에게...
‘리포브(REPOVE)’, APEC 경주 체험부스 성황… 외국 경제사절단 호평 2025-11-01 09:00:04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의 공식 후원 화장품 브랜드로 선정된 리포브(REPOVE)가 경주에서 열린 문화 교류 행사에서 외국 경제사절단의 높은 관심을 끌며 K-뷰티의 기술력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는 경주예술의전당 일대 ‘컬처마당’에서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K-푸드·K-뷰티·한복·한옥 등 한국 전통문화를 대표...
"최대 97% 할인"이라더니…해외 직구 브랜드 16개, 모두 '짝퉁' 2025-10-31 06:46:12
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화장품은 5개 브랜드사의 6개 기초화장품으로 모두 정품과 불일치했다. 제품 로고 폰트 및 표시사항 구성, 용기·포장재 소재 등이 정품과 달랐으며, 일부 제품은 주요 성분이 일치하지 않았다. 한 브랜드의 클렌징오일은 정품이 식물성 오일을 주성분으로 사용하는 반면 검사 제품은...
알리·테무서 '할인가 득템'?...브랜드 제품 "전부 가짜" 2025-10-31 06:33:53
분석했다. 품목은 가방 7개, 의류 1개, 화장품 6개, 소형가전 2개다. 이들 제품은 해당 플랫폼에서 정상가 대비 33%에서 최대 97% 낮은 가격으로 판매됐다. 가방과 의류는 5개 브랜드사 8개 제품 전부 디자인과 라벨 등이 정품과 달랐다. 로고 모양, 제품 색상, 자석·지퍼·가방끈 연결고리 등 부자재의 모양과 색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