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성진, 내년 롯데콘서트홀 '간판 얼굴' 된다 2025-12-10 16:20:59
수석 벤젤 푹스, 유명 호르니스트 슈테판 도어, 한국인 최초의 베를린 필하모닉 종신 단원인 비올리스트 박경민, 첼리스트 키안 솔타니 등과 함께 한무대에 오른다. 7월 19일엔 피아노 리사이틀을 갖는다. 조성진은 이번 공연에선 바흐 파르티타 1번, 쇤베르크 피아노 모음곡, 슈만 '빈 사육제의 어릿광대', 쇼팽...
드디어 나왔다…6년만에 돌아온 신형 셀토스, '하브' 출시 [영상] 2025-12-10 16:15:02
강화했다. 셀토스의 앰비언트 라이트는 도어, 콘솔, 크래시패드에 간결한 선형으로 적용됐다. 또 내부 도어와 콘솔에 스타맵 라이팅을 반영했으며 파노라마 선루프를 적용해 공간감을 확장했다. 러기지 공간은 동급 최대 수준인 536L를 갖췄다. 상하 이동이 가능한 2단 러기지 보드를 더해 수납 편의성을 확보했다. 기아...
글로벌서 매년 43만대 이상 팔겠다는 '셀토스' 신차 공개 2025-12-10 16:15:01
연출했다. 겉으로 돌출되지 않은 플러시 타입의 도어 핸들을 채택했다. 실내는 12.3인치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이어지는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공간을 한층 더 넓어 보일 수 있게 했다. 신형 셀토스는 1세대에 없었던 하이브리드를 추가해 1.6 하이브리드와 터보 가솔린 등 2개 구동 시스템...
백화점 화장품이 이 가격?…3060 여성 줄 서게 만든 '이 매장' 2025-12-10 09:29:19
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자체 소싱 브랜드 육성에 공을 들이고 있다. 단순 중개 판매를 넘어 브랜드 판권을 확보해 백화점이나 로드숍에 진출시키는 ‘브랜드 디벨로퍼’로 사업 구조를 전환하려는 시도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홈쇼핑사들이 송출 수수료 부담이 없는 오프라인 공간을 활용해 브랜드...
모던디에스, 프리미엄 PET 인테리어 브랜드 ‘리도어’ 출시 2025-12-09 17:11:53
리도어는 방문(도어), 중문, 가구용 보드, 몰딩 등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를 동일한 PET 소재와 컬러로 통일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측은 최근 트렌드인 심리스·미니멀 인테리어를 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 인테리어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PVC 필름은 열, 습기에 취약하고...
AI 거품론 등 불확실성 확산…'경기 방어' 소비재 관련주 주목 2025-12-09 15:56:26
등이 강세를 나타냈다. 영원무역은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및 신규 고객사의 주문 증가로 실적이 개선되고 있다. 지난 3분기 영업이익은 181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3% 증가했고, 매출도 13% 늘어난 1조2000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는 내수 소비 회복과 관광객 증가에 힘입어 실적이 좋아지고 있다. 키움증권은...
'거위털 패딩' 비싼 돈 주고 샀는데…알고 보니 '발칵' 2025-12-09 14:47:31
의무를 지키지 않아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 실제로 아웃도어 대형 브랜드의 경우 거위털 100% 구스다운 패딩은 50만~60만원대인 반면 오리털 100% 패딩은 20만~30만원대 수준이다. 품질 차이가 가격 차이로 직결되는 만큼 혼용률과 충전재 표시를 속일 경우 사실상 ‘허위·과장 광고’가 된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플랫...
초고성능 플래그십 SAV 국내 상륙…BMW 'XM 레이블' 출시 2025-12-08 11:17:50
전용 라운지’ 콘셉트로 조성된 2열이다. 도어트림에서 뒷좌석 등받이로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일체형 디자인은 뒷좌석 탑승객에게 고급스러운 소파에 앉은 듯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알칸타라로 마감한 3D 프리즘 헤드라이너와 앰비언트 헤드라이너 라이트가 연출하는 조명 효과를 통해 BMW XM 레이블만의 독보적이면...
'문콕' 한 번에 경찰까지…피해자 분노 부른 'CCTV 갈등' 2025-12-08 11:00:03
직장인 A씨(38)는 운전석 도어에 선명한 찍힌 자국을 발견하고 멈춰 섰다. 전날까지만 해도 없던 ‘문콕’(좁은 주차 공간에서 차량 문이 서로 부딪혀 생기는 도장 파손·흠집 피해) 자국이 깊게 생긴 것이었다. 화가 난 A씨는 곧장 관리사무소를 찾아가 “CCTV를 확인해 가해 차량을 찾고 싶다”고 요청했지만 돌아온 답은...
TV 밖으로 나온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직접 발굴할 것" 2025-12-07 16:55:28
도어 브랜드 ‘에이글’의 팝업스토어(사진)다. 이 공간을 기획한 곳은 패션 기업이나 백화점이 아니다. TV 홈쇼핑인 롯데홈쇼핑이다. 단순히 남의 물건을 방송으로 중개하는 역할만 해선 미래가 없다는 판단에 롯데홈쇼핑은 ‘거리’로 나왔다. 경쟁력 있는 해외 브랜드를 발굴해 육성하는 ‘브랜드 디벨로퍼’가 되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