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엔 '테니스웨어' 열풍…레깅스 만드는 회사도 뛰어들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4-19 11:21:48
라켓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이 재단장을 마치고 돌아오면서 테니스웨어 경쟁이 격화되는 모양새다. 안다르는 최근 테니스웨어를 론칭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레깅스를 주로 만들어온 만큼 일반 스포츠 브랜드와 달리 고기능성과 활용성에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필라테스와 요가 등에서 테니스로까지 영역이 확장되면서...
'레깅스' 벗고 '미니스커트' 입는다…MZ세대 홀린 패션 2023-04-19 10:33:17
같이한다. 앞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스포츠 브랜드 '헤드'를 올해 리론칭해 테니스 시장 공략에 나섰다. 2019년 말 운영을 잠정 중단한 헤드를 재정비해 테니스 등 라켓 스포츠와 스키에 중점을 둔 스포츠 브랜드로 소개하고 있다. 브랜드 모태가 테니스인 휠라코리아는 '화이트 라인'...
'MLB 신화' 김창수, 테니스 콕 찍었다 2023-04-11 17:46:22
3년 만에 전면 리뉴얼하고 테니스 의류와 라켓 등을 선보였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7일부터 이틀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테니스 축제 ‘2023 화이트오픈 서울’ 행사를 펼쳐 흥행몰이했다. 휠라는 회사 차원에서 테니스를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 중이다. 유통업계는 테니스 인구가 지난해 60만 명으로 증가하고, 관련 시장도...
"2030 앞다퉈 입을 것"…'미다스 손' 김창수가 점 찍은 패션 2023-04-11 11:55:43
만에 전면 리뉴얼하고 테니스 의류와 라켓 등을 선보였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7일부터 이틀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테니스 축제 ‘2023 화이트오픈 서울’ 행사를 하며 흥행몰이를 했다. 유통업계는 지난해 기준 테니스 인구가 50만명에서 60만명으로 증가하고 관련 시장도 3000억원대로 성장했다고 추정하고 있다. F&F...
"방송 1회당 3억6000만원 팔렸다"…때이른 더위에 '불티' 2023-04-10 15:04:36
마스크'로 1분기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스포츠용품 등 나들이 관련 제품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가격 비교 서비스 다나와에 따르면 1분기 골프 관련 잡화 거래액이 지난해 1분기보다 187% 치솟았고, 스포츠 신발과 테니스 라켓 등 스포츠 용품 거래액도 각각 20%씩 늘어났다. 의류...
"과거의 헤드는 잊어라"…테니스 붐 타고 부활 2023-04-05 17:35:26
웨어와 라켓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헤드의 70년 역사를 보여주는 헤리티지 라인, 기능성을 강조한 어드밴스드 라인, 가장 기본 디자인인 에센셜 라인,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가을·겨울에는 스키웨어와 용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헤드는 세계 최초로 알루미늄 스키판을 고안한...
코오롱FnC '헤드', 3년만에 리론칭…테니스 의류·라켓 주력 2023-04-05 15:21:43
토탈 스포츠 브랜드라는 차별점이 있다"며 "최근 테니스 붐을 맞아 한국에서도 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캇 디렉터는 "한국에서는 지난 2년간 테니스 시장이 크게 성장했다"며 "지난해 대한테니스협회(KTA)와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에서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나아가 라켓 스포츠 '파델'을...
코로나 일상회복에 '오운완' 인증…티몬, 스포츠용품 매출 증가 2023-04-04 10:06:03
스포츠용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1%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테니스 라켓(257%)과 농구공(171%), 축구공(183%) 매출이 크게 상승했고, 몸매 만들기를 위한 홈트레이닝 열기도 지속되면서 홈짐세트(227%)와 케틀벨(210%), 필라테스용품(481%)도 잘 팔렸다. 티몬은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이나 만보 걷...
"아재들 운동인 줄 알았는데"…'이것' 열풍에 2030 공략 나섰다 2023-04-01 19:05:16
등 라켓 스포츠와 스키에 중점을 둔 스포츠 브랜드로 소개하고 있다. 의류뿐 아니라 테니스 라켓도 판매하기로 했다. 브랜드 모태가 테니스인 휠라코리아는 '화이트 라인'을 통해 2030 소비자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과거 휠라가 후원해 1980년대 윔블던 5연패 신화를 세운 스웨덴 비욘 보그 선수가 착용한...
보람그룹 프로탁구단 '보람할렐루야' 재능기부 봉사 활동 2023-03-14 15:54:38
라켓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재능기부 행사에 참여한 김선환 씨는 “프로 선수들에게 직접 탁구 기술을 배우는 게 흔치 않은 기회인데,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동호인으로서 생활체육 탁구를 널리 알리고, 보람할렐루야 팬으로 항상 좋은 성적을 위해 응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