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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DAYCELL) 2025-11-18 03:49:01
제품을 선보이며, 기능성 화장품 시장을 선도해왔다. 헤어, 바디, 마스크팩, 디바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고기능성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며 전문성과 차별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데이셀(DAYCELL)의 대표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닥터비타(Dr VITA)는 2011년 론칭 이후 비타민 A, B, C, E 등 다양한 비타민 성분을 ...
세계 3대 말차 생산지 '우지'…그 초록빛 시간 속으로 [김현주의 재팬코드] 2025-11-14 17:00:01
말차 성분을 넣은 화장품(비누·로션·마스크팩)까지 다양하다. 여기서는 말차가 단순한 음료를 넘어 지역 산업과 일상 전반에 스며들어 있음을 느낄 수 있다. 처음엔 그 모든 것이 과해 보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이해가 갔다. 말차가 단순한 소비재가 아니라 이 지역 사람들의 삶과 시간에 녹아 있다는 걸 느낄 수...
고혼진리퍼블릭, 헝가리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2025-11-14 15:37:49
스킨 베이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마일드 선블록, 데일리 딥 클렌저를 포함한 주요 제품을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헝가리 수출은 고혼진이 기업 단위로 추진하는 첫 해외 수출 계약으로 현지 파트너사가 해당 제품군을 독점으로 공급·유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식...
하와이 1호점 연 CU…亞시장 넘어 첫 美 진출 2025-11-13 17:29:50
판매한다. 마스크팩, 선블록 등 K뷰티 제품 또한 선보인다. 매장에는 라면을 즉석에서 끓여 먹을 수 있는 ‘한강 라면’ 코너를 마련하고, 포토부스 등을 설치해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CU의 미국 진출은 한국 편의점산업이 내수 중심에서 벗어나 해외 시장으로 외연을 확장하고, K푸드·K뷰티와 함께 한국식...
아이큐어 화장품, 홍콩 코스모팩 기초 화장품 제형 부문 1위 대상 2025-11-13 14:27:01
제품(Artemisia calming serum)이 ‘북미 코스모팩 어워드’ 제형 부문 1위 대상에 선정된 후 같은해 2번 연속 세계 최대 화장품 전시회인 코스모팩 행사에서 대상을 수상한 쾌거다. 수상작인 NMN 슬리핑 마스크는 NMN(니코틴아마이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 성분을 통해 생체 에너지 증진, 멜라토닌을 통한 수면 회복 효과,...
편의점 CU, 하와이에 1호점…"업계 첫 미국 진출" 2025-11-13 10:18:21
등 한식 퓨전 레시피도 개발했다. 이외에도 K뷰티존을 마련해 마스크팩, 선블럭, 틴트 등 총 40여 종의 기초 및 색조 화장품을 판매한다. CU의 브랜드 캐릭터 'CU프렌즈'를 활용한 키링 등 하와이 CU에서만 구입 가능한 굿즈존도 운영한다. BGF리테일은 MFC 체결 이후 5개월 간 WKF에게 물류 운영 및 식품 제조 등...
고혼진리퍼블릭, TV CHOSUN 월화미니시리즈 ‘다음생은 없으니까’ 제작 지원 2025-11-12 10:15:39
앰플 ▲스킨 베이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마일드 선블록 ▲데일리 딥 클렌저 등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며, 피부 본연의 건강과 탄력을 회복시키는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고혼진은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유효 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하기 위해 스킨 더마 딜리버리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며, 이에...
"장원영 화장품 살래요"…해외서 불티나더니 K뷰티 '발칵' 2025-11-10 19:00:01
국내 법인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선케어 수요가 늘며 전년 동기 대비 10.3% 성장한 매출 3835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선케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0% 증가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영업이익은 1.6% 소폭 감소했는데 올해 국내 인디 브랜드 고객사가 대폭 늘어나며 일시적 초기 서비스 비용이 늘어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익 427억…전년비 1.6%↓ 2025-11-10 16:35:32
기록했다. 기초 제품 부문에서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선케어 카테고리가 높은 수요를 보이며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선케어 매출은 국내·외 선케어 시장 성장과 더불어 선세럼 등 제형 혁신을 기반으로 전년 동기 대비 80% 성장했다. 다만, 올해 국내 인디브랜드 고객사가 대폭 늘어나며 일시적인 초기 서비스 비용 증...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427억원…"중국·미국서 매출 증가"(종합) 2025-11-10 16:04:50
증가했다. 기초 제품 부문에서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선케어(자외선 차단) 카테고리가 높은 수요를 보이며 성장을 견인했고, 선케어 매출은 선세럼 등 제형 혁신으로 80% 성장했다. 그러나 국내 사업 영업이익은 343억원으로 13% 감소했다. 국내 인디브랜드 고객사가 대폭 늘어나며 일시적인 초기 서비스 비용 증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