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배스 앤 바디 웍스' 국내 상륙…신세계百 강남점에 1호점 2024-05-23 06:00:00
앤 바디 웍스는 1990년 미국에서 시작된 화장품 브랜드로 바디워시·로션·스크럽 등 바디 케어 제품과 캔들(향초) 등 방향 제품을 판매한다. 북미와 유럽 등 43개국에 2000여개 매장을 갖고 있다. 이 매장이 판매하는 제품 라인업은 250여종에 달한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고급스러움과 품질을 갖췄다는 것이 회사 측...
'한소희 운동화'로 반등 노리는 휠라 2024-05-22 18:06:45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한소희가 착용해 ‘한소희 운동화’로 알려졌다. 휠라가 공개한 ‘2024 여름 컬렉션’ 화보에 이어 한소희가 개인 SNS를 통해 사복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한 모습이 노출되며 더욱 인기가 높아졌다. 지난달 말 2차 발매 당일에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접속자가 몰리며 트래픽이 190%...
부산 정비사업 아파트, 김해·전주 브랜드 대단지에 관심 쏠려 2024-05-22 16:28:45
다음달 분양한다. 금호건설의 새로운 주거 브랜드 아테라를 적용한다. SK하이닉스, LG생활건강 등 테크노폴리스에 산업단지 직주 근접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STS개발이 시행한 경남 진주 ‘아너스 웰가 진주’도 분양을 앞두고 있다. 지하 4층~지상 39층, 4개 동, 총 840가구 규모다. 단지가 들어서는 ‘아너폴리스’는 KTX...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등 23개 브랜드와 손잡고 50여개의 단독 특가 상품을 기획했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본점 2층과 잠심 에비뉴엘 3층에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 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고 화려한 패턴과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수영복 및 리조트 웨어를 소개한다. 잠실...
라네즈,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네오 쿠션·네오 파우더' 한정판 내놨다 2024-05-22 16:01:42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협업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위드 러브(WITH LOVE)’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사랑을 담았다는...
'한소희 운동화' 품절 대란 벌어지더니…1600억 '잭팟' 2024-05-22 15:36:57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한소희가 착용해 일명 ‘한소희 운동화’로 알려졌다. 휠라가 공개한 ‘2024 여름 컬렉션’ 화보에 이어 한소희가 개인 SNS를 통해 사복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한 모습이 노출되며 더욱 인기가 높아졌다. 지난달 말 2차 발매 당일에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서 접속자가 몰리며 트래픽이...
[골프브리핑] FJ 어패럴, 센테니얼 컬렉션 출시 2024-05-21 15:41:17
이름 아래 탄생했다. 1857년에 탄생한 풋조이 브랜드는 1923년 처음으로 골프화를 제작해, 지난해 골프화 제작 100주년을 맞았다. FJ는 이를 기념하고자 센테니얼 골프화를 출시했고, 이후에도 골퍼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인해 2024 핫섬머 컬렉션은 센테니얼 골프화에서 모티브를 얻는 센테니얼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대구광역시, 6개 골목 특화골목으로 키운다 2024-05-21 14:42:39
악기 골목 브랜드 및 캐릭터를 개발하고 골목 안내 지도를 제작하는 등 대구 대표 악기 골목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상권 내 이주민이 많아 다문화 상권으로 변화하고 있는 만평골목은 이주민을 포함한 지역주민들이 어울려 즐길 수 있는 만평 만국축제를 개최하고, 이색적인 점포를 발굴해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는 등...
넥스트플레이어, 1분기 매출 20% 증가…브랜드 '헬스헬퍼' 미국 런칭하며 해외 시장 출사표 2024-05-21 13:39:49
1개점을 오픈했다.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는 지난 4월 1일 미국 자사몰을 오픈하고 아마존 입점까지 계획하며 미국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세계 최대 건강기능식품 시장인 미국 시장에 더욱 최적화된 제품으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국내 제품 수출 형태가 아니라 제품 개발부터 생산, 유통까지 현지에서...
CJ제일제당 비비고, 새 옷 갈아입고 "고객에게 더 가까이" 2024-05-21 09:07:58
2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새 BI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했다. 기존의 비빔밥을 담는 돌솥 모양에서 벗어나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또 이전에 영문만 표기했던 것과 달리 한글을 함께 넣어 한국 브랜드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