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화장품이 이 가격?…3060 여성 줄 서게 만든 '이 매장' 2025-12-10 09:29:19
등 기능성 스킨케어 상품 비중을 대폭 늘렸다. 가격은 저렴하고 품질은 높여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이 보유한 300여 개 협력사의 ‘바잉 파워(구매력)’를 활용, 검증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키로 했다. 매장은 방송 히트 상품을 모은 ‘카테고리존’, 대용량 구성을 소분해 실속형으로...
현대홈쇼핑, 오프라인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 열어 2025-12-10 09:08:39
기능성 스킨케어 상품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현대홈쇼핑은 현대아울렛을 중심으로 채널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코아시스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 TV홈쇼핑이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을 유입시킬 것"이라며 "중장기적으로는 TV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의 강점이...
알리페이플러스 이정도로 쓴다고?…한국서 '간편결제' 지출 급증 2025-12-09 14:54:40
및 스킨케어 매장 쇼핑에 이르기까지 '월렛 하나'로 결제할 수 있는 환경이 자리를 잡으면서 소비가 자연스럽게 확대된 것으로 풀이된다. 웨이샤오 쟝 알리페이플러스 북아시아·북아메리카 총괄은 "알리페이플러스는 지속가능한 여행을 목표로, 현지 상권의 성장은 물론 관광객이 평소에 사용하던 월렛만으로...
선에스테스파, 25년 노하우로 완성한 프리미엄 에스테틱 2025-12-09 12:12:25
등 피부 타입별 스킨케어 프로그램 ▲바디 케어 및 다이어트 ▲웨딩·산중·산후 케어 ▲남성 케어 등이다. 개인 특성에 맞는 체계적인 피부 분석을 바탕으로 최적의 제품과 테크닉을 조합해 관리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선에스테스파는 호텔급 프라이빗 1인룸 시스템을 도입해 모든 고객이...
온에스테틱, 프리미엄 스킨케어로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 제시 2025-12-09 12:09:49
수상했다. 온에스테틱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프리미엄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다. 여드름·트러블, 모공·흉터, 색소·잡티, 비스포크 필링, 스킨부스터, 메디컬 스킨케어, 리프팅 등 7개 핵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운영한다. 피부 고민을 과학적으로...
에피티크 바이덤, 손상된 피부 회복을 위한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2025-12-09 12:09:27
‘피부가 다시 숨 쉴 수 있는 최소한의 코스메틱을 제안한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무색소 ▲무향료 ▲저자극 성분을 기반으로 아토피 등 극한 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라인업을 구축해왔다. 피부 장벽 케어에 특화된 크림과 선케어, 마스크팩 제품군을 중심으로 2026년부터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까지...
밀크바오밥 베이비, 자연 유래 성분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유아 화장품 2025-12-09 12:07:21
연속 화장품(유아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밀크바오밥 베이비는 영양이 풍부한 뉴질랜드 초유와 생명력의 상징인 바오밥나무의 건강함을 담은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 건강은 어떻게 회복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지키는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개발됐다....
에이피알, 성수동에 플래그십 '메디큐브 성수' 2025-12-09 09:43:06
성수동에서 보다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신규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성수'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운영한다. 매장을 찾은 모든 고객에게 리유저블백과 메디큐브 마스크팩을, 디바이스 구매 고객에게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한다.
나오스코리아, 국내 피부과 전문의와 ‘에코바이올로지 커미티 미팅’ 성료 2025-12-08 16:02:44
지켜주는 맞춤형 스킨케어 브랜드 ‘에타퓨르’ 등 모든 브랜드에 공통적으로 반영되어 있다. 세 브랜드는 모두 에코바이올로지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 이상에서 전개되고 있다. 나오스 창립자인 쟝 노엘 토렐 회장은 40년 이상 스킨케어의 미래를 탐구하며, 에코바이올로지를 연구와 혁신의...
씨앤씨인터내셔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라보레브’와 협업...피치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2종 선보여 2025-12-08 16:01:55
씨앤씨인터내셔널 배수아 대표는 "이번 스킨케어 2종 출시는 라보레브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과 스킨케어 개발 역량을 결합한 첫 결과물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이번 라보레브 스킨케어 2종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추가 라인업 등 다양한 고기능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