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분 더 자고 출근할 수 있을까"…10분컷 스타일링 돕는 '퀵모닝' 뷰티템 2024-04-17 14:46:47
- 비건 톤업 선쿠션 스킨케어, 선크림,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시간은 없는데 바르는 단계가 너무 많다면 자외선 차단 기능과 톤업 기능을 겸비한 선쿠션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퍼프가 내장되어 있는 선쿠션은 손에 묻을 걱정이 없고, 퍼프에 내용물을 가볍게 찍어 피부에 두드리기만 하면 바쁜 아침 베이스 메이크업은...
티앤엘, 화장품 브랜드 ‘일루미엘’ 신제품 출시 2024-04-17 11:42:39
혜택들을 제공한다. 일루미엘은 티앤엘이 출시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상처치료재 제조 기술을 활용해 피부의 균형과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트러블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첫 출시한 ‘ACNE SOLUTION 라인’은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자체...
휴젤, 하이엔드 화장품 브랜드 '바이리즌 BR' 출시 2024-04-17 09:38:21
BR 브랜드 제품으로는 속광·속수분·밀도를 동시에 케어하는 'HA 스킨 부스터'와 각질 관리를 위한 '필링 부스터', 팔자 주름, 눈가 잔주름, 이마 인상 주름을 관리하는 '보툴리진 캡쳐 앰플'을 포함한 3종의 앰플 등이 있다. 제품은 현대백화점[069960] 면세점 동대문점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이게 그렇게 좋대요"…한국 온 외국인들, 수십개씩 '싹쓸이' 2024-04-16 20:35:01
"여자친구가 전부터 올리브영 스킨케어 제품을 사고 싶다고 한국에 오고 싶어 했어요. 저는 길거리 음식 먹느라 바빴는데 여자친구는 여기 오기 위해 명동에 왔다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최근 올리브영 등 명동 화장품 가게 밖에는 외국인 남성들이 줄을 잇는 진풍경이 벌어지곤 한다. 함께 온 여자친구나 아내의...
넥서스파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글루타넥스 한국 론칭 2024-04-15 13:49:35
넥서스파마(대표 현유진, 성승제)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글루타넥스가 4월 15일 한국 시장에 론칭한다. 글루타넥스의 모든 제품은 피부에 최적화된 제형의 글루타치온이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고 끈적임 없이 수분을 공급하도록 고안되었다.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등 주요 아시아 국가에서는 1년 전 론칭을 하여 두...
드노아(de noah), ‘위로와 기념의 여정’ 서울숲 아트세트 팝업 지난 7일 성황리에 마감 2024-04-12 14:06:14
스킨케어 브랜드 드노아(de noah)가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아트세트 팝업(Art Set POP-UP)을 서울 성동구의 서울숲 세라믹스튜디오에서 성황리 운영을 마감했다고 밝혔다. 드노아는 닥터리본의 정소담 피부과 원장과 디비알커머스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드노아는...
日 e커머스 할인행사, 주인공은 K뷰티 2024-04-11 18:15:01
스킨케어 제품들이 판매량 1~3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아누아의 레티놀 세트였다. VT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코스드바하의 아젤라산 세럼이 뒤를 이었다. 뷰티뿐 아니라 패션 부문에서도 K팝 아이돌이 착용한 모자 제품이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스마트폰·이어폰 부문에선 다섯...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스킨케어 브랜드 ‘마녀’ △비건라이프 토털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 △향 보디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적극적인 해외 공략으로 실적은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2019년 매출 276억원, 영업이익 19억원에서 지난해 1050억원과 159억원을...
블랙스톤, 스킨케어업체 록시땅 비공개 전환 추진 2024-04-09 11:30:14
사모펀드 블랙스톤이 홍콩증시 상장기업인 스킨케어업체 록시땅 인터내셔널을 비공개로 전환하는 방안을 추진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록시땅은 1976년 프랑스인에 의해 설립된 스킨 케어 브랜드로 2010년 기업공개를 통해 홍콩에 상장된 바 있다. 블룸버그 통신의 8일(현지 시각) 보도에 따르면 익명을 요구한 사람들은...
롯데마트·슈퍼, 독일 국민브랜드 '발레아' 신제품 8종 출시 2024-04-08 06:00:04
봄나들이철에 맞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티슈, 가성비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이다. 대표 상품은 발레아의 시그니처 고농축 앰플 제품인 '히알룰론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과 'Q10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 상품을 각각 1만원대에 판매한다. 매일 한 알씩 4주간 피부 관리를 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