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도 활용한 CJ온스타일 원플랫폼…"중소뷰티 등용문으로" 2024-02-21 08:37:50
이밖에 CJ온스타일 뷰티 MD(상품기획자)가 발굴한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브랜드 '프란츠', 고데기 전문 브랜드 '글램팜', 비건 뷰티 브랜드 '아렌시아' 등 상품력을 갖춘 참신한 뷰티 브랜드가 지난해 원플랫폼을 타고 최대 600%의 가파른 매출 증가세를 달성했다. CJ온스타일은 판로 확대와...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미용 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화장품 사업을 하는 ‘메디앤리서치’ 2024-02-20 23:13:42
: 2019년 11월 올해의 기업인상 표창장, 2020년 8월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유에스(JUS)’ 런칭, 2020년 8월 벤처기업 선정(기술보증기금), 2020년 12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 2022년 9월 수출 유망 중소기업 지정, 2022년 12월 무역의날 ‘수출의 탑’ 수상, 2023년 4월 글로벌 강소기업...
에스에이치랩, 이노진과 박테리오파지 펩타이드 필링제 판매 계약 2024-02-20 13:56:09
탈모 완화 기능성 화장품과 피부 케어 전문 브랜드인 리셀바이를 통해 국내외 병의원 및 인플루언서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황순혜 에스에이치랩 대표는 “이노진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혁신적인 박테리오파지 제품을 더 원활하게 병의원 시장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올해부터 소비자의 욕구를 더욱 충족시킬 수...
베베숲 스킨케어, '세제 1위 기념 감사제' 선물 증정 행사 실시 2024-02-19 13:54:31
만든 스킨케어와 아기세제 제품이 19일부터 21일까지 베베숲 공식 홈페이지에서 '1위 기념 감사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작년 11월 G마켓 출산/육아, 유아 스킨케어 바디케어 부문 1위 기념, 3월 네이버 유아 세제 판매 1위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되며, 베베숲 세탁세제,...
KB증권 "클리오 올해 영업익 약 30% 증가 전망…해외 매출 기대" 2024-02-19 08:37:44
"스킨케어 비중 확대, 매출 대비 판매수수료 비율 하락 등에 힘입어 12.9%의 높은 영업이익률을 나타냈다"고 분석했다. 구체적으로 국내 매출은 온라인과 홈쇼핑 매출이 동반 증가한 가운데 면세 매출은 매장 수 축소에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해외 매출은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 매출이 고루 증가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앳홈, 필링 케어 화장품 '톰' 출시 2024-02-15 10:13:29
앳홈은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톰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톰은 각질 제거와 피부 진정, 보습 효과가 있는 필링 케어 제품이다. 피부 전문점에서 1시간 이상 소요되는 필링 케어 시간을 15분으로 단축시킨 것이 특징이다. 샤프론, 레드마카, 토코페롤 등 얼리 안티에이징에 효과를 지닌 원료를 사용했고, 약물 전달...
세라젬 '웰카페', 론칭 5년만에 누적 체험고객 570만명 돌파 2024-02-15 09:20:56
지난해 말부터는 뷰티 디바이스 기반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신규로 도입하는 등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이 단기간에 국내 헬스케어 가전 시장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건 웰카페라는 차별화된 체험 공간의 역할이 매우 컸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좋은 삶을 위한 고객 경험을 널리...
숏뜨, 동남아서 4억뷰 달성…로봇 자율주행 클로봇은 상장 '순항' [Geeks' Briefing] 2024-02-14 17:53:12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와 ‘LayerYourSPF’ 캠페인을 진행했다. 선크림 제품에 대한 성분과 셀링 포인트를 AR 필터로 표현해 시청자를 끌어모았다. 해당 해시태그가 사용된 영상의 조회수는 2억뷰에 달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의 브랜드 캠페인 ‘AngelAquaSoothing’에선 조회수 6000만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숏뜨는...
숏뜨 "동남아시아 진출 1년 만에 4억 뷰 달성" 2024-02-14 09:07:58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에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LayerYourSPF'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해당 해시태그가 사용된 모든 영상의 조회수가 2억 뷰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또 베트남에서 집행한 LG생활건강[051900] 비욘드의 첫 브랜드 캠페인 'AngelAquaSoothing'에서는 해당...
원격의료 시장 커지는 미국…"韓 의료·제약·뷰티업계에 기회" 2024-02-13 06:01:01
솔루션 등에서 경쟁력을 갖췄다고 분석한 데 이어 스킨케어, 안티에이징, 헤어 케어 등 제약·뷰티 시장 진출도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세계적으로도 원격의료 시장은 폭발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시장조사 기업 마켓앤마켓에 따르면 글로벌 원격의료 시장은 2028년까지 연평균 23.2% 성장해 3조4천243억달러 규모에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