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증가했고, 순이익은 833억원으로 61.2% 늘었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 관계자는 "라네즈와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에 힘입어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전체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영업이익은 919억원으로 41% 늘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지난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1조1,082억원, 영업이익 1,043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8%, 39% 증가한 수치다. 라네즈,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에 힘입어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전체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11월 주요 ESG 콘퍼런스 및 포럼 2025-11-03 09:00:10
㈜율촌, 더나은미래가 후원한다. 미스토홀딩스, 아모레퍼시픽, 카카오, SK증권, UN글로벌콤팩트에서 참여해 ESG 이슈를 성장 동력으로 전환하기 위한 사례와 전략적 방향성을 공유한다. 11월 18일 2025 ESG경제 포럼 ‘지속가능성 규제 환경 변화와 기업 대응 전략’ ESG경제신문에서 2025 ESG경제포럼을 11월 18일 오전...
APEC서 외교관 역할 한 K푸드·뷰티 2025-11-02 16:44:35
K뷰티사들도 APEC의 감초 역할을 했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등 K뷰티사가 차린 부스에는 크리스탈리나 게오르기에바 국제통화기금(IMF) 총재를 비롯한 유명 인사들이 방문했다. 에이피알은 자사 뷰티 미용기기인 ‘부스터 프로’를 증정했다. 기업인 모임에서도 K푸드가 화제가 됐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정의선...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종합) 2025-11-02 09:55:33
인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LG생활건강[051900]과 아모레퍼시픽[090430] 등 화장품 기업들이 부스를 차린 'K뷰티 파빌리온'에는 크리스탈리나 게오르기에바 국제통화기금(IMF) 총재와 민간 국제 표준기구인 GS1 최고경영자(CEO)의 배우자 로랑스 드 바르부아, 미국 유명 패션 디자이너이자 사교계 명사 니키 힐튼...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 2025-11-02 07:01:19
인공지능(AI) 기반 화장품 기술도 큰 호응을 얻었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헤라의 립과 파운데이션을 AI 진단을 통해 체험하는 사람의 피부색에 맞게 현장에서 제작했고, 정샘물 뷰티는 눈동자 색과 피부톤, 얼굴형을 분석해 맞춤형 쿠션 종류를 제안하는 'AI 퍼스널(개인맞춤형) 컬러 측정' 서비스를 선보였다. ...
젠슨 황, HBM 대신 비비고·신라면 들까…APEC 수혜주는 [분석+] 2025-10-28 08:07:12
'환유' 라인 제품을 소개하고, 아모레퍼시픽은 K뷰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에서 메이크업쇼도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인기 미용기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세계 각국 참가자들에게 협찬해 K뷰티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주요 유통기업 CEO들도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APEC...
글로벌 말차 열풍에…오설록 매출 '껑충' 2025-10-27 17:20:04
15.2% 증가해 신기록을 세웠다. 2019년 아모레퍼시픽 사업부에서 법인으로 독립한 오설록은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고 차를 즐기는 MZ세대가 늘어나면서 실적이 개선됐다.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11.7% 오른 937억원, 영업이익은 68.7% 증가한 92억원이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 자회사 중 영업이익률이 두...
APEC 정상들, 'K 상품' 먹고 바른다…푸드·뷰티·유통 총출동(종합) 2025-10-26 09:27:32
공예를 시연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K 뷰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고 메이크업쇼도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인기 미용기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세계 각국 참가자들에게 협찬해 K뷰티 인지도를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브랜드 정샘물은 K 메이크업 기술을 소개하고 인공지능(AI)을 활용한...
APEC 참석자들, K 상품 먹고 바른다…K푸드·뷰티·유통 총출동 2025-10-26 06:15:01
공예를 시연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K 뷰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고 메이크업쇼도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인기 미용기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세계 각국 참가자들에게 협찬해 K뷰티 인지도를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브랜드 정샘물은 K 메이크업 기술을 소개하고 인공지능(AI)을 활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