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증시, 中·日 중앙은행 된서리에 '휘청'…하락 마감 2025-12-02 06:42:22
제외)이 전년 대비 4.1% 증가했다고 집계했다. 어도비애널리틱스 또한 이날 온라인 소비가 전년 대비 9.1% 증가한 118억달러에 달했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주요 주가지수는 개장 전부터 강하게 하락했다. 일본과 중국의 중앙은행이 내놓은 조치가 위험 회피 심리를 자극했기 때문이다. 우에다 가즈오 BOJ 총재는 이날 "다음...
美사이버먼데이 지출 전년대비 6.3%↑ 2025-12-02 00:24:47
전망이다. 1일(현지시간)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미국 쇼핑객들은 추수감사절 쇼핑 주말의 마지막 날로 할인폭이 가장 큰 사이버먼데이에 약 142억달러(약 20조 8,300억원)을 지출할 것으로 추정됐다. 이는 쇼핑객의 온라인 소매 웹사이트 방문 횟수 약 1조건을 추적한 수치이다.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온라인에서...
트럼프 “연준 의장 결정”... 양적 완화에 머니무브 2025-12-01 15:16:54
만합니다. 마스터카드와 어도비가 카드 소비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자료를 보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매출은 118억 달러로 사상 최대를 기록했고, 전체 소매 판매도 지난해보다 4% 넘게 늘었습니다. 하지만 세일즈포스 분석에 따르면 매출 단위로 보면 작년보다 증가한 것으로 보이지만, 대부분의 상품 가격이...
2026년에도 달린다…돈 되는 ETF 골라 담기 2025-12-01 10:01:24
이후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기업들(마이크로소프트·어도비 등)과 같은 기업들의 주가 상승이 두드려졌다. AI 시장은 PC보다 발전하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네 가지 AI 분야 산업 성장이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그래도 AI 소프트웨어 기업들의 시가총액 순위가 눈에 띄게 올라가고 본격적인 ‘주도주’의...
美 블랙 프라이데이 매출 호조 보여 - [굿모닝 글로벌 이슈] 2025-12-01 06:32:33
순조롭게 시작했습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전년비 9.1% 증가한 118억 달러를 지출해 신록을 세웠습니다. 특히, 소비자들이 새벽부터 매장 앞에 줄을 서는 대신 AI 도구의 도움 등을 활용해 온라인에서 지갑을 더 열었습니다. 마스터카드...
美 블프, 예상보다 뜨거웠다…매출 4% '깜짝 증가' 2025-11-30 17:57:12
웃돌았다. 시장조사업체 어도비애널리틱스도 이번 블프에 미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전년 대비 9.1% 증가한 118억달러를 지출했다는 조사 결과를 내놨다. 이는 관세 여파와 고용 둔화로 올해 블프 매출이 별로 늘지 않을 것이란 기존 예상을 깬 것이다. 미셸 메이어 마스터카드 경제연구소 수석이코노미스트는 “소비자가...
"왜 '오픈런' 아무도 없죠?"…'블프' 17조 벌어들인 곳 보니 2025-11-30 11:32:35
분석이다. 온라인 매출 118억달러는 어도비의 마케팅 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어도비애널리틱스 집계 기준으로 전년 동기보다 9.1% 증가한 수치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넷째 주 목요일인 미국 추수감사절 직후 금요일마다 돌아온다. 이날 이뤄지는 소비로 유통업계가 장부상 적자에서 흑자로 전환된다는 뜻을 가지고...
월가, AI 관련주 저가 매수 시작되나…中 제조업 PMI도 주목 [뉴욕상하이 증시 전망] 2025-11-30 09:48:19
개선된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블랙프라이데이 당일 미국인들이 전자상거래로 소비한 금액이 118억달러에 달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1% 급증한 수치다. 어도비는 미국인들이 지난 토요일에 55억달러, 일요일엔 59억달러를 소비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인공지능(AI) 관련주 저가 매수...
[뉴욕증시-주간전망] '블프'로 탄력 받은 소비 심리…'산타 랠리' 기대감 2025-11-30 07:00:00
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블랙프라이데이 당일 미국인들이 전자상거래로 소비한 금액이 118억달러에 달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1% 급증한 수치다. 어도비는 미국인들이 지난 토요일에 55억달러, 일요일엔 59억달러를 소비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맥밀런애널리시트의 로렌스 맥밀런 대표는 "추수감사절...
美소비둔화 우려에도 블프 매출 4%↑…AI 쇼핑도우미도 기여 2025-11-30 05:29:59
가늠하는 잣대로 여겨진다. 시장조사업체 어도비 애널리틱스도 블랙 프라이데이에 미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전년 대비 9.1% 증가한 118억 달러를 지출했다고 집계해 유사한 조사 결과를 나타냈다.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과 기업들의 채용 감소, 소비자 심리 악화로 올해 미 소비자들의 소비 둔화를 우려하는 목소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