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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써 후텁지근'…통기성 옷·땀에 강한 화장품 '불티' 2025-05-28 09:19:40
=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플랫폼 에이블리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온다습 날씨가 이어지면서 통풍이 잘되는 기능성 의류 수요가 크게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블리가 이달 1∼21일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펀칭(구멍 뚫린 디자인) 반소매 의류 거래액이 지난달 동기간에 비해 4배 이상으로...
"오운완 인증샷 올렸어요"…운동男, 몰리더니 매출 폭발한 곳 2025-05-15 13:53:40
올리면서 옷과 신발, 장비 등 관련 상품 수요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에이블리가 운영하는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은 취향 기반 운동 열풍에 지난달 스포츠 카테고리 거래액이 4.8배(380%) 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 4910에 따르면 지난달 주문 수와 주문 고객 수는 각각 300%, 230% 늘었다. 풋살,...
"AI 추천 통했다"…패션앱 성장세가 챗GPT보다 빠르다 2025-05-06 13:38:06
MAU 100만명을 돌파했다. 에이블리가 론칭 1년6개월 만에 달성한 것과 비교하면 약 2.6배 빠른 속도다. 10대부터 3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80%에 달한다.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거래액과 매출 성장세도 가파르다. 지난 1월 4910 첫 구매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9배 증가, 신규 회원 수도 6배 늘었다. 소비 침체와 패션...
"온·오프 연계로 거래액 급증"…에이블리, MZ공략 '뷰티 프로모션' 성료 2025-04-25 08:53:12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진행한 '온·오프라인 연계 뷰티 프로모션'에서 MZ(밀레니얼+Z)세대 인기 화장품 브랜드 '퓌(fwee)', '데이지크'의 거래액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에이블리는 퓌, 데이지크와 진행한 이번 협업을 통해 에이블리 거래액이...
"가격 낮췄더니 잘 팔려요"…매출 폭발하더니 난리난 옷 2025-04-14 14:29:02
에이블리가 스파오, 미쏘 등 인기 브랜드 입점 효과에 힘입어 지난달 SPA(제조·직매형 의류) 브랜드 상품 거래액이 급증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3월 SPA 브랜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으며 주문 고객 수도 83% 늘었다. 같은 기간 스파오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가 새롭게 입점하면서 SPA...
홈플러스·티메프는 서막에 불과?...떨고 있는 유통사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3-26 20:57:59
해도 시장 규모가 크면 가능성이 있어요. 에이블리가 대표적인데요. 국내 여성복 시장 규모가 50조원에 달하는데 에이블리가 이 시장에서 빠르게 치고 올라가고 있어요. 온오프라인 유통 시장의 구조조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분명한 건 누군가는 여기서 살아남을 것이고 승자는 그 과실을 다 누리겠죠. 여러분은 어...
'MZ 취향' 파는 무신사·에이블리…잘나가는 스몰 브랜드 키웠다 2025-03-25 17:38:44
분석이 나온다. 에이블리 매출은 2021년 935억원에서 2023년 2595억원으로 2년 새 178% 급증했다. 지난해에는 3600억원대를 돌파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같은 기간 지그재그 매출은 652억원에서 1651억원으로 153% 늘었다. 지난해 매출은 2000억원을 넘어섰을 것으로 추정된다. 지그재그와 에이블리가 급성장한 배경엔 한때...
다이소도 깜짝 놀라겠네…1020女 입소문 나더니 '인기 폭발' 2025-02-13 05:57:31
국내 뷰티 플랫폼 경쟁이 치열해지자, '후발주자' 에이블리가 경쟁사에선 찾아볼 수 없는 '단독 선론칭' 제품을 앞세워 차별화에 나섰다. 13일 에이블리에 따르면 최근 자사 앱 내 단독 선론칭을 통해 신상품을 선보인 뷰티 브랜드의 주문 건수가 최대 7배 늘었다.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에이블리는 어떻게 국내 패션 플랫폼 최강자 됐나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2-12 13:23:25
이용자를 확보한 겁니다. 에이블리처럼 특정 카테고리에 특화된 온라인쇼핑몰을 ‘버티컬 쇼핑 앱’이라고 하는데요. 비슷한 패션 앱인 무신사나 식료품에 특화된 컬리에 비해서도 훨씬 많은 사람들이 쓰고 있습니다. 지난해 티메프 사태 이후에 국내 e커머스 기업의 몸값 거품이 다 꺼졌는데요. 에이블리는 작년...
베이글 오픈런?…MZ는 '여기'서 디저트 산다 2025-02-04 10:34:43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패션, 뷰티에 이어 식품 영역에서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에이블리는 지난해 푸드 카테고리 거래액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2023년 대비 2024년 에이블리 푸드 카테고리의 거래액과 주문 수는 각각 3.2배씩 증가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