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쏘몰 가세…이중제형 영양제 '편의점 大戰' 2025-11-26 17:37:09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가 일상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말했다. 국내에 이중제형 영양제 열풍을 불러온 오쏘몰이 편의점에 입점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동아제약은 ‘독일산 명품 비타민’이라는 점을 앞세운 프리미엄 전략을 고수했다. 플래그십스토어가 대표적이다. 동아제약은...
동아제약, 편의점에서도 '오쏘몰' 판매 시작 2025-11-26 10:21:57
액상 제품이다. 비타민C와 아연 등 다양한 미량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기초 영양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동아제약 오쏘몰 관계자는 “편의점 입점은 오쏘몰 이뮨의 뛰어난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이제 편의점에서도 '오쏘몰' 살 수 있다…GS25·CU 입점 2025-11-26 10:15:12
전략을 고수해왔다. 하지만 최근 올리브영에 이어 편의점으로까지 판매망을 확장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대폭 강화하게 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편의점 입점은 오쏘몰 이뮨의 뛰어난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한국 현지화 전략으로 시장 확대 2025-11-24 11:24:26
강화하고 있다. 올리오는 글로벌 특허 기술로 검증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국인의 눈 모양과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제품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제품 디자인뿐 아니라 브랜드 네이밍, 속눈썹 스타일 구성, K-POP 아이돌 그룹 NMIXX와의 협업 등 브랜드 전반에서 현지 감성을 반영한 전략을 운영 중이다. ...
고차원, 대만 미츠코시 'Beauty Stage'·'Unicky' 동시 입점…K-덴탈 & 수면케어 글로벌 확장 2025-11-21 15:24:48
리브러쉬는 치과 전문가 협업 기반의 과학적 제품력과 맞춤형 습관 솔루션을 강점으로, K-덴탈 이미지를 앞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올리브영 등 국내 유통망에서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제품군을 뷰티 스테이지(Beauty Stage)에 공급하며, 대만 프리미엄 구강케어 시장...
[인천대학교 2025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유기농 생리팬티와 유기농 전문 언더웨어를 만드는 기업 ‘싸이클린’ 2025-11-20 22:20:47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성장했다. “제품력에 기반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중입니다. 고가의 유기농 원단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에 경쟁사에 비해 제조원가가 높아 과도한 마케팅 비용 지출을 지양하고 있습니다. 미국, 일본 유통 바이어의 제안을 받아 해외 시장 진출 진행할 예정입니다.” 박...
500억 '콜라보' 뜬다…'케데헌' 기대감에 주가 급등한 회사 [종목+] 2025-11-17 22:00:02
아니지만, 높은 제품력 대비 부진했던 마케팅 역량을 제고시킬 수 있는 점이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이에 더해 신라면 툼바의 현지 대형유통업체 입점 확대, 짜파게티 사각 용기면 출시 등 현지화 전략 추진도 4분기부터 본격화된다. 북미법인의 수익성 개선 기대와 국내법인의 수익성 개선 확인을 바탕으로 증권가에선...
[바이오스냅] 존슨앤드존슨, 초소형 인공심장펌프 '임펠라CP' 국내 출시 2025-11-17 10:25:33
유통망과 시지메드텍의 제품력·생산력 시너지를 기반으로 국내 영업이 강화되며 작년 동기 대비 약 18억 원 매출이 증가했다고 회사가 전했다. 상반기 흡수합병한 자회사 지디에스(GDS)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반 제품을 통해 10억 원의 매출을 추가하며 연결 실적에 기여했고, 지난 5월 인수한 올어버트먼트도 8억7천만...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한의학적 근거와 과학적 설계에 기반한 건강차 제조하는 ‘원차’ 2025-11-16 17:52:09
자체 자본으로 마련해 시작했습니다.” 원차는 현재 제품력과 시장성을 검증하는 단계이지만, 2026년부터 본격적인 투자 유치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투자금은 제품 라인업 확장, 글로벌 인증 확보, 브랜드 고도화에 집중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원차를 ‘국내에서 검증된 브랜드’를 넘어, 글...
고혼진리퍼블릭, 헝가리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2025-11-14 15:37:49
중심의 제품력에 대한 긍정적 평가가 이어지면서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와 추가 협력 논의가 진행 중이다. 고혼진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부다페스트 기업 수출은 고혼진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첫 단계로, 현지에서 이미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향후 시장 확대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K-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