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원 '비건 생리대'로 여성 건강 최우선 2024-05-15 16:12:16
제품력은 물론 안전한 품질을 위해 순면, 유기농 탑시트와 같은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며, 폴리백필름 재활용 우수 인증을 통해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그 일환으로 국내 최초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받은 ‘프레쉬’는 화학 성분은 덜어내고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바이오 추출 원료를 사용한 흡수체로...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끊임없는 성장세 보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532억…분기 최고치 '또' 경신 2024-05-13 20:43:24
소비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제품력과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애슬레저 업계 독보적인 연속 매출 성장을 만들었다"며, "2분기에도 시장의 기대보다도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또 한 번 상승 모멘텀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영업이익 7% 줄어…매출은 최대" 2024-05-13 11:40:04
관계자는 "고물가와 소비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제품력과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애슬레저(일상 운동복) 업계 독보적인 연속 매출 성장을 만들었다"며 "2분기에도 시장 기대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의 설화수 올영라이브 시청자 중 30대 이하 고객 비중은 61%에 달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 2024-05-09 10:09:01
매출은 7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는 35만명을 기록했다. 해당 방송 시청자 가운데 30대 이하 비중이 61%를 차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프리미엄 뷰티 강화" 2024-05-09 09:15:28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생활공작소, 카자흐스탄 '신라인' 그룹과 230만 달러 규모 MOA 체결 2024-05-08 09:14:03
“신라인 그룹이 생활공작소의 브랜드와 제품력을 인정해주고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상호 협력을 위한 강한 의지를 보여준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신라인 그룹이 현지 유통업체로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며, CIS 국가로의 진출을 통해 생활공작소의 글로벌 경쟁력 입증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베베숲, 7일 국민 아기세제&스킨케어 가정의 달 기념 행사 선보여 2024-05-07 10:02:12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베베숲 홈과 스킨케어는 출시 후 육아맘대디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네이버 및 G마켓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국민 육아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할아버지 타던 차 손자도 탄다…오래 사랑 받는 모델들 2024-05-05 07:02:46
현대차 쏘나타다. 국민차라는 타이틀탑게 쏘나타는 1985년 처음 세상에 등장한 이후 현재 8세대 모델까지 사랑받고 있다. 업계 한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차량은 제품력에 대한 신뢰가 쌓여야만 가능하다"며 "갓 출시된 신차들이 새로운 디자인과 향상된 기술력으로 반짝 인기를 끌 수는 있지만 모든...
'화해' BBP로 중소 브랜드 성장 적극 지원, 참여 브랜드 70% 상위 5위 진입 2024-05-03 11:48:59
30,000%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BBP는 제품력 있는 중소 브랜드의 성장 촉진을 위해 앱 내에서 브랜드 노출 및 인지도 증대, 리뷰 등의 콘텐츠를 확보해 구매 전환을 일으키는 다양한 비즈니스 도구를 제공한다. 초기 브랜드들은 고관여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활용해 브랜딩 자산을 쌓을 수 있다. 화해가 보유한 고유한 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