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프리미엄으로.. LG, 2027년 글로벌 빌트인 매출 1조 목표" 2024-04-17 09:17:54
“LG의 인공지능(AI)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력, 디자인을 앞세워 오는 2027년까지 글로벌 빌트인 사업에서 매출 1조원을 달성하겠습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사진)은 16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에서 취재진을 만나 이같이 말했다. 류 본부장은 “유럽...
美인증 유기농 알로에만 사용 2024-04-15 16:43:28
소비자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그린알로에는 제품의 보존 성분도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해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건강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초심의 경영마인드로 착한 제품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대표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광숙 대표 "착한 제품으로 감동 마케팅" 2024-04-15 16:41:15
“제품력이 성장 동력이라고 판단하고, 착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원료선별부터 연구개발(R&D)까지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만 사용하고,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을 지켜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정 대표는 “영업은 물건을 파는 게 아니라...
"열도 애슬레저 트랜드 이끈다...젝시믹스 日 올해 150억 목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본 오사카에 1호 정식매장 오픈 2024-04-15 14:19:02
일본고객 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 밀집 지역에 맞춰 전략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지에 대한 높은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 일본에서만 150억원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라며 "국내외적으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젝시믹스의 현지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 일본에서도 애슬레저...
원칙 중심의 정도경영으로 고객에게 감동 선사 2024-04-15 14:00:10
“제품력이 기업의 성장동력이라고 판단하고, 착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원료선별부터 연구개발(R&D)에 까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만 사용하고,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초심의 경영철학을 고객과의 철칙으로 지켜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정...
친환경 신소재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2024-04-15 14:00:08
성분도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해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건강의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초심의 경영마인드로 착한 제품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대표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며 “사원중심의 정책으로 본사영업부 내근사원제를 도입해 평생 일터를...
휴젤, AMWC Monaco 2024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2024-04-15 13:37:18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유럽 및 남미 국가에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리셀비는 고유의 비열처리 가공 방식을 통해 기존 열에 약한 PDO 봉합사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최근 브라질, 스위스, 영국 등에서 제품 허가를 받으며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휴젤은 보툴리눔 톡신부터 필러, 봉합사까지 상호 보완이 가능한...
동아제약 '오쏘몰', 멀티비타민 부문 국내 판매 1위 등극 2024-04-15 13:36:43
'오쏘몰 이뮨' 단일 품목만으로 1천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독보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멀티비타민 부문 매출 1위는 오쏘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일궈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오쏘몰은 제품력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이중제형 비타민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양재아트살롱', 토요마켓으로 새롭게 시작 2024-04-15 13:12:59
양재아트살롱은 아트작품처럼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소상공인의 제품을 발굴해 새로운 '문화마켓'을 전파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돕고 방문객에게는 양재천길 상권의 매력의 전달하고자 진행되었으며, 마켓과 다채로운 공연 및 프로그램이 함께 하는 대표적인 지역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휴젤, AMWC 2024 참가…"필러·보톡스·봉합사 3박자로 글로벌 공략" 2024-04-15 12:16:08
제품이다. 특히 유럽 및 남미 국가에서 관심을 보였다고 휴젤은 말했다. 휴젤은 HA 필러, 보툴리눔 톡신(보톡스), 봉합사 ‘3박자’로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학회를 통해 휴젤 제품력 및 기술력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해외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