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엑소코바이오/BENEV, 2023년 사업결합 이후 매출 680억원 달성 2024-04-15 11:40:24
작년 6월 BENEV와의 결합 후 훌륭한 사업 시너지가 발생하고 있다. 금년에는 연결기준 1,3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한다. 또한, 신규 출시한 인티미트 리쥬버네이션 제품은 이미 다수의 전문의들로부터 제품력이 검증되어 적용되기 시작하였으며, 대부분 스테로이드를 사용하는 전 세계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동아제약 "멀티비타민 오쏘몰, 작년 국내 판매 1위 등극" 2024-04-15 10:11:28
"제품력 및 고객과 소통을 통해 이중 제형 비타민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멀티비타민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조합한 제품으로, 부족한 영양소나 일반적인 식단 이상의 영양소를 보충하기 위해 섭취한다. 동아제약은 2020년 독일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사 오쏘몰의 비타민 제품을 국내에 처음 들여온 바 있다....
젝시믹스, 日 첫 정식매장 개점…"올해 현지매출 150억 목표" 2024-04-15 08:48:39
연다는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향후 일본고객 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 밀집 지역에 맞춰 전략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올해 일본에서만 150억원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외적으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젝시믹스의 현지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 일본에서도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로...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제품력이 좋은 신생 브랜드 홍보에 도움이 되는 제품 성분, 리뷰, 랭킹 등의 풍부한 콘텐츠와 데이터 △모바일 화장품 시장의 성장으로 인한 ONLY화해 거래액 확대가 주효했다. 특히 인지도가 낮은 신생 브랜드는 화해를 통해 뷰티 고관여 소비자들의 리뷰, 평점 등 제품의 브랜딩 자산을 쌓고 있다. 비건 마스크팩...
닐슨코리아, 23년 물티슈 시장 점유율 발표...베베숲 8년간 판매 1위 기록 2024-04-04 13:45:43
합계 출산율은 0.72명으로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가구 당 자녀 수가 줄면서 한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 트렌드는 그대로 이어져 오고 있다. 소비자들의 육아 용품을 선택하는 기준 또한 높아지면서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안전성뿐만 아니라 ESG 경영까지 내세운 브랜드가 고객들의 신뢰와...
'노출 논란' 전소미, 이번엔 화장품 '고가'·'無 환불' 시끌 2024-04-03 15:50:17
여성 김모씨는 "전소미가 호언장담하며 제품력을 자랑해 호기심에 구입했는데, 레오제이의 후기 영상을 보고 '아차' 하는 마음이 들었다"며 "환불불가라고 하니 일단 사용은 해보겠지만, 불안함은 있다"고 털어놓았다. 전소미는 3일엔 트와이스 채영과 무인 포토부스에서 속옷을 노출한 사진을 찍었고, 채영이 이를...
'출시 1년' 켈리, 누적 3.6억병 팔려 2024-04-02 10:48:53
10개 구단 중 9개 구단과 계약하여 야구장 내 켈리를 독점 공급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출시 1주년을 맞은 켈리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제품력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맥주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며, "켈리와 테라, 투 트랙 전략으로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공략에...
하이트진로 켈리 1주년…1초에 11.5병 팔렸다 2024-04-02 10:37:23
"출시 1주년을 맞은 켈리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제품력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맥주 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다"면서 "켈리와 테라의 투 트랙 전략으로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공략에 박차를 가해 올해는 맥주 시장 1위를 탈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
한선호 휴젤 대표 "미국서 차별화된 입지를 구축하겠다" 2024-03-29 16:56:11
론칭 10주년을 맞은 필러는 제품력과 안전성에 기반해 국내외 시장에서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중이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와 봉합사 브랜드 '블루로즈'는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여기에 휴젤은 지난 2018년부터 자기주식 매입 및...
'식품 강자' CJ제일제당·농심도 편의점과 협업 2024-03-28 18:18:43
압도적인 제품력을 갖춘 식품 제조의 ‘절대 강자’다. 두 회사가 굳이 유통사와의 협업에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은 것도 이 때문이다. 그런 농심과 CJ제일제당이 편의점업계와 손을 잡았다. CU, GS25와 함께 ‘짜파게티 도시락’ ‘스팸 빵’ 등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해 유통하기로 했다. 대형마트 등 다른 오프라인 채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