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호타이어, ADAC에서 타이어 기술력 입증 2024-02-21 09:28:38
상품개발2담당 상무는 "객관적인 성능 평가를 통해 검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금호타이어가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기아, 카이스트와 차세대 라이다 개발 위한 공동연구실 설립 ▶ "잘 나가는 국산...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미용 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화장품 사업을 하는 ‘메디앤리서치’ 2024-02-20 23:13:42
소비자에게 제품력을 다시 한번 입증받은 거 같아 자신감이 생긴다”고 말했다. 메디앤리서치는 13명이 함께 일하고 있다. 제품 연구개발(R&D)팀과 국내외 마케팅팀 그리고 해외영업팀으로 구성돼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이 대표는 “올해부터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할 것”이라며...
베베숲 스킨케어, '세제 1위 기념 감사제' 선물 증정 행사 실시 2024-02-19 13:54:31
판매 1위를 기념하여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가격 혜택과 선물을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농심 '포테토칩 먹태맛', 5주만에 420만봉 팔려…"먹태깡 보다 잘 나가" 2024-02-19 09:46:55
먹태깡 흥행 후광효과에 그치지 않고 자체 제품력도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며 SNS,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자연스러운 확산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농심 관계자는 "먹태깡의 정체성을 활용한 신제품의 좋은 성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먹태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향후 ‘먹태는 농심’을 주제로 소비자...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취향을 찾는 확실한 방법 '디토소비' 2024-02-12 17:40:37
평준화된 지금은 뛰어난 제품력만으로는 디토소비를 끌어내기 힘들어졌다.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시대다. 내 상품의 타깃 유저를 정확히 설정하고 거기에 맞는 나노 인플루언서와 버티컬 커머스 사이트가 필요해졌다. 나아가 그 전제로서 제품력을 뛰어넘는 기업 혹은 브랜드만의 철학은 필수가 됐다. 디토소비자가 진정...
[2023 원광대학교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자가발전형식의 조명용 무선스위치 국산화 개발하는 기업 ‘에스엠기술’ 2024-02-12 12:47:44
운영, 신기술 신제품을 통한 나만의 강력한 제품력을 갖는 것이 재창업의 목표입니다. 이의 달성을 통하여 이 사회에 미력하나마 의미 있고 도움 되는 제품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에스엠기술은 지난해 원광대학교가 운영하는 재도전 성공패키지 사업에 뽑혔다. 재도전패키지는 재창업을 희망하거나 우수 아이템을 보...
오리온, 지난해 영업익 4,923억원...전년보다 5.5%↑ 2024-02-07 18:37:42
원을 기록했다. 판매량 기준으로 보면,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9.3%, 15.9% 상승했다. 오리온은 러시아 생산시설을 추가로 구축해 파이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올해도 제품력 강화와 지속적인 설비투자 등으로 식품 사업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그룹 핵심 사업으로 바이오 사업도...
오리온, 작년 영업이익 4천923억원…주당 1천250원 배당 2024-02-07 11:47:42
"중국의 춘제(春節·설), 베트남의 '뗏' 명절 행사 효과가 없었으나 시장 확대와 경영 효율화 등을 통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늘었다"며 "올해도 제품력 강화와 지속적인 설비투자 등으로 식품 사업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그룹 핵심 사업으로 바이오 사업도 추진해 성장 동력을 확보해갈 것"이라고...
유사나헬스사이언스, 글로벌 식품 안전 인증 획득 2024-02-07 09:16:54
인증 등을 획득하며 제3기관으로부터 제품력과 안정성을 인증받고 있다. 이번 글로벌 식품 안전 인증을 통해 고품질의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는 노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았고, 더 나아가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는 것을 한 번 더 입증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전 세계 70개국의 소비업체,...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글로벌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 인수…일본 공략 본격화 2024-02-01 14:00:02
마그넷젤처럼 시각적인 퀄리티가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핑거수트가 승산이 있다고 판단한 것. 그리고 입점 후 약 반년이 지난 지금 입점 점포 수와 매출 모두 400% 이상 신장하는 저력을 보여주며 ‘일본 네일 업계에 새로운 바람’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일본 네일 시장은 일찍이 네일 문화를 도입해 한국보다 최소 2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