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 드림타워 한 컬렉션에 K-뷰티 매장 론칭 2024-01-12 21:34:49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력을 자랑하는 국내 인디 화장품들로만 매장을 채운 것이 특징"이라고 했다. K뷰티를 찾는 해외 고객이 늘어나고 국적도 다변화되면서 이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 제품 또한 다양화되는 추세라는 설명이다. 이번에 입점한 주요 브랜드로는 피치씨, 플로운 등 신진 브랜드부터 리쥬란 코스메틱,...
롯데관광개발, 제주에 K-뷰티 전문 편집매장 '드림 뷰티' 열어 2024-01-12 10:21:24
대기업 브랜드나 외국 명품 브랜드 대신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제품력을 자랑하는 일명 국내 인디 화장품들로만 매장을 채웠다"고 설명했다. 롯데관광개발은 드림 뷰티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별로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로맨시브, CES 2024에서 수면음료 '코자아' 선보여 2024-01-11 14:03:02
수여되는 디지코(DIGICO) KT상을 수상하고 제품력을 인정받아 네이버 계열 투자사 스프링캠프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R&D를 진행하며 제품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현재 해당 기술로 특허 출원 8건, 등록 1건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누적 판매량 40만 병을 돌파했으며 단일 제품으로 1년 만에...
"강력하지만 조용하다"…헤어드라이기 업체들 첨단 제품으로 '승부수' 2024-01-11 13:06:35
5성급 특급 호텔과 동북아 최대 규모의 리조트에 공급을 완료하며 제품력을 검증해 보였다. DC 모터 대비 5배 뛰어난 풍량의 BLDC 모터가 탑재돼 분 당 최대 11만RPM의 강력한 풍량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윈세프 세턴에어'는 고온풍, 온풍, 냉풍, 냉/온풍 스위치 모드로 4가지 온도 설정이 가능해 모...
현대백화점 '패션의 재구성'…브랜드 남·여 칸막이 없앴다 2024-01-10 18:12:53
등을 중시했지만 지금은 브랜드 차별성과 제품력, 가격 경쟁력 등에 큰 배점을 적용하고 있다. 더현대 서울에선 지난해 K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200여 회나 개설될 수 있었다. 현대백화점은 올해도 신규 브랜드의 오프라인 1호 매장을 적극 유치하는 한편 한 브랜드의 남성·여성 라인을 한 곳에서 선보이는 복합관도...
50년간 계속된 성별 구분 없앴다…현대百, 파격 조직 개편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1-10 16:38:00
평가가 핵심이었다면, 이젠 브랜드 차별성과 제품력에 가장 큰 배점을 적용한다. 가격 경쟁력도 높은 평가 항목에 포함됐다. 더현대 서울은 지난해 이같은 평가 방식을 시범 도입해 한 해동안 200여회의 K패션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한 개 브랜드의 남성·여성 라인을 한 곳에 선보이는 복합...
[하이빔]EV, 미국 방패와 중국의 창,,,한국은? 2024-01-04 07:30:03
제품력으로 승부수를 띄워야 한다는 의미다. 현대차그룹이 중국 전략을 브랜드 중심으로 재편한 것도 가격의 직접 경쟁이 어렵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미국의 시장 보호와 중국의 문어발식 ev 확산이 자꾸 한국의 자동차산업을 위협하는 것 같아 걱정이 앞설 뿐이다. 박재용(자동차 칼럼니스트, 공학박사)
LG전자, 정수기 구독서비스 저변 확대…신규 고객에 혜택 2024-01-03 07:01:01
렌탈 사업을 시작한 LG전자는 제품력과 차별화한 관리 서비스를 내세워 가전 구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윤성일 LG전자 키친솔루션마케팅팀장은 "편리한 기능과 철저한 위생,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까지 갖춘 LG 프리미엄 정수기 구독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기회를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rice@yna.co.kr (끝)...
"하루 100개 넘게 팔리죠"…다이소 '품절 대란' 벌어진 제품 2023-12-31 20:16:44
제조 기술력이 좋아져 제품력에 있어 큰 편차가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가 브랜드의 화장품은 과시 심리가 작용하는 경향이 있다"며 "구매 여력이 없다면 아예 '중간 가격대 제품보단 저가 제품을 써보자'라는 심리가 작용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김영리 한경닷컴 기자 smartkim@hankyung.com
제일벽지, 2024년 프리미엄 신제품 'HAPPYDAY' 선봬 2023-12-30 09:00:09
등 제품력을 더욱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HAPPYDAY’는 모던, 네추럴, 상업공간, 키즈 테마를 통해 벽지 선택의 가이드 라인을 제공하고 있다. 제일벽지 측에 따르면 다양한 텍스처의 디자인과 엠보가 돋보이는 무지제품에 다양한 컬러와 함께 모던한 그레이 컬러를 보강해 집이나 사무공간 등 어느 장소에나 감각적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