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대상권 잠실·명동·여의도…유통가, 연말대목 '핫스팟' 전쟁 2025-11-23 06:31:01
있도록 했다. 여기에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의 겨울 팝업, 송파구청 주최의 석촌호수 루미나리에까지 더해져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신세계[004170]는 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은 명동 중심 상권에서 크리스마스 특수를 노린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건물 외벽의 신세계스퀘어를 기존보다 확장해 농구장 세 개보다...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라이프스타일 주얼리 브랜드 한오 만드는 ‘크로우’ 2025-11-18 00:06:29
전통의 조형미와 상징성을 모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주얼리와 굿즈를 통해 일상에 자연스럽게 전통을 녹여내는 브랜드다. 김정찬 대표(34)가 2023년 9월에 설립했다. 대표 아이템은 전통 요소와 금속공예 기술을 결합한 주얼리 및 라이프스타일 굿즈 ‘한오’다. 단청을 입체적으로 구현해 풀어낸 반지, ...
'롤렉스 사두면 2배 된다' 난리였는데…지금은 '깜짝'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17 07:00:09
시장 규모는 약 480억 유로에 달했다. 이 중 시계·주얼리 등 이른바 ‘하드 럭셔리’가 80~85%를 차지한다. 수십조 원대 시장이 롤렉스 같은 시계를 중심으로 돌아간다는 얘기다. 최근 이 시장은 크게 두 가지 축으로 움직였다는 분석이다. 2020~2022년 각국 정부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막대한 재정을 풀었다....
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 출시 2025-11-13 15:25:15
주얼리, 생활 브랜드에서 최대 1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 5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1만8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000원, 해외겸용(Master) 1만8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대전 신세계, 겨울 맞이 ‘시즌오프&세일’ 돌입 2025-11-13 11:08:57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패션, 주얼리, 잡화, 아동, 스포츠/아웃도어, 리빙 등 전 장르에 걸쳐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이번 시즌오프에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와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페라가모는 내달 7일까지 최대 30~50% 할인, 발렌시아가는 16일부터...
몰입형 체험 매장 확대 나선 루이비통 2025-11-11 17:25:47
싱가포르, 상하이에 이어 세계 네 번째다. 비저너리 저니 서울 개관을 기념해 한국 전통 디자인을 담은 ‘캡슐 컬렉션’도 출시한다. 남성·여성 패션 제품, 가죽 제품, 워치, 주얼리, 향수, 뷰티 제품 등을 내놓을 예정이다. 비저너리 저니 서울의 체험형 공간과 카페, 초콜릿 숍, 레스토랑은 이날부터 방문 사전 예약을...
체험형 매장 늘리는 루이비통, 신세계 본점에도 레스토랑 연다 2025-11-11 15:18:06
앳 루이 비통’, 자체 레스토랑인 ‘제이피 앳 루이 비통’도 신세계 본점에 함께 개설한다. 루이비통은 비저너리 저니 서울 개관을 기념해 한국 전통 디자인을 담은 '캡슐 컬렉션'도 출시한다. 남성 및 여성 패션제품, 가죽 제품, 워치, 주얼리, 향수, 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배태웅 기자...
루이비통, 신세계 본점에 체험형 매장 연다 2025-11-11 10:22:47
루이비통은 문화 체험형 공간을 중국 상하이와 태국 방콕에서도 선보였다. 루이비통은 루이비통 비저너리 저니 서울 개점을 앞두고 한국의 전통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 컬렉션은 레디 투 웨어, 레더 굿즈, 워치 앤 주얼리, 슈즈, 향수, 뷰티 등 카테고리별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혜원...
"장사 안 된다더니"…홈쇼핑 업체 돈 쓸어담은 '반전' 이유 2025-11-10 20:00:05
규모 감소를 감수하면서 패션·뷰티·주얼리 등 고수익 상품을 늘리면서다. 높은 송출수수료를 필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한 주문 비중도 늘고 있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S샵,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4개 홈쇼핑사의 지난 3분기 영업이익 합산액은 508억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3분기(466억원)에 비해 9%...
명품 매장 나가고 텅텅…中 쇼핑몰 분위기 확 바뀐 이유 2025-11-10 12:44:58
고가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 매장 옆이다. SCMP는 "팝마트를 비롯해 젤리캣, 탑토이와 같은 수집용 장난감 제조업체들이 중국 쇼핑몰의 주요 매장을 점점 더 많이 점유하고 있다"면서 "중국 소비자들은 전반적으로 지출을 줄였지만, 정서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구매에는 더 많은 돈을 지불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J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