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디, '아쿠아스토머' 개발…"지속가능 기술 적용" 2025-09-04 16:13:21
생략할 수 있어 에너지 절약, 생산성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AQUASTOMER(아쿠아스토머)는 타사 기술 대비 수분 속 엘라스토머 입자가 작고 균일한 배열로 구성돼 있어 안정도 측면에서도 우수하다"며 "틴트 제형에 적용해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진영기 한경닷컴...
롯데온, 뷰티 최대 세일 행사 '뷰세라' 개최 2025-09-01 15:03:39
등이 선착순 판매된다. 한편 뷰세라 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롯데온 단독 굿즈인 '한정판 포켓 키링'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굿즈는 립밤, 틴트 등을 액세서리처럼 활용하는 키링 트렌드에 맞춰 제작됐다. 롯데온 김다솜 버티컬마케팅팀장은 "이번 굿즈는 MZ세대의 키링 트렌드에서 착안한...
"올리브영 제품 못 사나"…K뷰티 즐기던 美 여성들 '날벼락' 2025-08-30 06:10:35
“한국 올리브영에서 마스크팩과 각종 틴트, 헤어 팩 제품을 샀는데 가격이 오르면 그걸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29일(현지시간) 뉴욕시 맨해튼에서 만난 20대 뉴요커들의 푸념이다. 맨해튼에 있는 홍보대행사에서 일하는 벨라 풀먼씨는 “사실 관세에 대한 관심이 전혀 없었는데 최근 제 생활에 엄청난 영향을...
뷰티·건기식 '수익 다변화' 안간힘 2025-08-22 17:19:06
브랜드인 ‘트윙클팝’과 손잡고 3000원짜리 틴트, 4500원짜리 컬러밤 등을 출시하는 등 차별화 상품도 내놓을 예정이다. CU 관계자는 “10대 학생층에 인기가 많은 브랜드와 틴트 등 색조 상품군을 늘릴 것”이라며 “헤어용품까지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편의점업계가 뷰티와 건기식 상품군 강화에 나선...
'금방 질리는데 잘됐네'…1020女 입소문 나더니 인기 폭발 [트렌드+] 2025-08-22 06:30:03
틴트’를 미니 사이즈로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젤핏 틴트는 기존 3.8g에서 1.5g으로, 듀 틴트는 기존 4g에서 1.5g으로 용량을 줄였다. 가격도 두 제품 모두 990엔으로 낮췄다. 어뮤즈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일본 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어뮤즈의 올 2분기 일본 시장 매출은 전년...
장원영 내세우더니 제대로 덕 봤다…1년 만에 167% 폭증 '잭팟' 2025-08-11 14:48:37
틴트, 듀 틴트,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핵심 상품으로 현지 10~20대 고객을 공략할 방침. 현재 신규 시장 개척을 위한 국가별 인증과 인허가, 유통망 등의 각종 제반 사항 준비부터 시장별 타깃 제품 개발을 완료했다. 어뮤즈 관계자는 "어뮤즈만의 차별화된 무드와 제품력으로 K-뷰티의...
화장품 매장서 캡슐을 뽑는다고?…성수에 플래그십 오픈한 라카 2025-08-09 21:05:51
대표 제품 △‘프루티 글램 틴트’ 50컬러 △‘미니틴트’ 90컬러를 비롯한 399종의 립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138종은 플래그십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고객 체험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1층에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틴트 색상을 조합할 수 있는 ‘믹솔로지 바’가 운영된다. 3만원 이상 구매...
[르포] 딸 따라 K팝 듣다 푹 빠진 美 엄마 "이젠 내가 더 열성 팬" 2025-08-03 04:42:20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은 '탕후루' 립 틴트 제품을 진열한 코너에는 청소년으로 보이는 방문객들이 특히 북적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세계 60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올해 상반기 매출의 절반 이상이 북미 지역에서 일어났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화장품의 미국...
라카 코스메틱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2025-07-19 10:00:00
나섰다. 아울러 주력 상품인 ‘프루티 글램 틴트’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판매 전략을 펼쳐 미주 시장 내 입지 강화에 힘쓰고 있다. 라카 코스메틱스 관계자는 “라카는 그동안 일본 시장에서 주요 성과를 내왔으나,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북미 뿐 아니라 동남아, 중동, 유럽 등 글로...
주가 바닥 쳤나…"1억 넣었으면 4000만원 벌었다"는 이 종목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7-12 07:00:06
제품인 젤핏 틴트의 미니 버전이 출시돼 일본 약 3000개 버라이어티숍 및 드럭스토어에 입점됐고 향후에도 일본 현지 수요를 반영한 컬러 개발과 한정 제품 기획을 지속해 어뮤즈만의 립 메이크업 세계관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국내에서는 ‘태닝 헬로키티’ 한정판 에디션이 최고의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