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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팔린다" 다들 죽쑤는데 1000억 '잭팟'…난리 난 골프웨어 2025-12-11 17:09:33
'긴자 식스'의 패션관에 동아시아 첫 번째 매장을 선보였다. 같은 달 중국 선전의 프리미엄 '완샹청(The mixC) 쇼핑몰에도 지포어 매장을 열었다. 중국에서는 선전을 포함해 상하이, 청두, 베이징 등 4곳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동아시아 매장의 공통점은 매력적인 입지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프리미엄...
'응팔 10주년' 류준열, 건치 미소로 등장…혜리·박보검 '박장대소' 2025-12-11 17:06:26
변함없는 각자의 캐릭터와 추억을 소환하는 패션, 명절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지며 기대감을 높인다. 강원도 바다로 떠난 나들이 현장에서는 게임부터 먹방, 수다까지 10년치 그리움을 채워줄 다채로운 모습이 가득 담겨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쌍문동 다섯 가족의 케미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
"로로피아나 정신 담은 시즈…럭셔리와 스포츠웨어 다리 놓겠다" 2025-12-11 17:01:55
“패션업계에서 스타트업을 시작한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고 경쟁도 매우 치열하죠. 모두가, 모든 가격대에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엄청나게 많은 걸 제작합니다. 특히 럭셔리 시장에선 솔직히 말하면 ‘필수적 아이템’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건 새로운 ‘욕망’을...
미술계 '수집의 룰'을 깬 남자…무소유의 컬렉터를 아시나요 2025-12-11 16:48:11
무의미한지를 깨닫는 시간이었다”고 했다. 패션 디자이너, 소설가, 에이즈 관련 재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후원 활동을 하던 그는 2006년 바르셀로나에 ‘한 네프켄스 재단’을 설립하면서 비디오아트에 집중하기로 한다. “1999년 5월 파리 시립 현대미술관에서 스위스 미디어 아티스트 피필로티 리스트의 전시를 우연히...
'무소유'의 수집가..전 세계 비디오 아티스트 25년 후원한 한 네프켄스 2025-12-11 10:34:31
시간이었다"고 했다. 패션 디자이너, 소설가, 에이즈 관련 재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후원 활동을 하던 그는 2006년 바르셀로나에 '한 네프켄스 재단'을 설립하면서 비디오 아트에 집중하기로 한다. "1999년 5월, 파리 시립 현대미술관에서 스위스 미디어 아티스트 피필로티 리스트의 전시를 우연히 봤습니다....
네이버, 디지털 보증서 '네이버 컬렉션' 정식 출시 2025-12-11 09:43:58
발송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럭셔리, 패션, 뷰티 브랜드 외에 리빙, 가전 명품 브랜드로 판매군을 확대한 네이버 ‘하이엔드’ 서비스 개편과 더불어 30개 이상의 하이엔드 브랜드가 네이버 컬렉션을 활용하고 있다. 이와 함께 네이버는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사방넷’과 협력해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에서도 디...
프러포즈 한 번에 경쟁률 46대 1…요즘 커플들 '성지'라는데 2025-12-11 09:27:48
신당동 일대를 잇는 패션산업 기반 구간으로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동대문 패션타운과 DDP 특유의 비정형 곡선, 시간의 다리를 둘러보는 동선으로 마무리된다. 드로잉, 사진 촬영, 노을 감상 등 특별 유료 프로그램에 대한 호응도 높았다. 특히 지붕 위에서 프러포즈를 연출해 주는 ‘무료 웨딩 프러포즈 이벤트’는 단 한...
'블랙프라이데이' 11월, 쇼핑 아이템 승자는? 2025-12-10 17:55:38
올해 11월 쇼핑 시즌, 이른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패션·식품·홈데코를 중심으로 소비가 고르게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 쇼핑몰 솔루션 아임웹이 약 100만 개 브랜드의 자사몰 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패션·의류는 전월 대비 19%, 식품·음료는 15% 증가하며 연말 소비 수요의...
백화점 밖 나온 신세계의 '프리미엄 실험' 2025-12-10 17:50:31
패션 매거진 같은 식품관’을 콘셉트로 설계했다. 매대 인테리어에 목재와 메탈 소재를 조합해 패션 편집숍과 같은 공간감을 구현했다. 상품 진열 방식도 차별화했다. 쇼케이스 진열 방식을 도입했다. 대량으로 쌓아두고 판매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레몬, 당근 등 제철 대표 식재료를 단독으로 전시한다. 매장 입구에선...
백화점 식품관, 청담 길거리서 만난다 [뉴스+현장] 2025-12-10 17:36:30
1,500평 규모로 조성했다. 식품, 패션, 리빙, 다이닝을 한 곳에 모았다. 지난해 문을 연 강남점의 ‘하우스오브신세계’ 모델을 백화점 밖에서 선보이는 최초 사례다. 청담 직장인을 비롯해 웰니스에 관심이 많은 3040 기혼 여성을 주 타깃으로 한다. 김은구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점장은 “신세계가 백화점 밖의 고객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