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디플레 우려' 속 역대 최장 광군제…소비심리는 '미지근' 2025-11-12 15:53:42
이른바 '사이버 위크' 할인 기간 매출액을 크게 뛰어넘는 세계 최대 쇼핑 이벤트가 됐다. 하지만 최근 수년 동안에는 부동산 시장 침체와 그에 따른 내수 부진, 높은 청년 실업률 등의 영향으로 솽스이 효과가 이전만 못 하다. 솽스이 행사 기간이 점점 길어지고 연중 다른 할인 행사가 늘어난 것도 영향을 미쳤다....
W컨셉, 르세라핌 신규 모델로 발탁…Z세대 공략 나선다 2025-11-10 10:43:25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걸그룹 르세라핌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사는 모델 선정 이유에 대해 르세라핌의 트렌디하고 도전적이며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플랫폼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W컨셉은 이날부터 르세라핌의 개성이 담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향후 고객 참여형...
W컨셉, 새 모델에 르세라핌…"20대 중후반 고객 공략" 2025-11-10 08:23:12
조민정 기자 =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신규 브랜드 모델로 걸그룹 르세라핌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W컨셉은 르세라핌의 트렌디하고 도전적이며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플랫폼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은 '숏핑을 플레이하다, W컨셉'이다. 숏핑은 '숏폼'과...
"지지 않는다"던 모델 김성찬 사망…혈액암 초기 증상은 [건강!톡] 2025-11-07 19:11:02
S/S 언바운디드 어위' 패션쇼로 데뷔한 김성찬은 이후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오르며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5 가이즈&걸즈'(온스타일)에서 개성 넘치는 매력과 유쾌함으로 주목받았다. 2019년에는 '2020 S/S 유저' 컬렉션을 통해 밀라노 패션위크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모델로서 도약했다. 이후...
관습과 격식 허문 보더리스 패션…우영미 유니버스에서 완성되다 2025-11-06 16:50:07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 때 파리 패션위크의 모든 브랜드가 디지털 쇼를 했는데, 그게 성에 안 찼어요. 여자 셋이 공항에서 낑낑대며 박스를 옮겨 오프라인 패션쇼를 열었더니 모두가 기립박수를 쳤습니다. ‘아시아 브랜드 중에서 너희밖에 안 왔다’며.” ▷가장 뿌듯했던 순간은 언제입니까. “어느 날 파리의 한...
청담 명품거리서 4층짜리 매장 여는 한섬 타임…"럭셔리 브랜드 지향" 2025-11-06 08:30:02
론칭하고 패션·유통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첫 패션쇼를 열기도 했다. 지난해부터는 파리 패션위크 기간 프랑스 현지에서 매년 두 차례씩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섬 측은 "타임 서울은 국내외 고객은 물론 글로벌 패션·유통 관계자들에게 보이는 글로벌 쇼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안혜원...
CJ온스타일, 겨울 패션위크…"외투 수요 겨냥" 2025-11-04 08:27:55
CJ온스타일, 겨울 패션위크…"외투 수요 겨냥"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CJ온스타일은 오는 16일까지 '2025 겨울 패션위크'를 열고 코트와 패딩 등 외투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지난달 20∼29일 검색어 데이터에서 캐시미어 등 프리미엄 소재와 경량 패딩 검색량이 1년 전보다 각각...
한국 놀러 온 외국인들 깜짝 놀라겠네…'반값 할인'에 술렁 2025-11-02 13:41:38
전 세계에서 K뷰티와 패션 등이 인기를 끌며 역직구 시장이 더 커진만큼 해당 시기 대규모 역직구 기획전으로 매출 증대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우리 기업은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역직구)로 7388억원을 벌어들였다. 전년 동기 대비 7.5% 많다. 국가별로 보면 중국이 3479억원(47%)으로 최대...
리히터 327억 낙찰, VVIP 전략으로 시장 주도권 재확인 2025-10-31 10:47:51
중요한 파트너"라고 강조했다. 도시 전체가 아트 위크로 아트 바젤 파리는 도시 전체를 페어 공간으로 확장했다. 루이 비통 재단의 게르하르트 리히터 회고전, 피노 컬렉션의 '미니멀' 전시, 까르띠에 재단의 특별전 등 주요 전시와 디자인 마이애미 파리, 아시아 나우 등 위성 페어가 동시 개최되며 파리가 '...
로디드 라이언, 韓 인지도 확장 가속…'차세대 펏지 펭귄' 노린다 2025-10-29 12:34:26
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2025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KBW)에 참가했으며, 국내 거래소 코인원에 원화 상장돼 인지도를 높였다. 또한 싱가포르에서 열린 TOKEN2049 행사에서는 IP와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의 결합을 선보이며, 지역별 문화 전략을 갖춘 글로벌 NFT IP로 확장할 잠재력을 입증했다. 대표 콘텐츠인 웹3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