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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핫템] 미쟝센 '프로틴 테라피클리닉 20000'·이랜드 오찌 '홀리데이' 2025-11-29 07:00:04
출시한다. ▲ 이랜드월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찌가 편집숍 로파서울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 에디션은 머플러, 니트 스카프, 에코백, 장갑 등으로 구성됐다. ▲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데님 헤리티지와 기능성을 강화한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끝) <저작권자(c)...
현대미술 향한 브랜드의 열정…'아트 파리'를 다시 재단하다 2025-11-27 17:55:01
백화점 시절의 전시명을 빌려왔다. 당시 가구, 패션, 가전 등 신제품을 모아 자유롭게 전시하며 파리 시민의 사교 공간 역할을 한 행사다. 재단은 당시의 개방적 분위기를 재현하듯 컬렉션에서 작가 100여 명을 선별해 자연, 과학, 공예, 현대미술을 함께 선보였다. 내년 8월까지 이어지는 이 전시는 고정된 관람 경로 없이...
'Y2K 열풍' 올라탔다…애버크롬비, 주가 껑충 2025-11-27 17:40:38
내놓은 ‘2000년대 보물창고’(2000s vault) 컬렉션이 틱톡 등 소셜미디어에서 인기를 끈 게 대표적이다.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등 대규모 쇼핑 시즌과 맞물리며 증권가는 애버크롬비 목표주가를 올려 잡았다. UBS는 125달러이던 목표치를 130달러로 상향했다. 조소정 키움증권 연구원은 “관세 리스크가 해소되고 ...
20년 전 유행한 그 옷이…'2000년대 보물창고 떴다' 인기 폭발 [양지윤의 니가가라 나스닥] 2025-11-27 13:00:01
보물창고(2000s vault)' 컬렉션이 틱톡 등 소셜미디어에서 인기를 끈 게 대표적이다.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레트로(복고) 패션이지만, 현재 10·20세대인 잘파 세대에게는 새로운 패션으로 다가왔다는 분석이다. 홀리스터는 미국의 대형 쇼핑 시즌인 12월 사이버먼데이를 맞아 패스트푸드 브랜드 '타코벨'과...
"비싼 옷 사줘도 애가 안 입어요"…엄마들 속 터진다더니 [트렌드+] 2025-11-26 10:28:21
키즈 패션 시장에서 어린이들의 취향 소비가 뚜렷해지고 있다. 아이들 선호가 명확해지면서 소재의 광택감, 기장 등 세부 요소가 구매를 결정하는 주요 기준으로 떠올랐다. 키즈 패션 브랜드들도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아이들 취향을 겨냥한 제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26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키즈 스포츠 브랜드...
뉴욕 휘어잡은 디자이너, '매출 1000억' SPA 만든 비결 [인터뷰+] 2025-11-26 06:30:03
한국 패션계의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고등학교를 입학 일주일 만에 자퇴. 스무 살에 동대문에 의류상으로 입성. 한국 디자이너 최초로 뉴욕 컬렉션에 진출. 그런 그는 2018년 돌연 ‘피벗(사업 전환)’을 선언하고 귀국했다. 이듬해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를 론칭했다. 소수의 마니아를 위한 비싼...
[이번주뭘살까] 다가온 겨울…제철 먹거리·외투 할인전 2025-11-22 07:00:02
신년,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시즌에 맞는 한정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윈터 아우터 페어'를 열고 스포츠와 아웃도어, 남성·여성패션 등 30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행사 기간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 현대백화점 =...
네파, 아침엔 춥고 낮엔 따뜻…'스타일 테크 다운'으로 출퇴근·나들이 패션 완성 2025-11-19 16:03:09
다운(Style Tech Down)’ 컬렉션을 강화했다. 이번 시즌 스타일 테크 다운은 도심 속 출퇴근룩부터 주말 여가까지 다양한 시간·장소·상황(TPO)을 아우르는 하이테크 다운이다. 기능성과 스타일이 모두 기존보다 진화한 ‘올웨더’ 패션이란 설명이다. 네파는 예측이 어려운 기후변화를 감안해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유지할...
파라점퍼스, 알래스카 항공 구조대에서 영감받은 브랜드…'자연과 조화' 정신 새 컬렉션에 제안 2025-11-19 15:58:46
고성능 원단과 함께 실리콘 패치와 고무 지퍼 등 섬세한 디테일을 더한 ‘테크노 캡슐(Techno Capsule)’도 파라점퍼스만의 미래지향적인 감성을 극대화했다. 파라점퍼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요한 겨울 속에서 자연과 공존하는 삶의 아름다움을 패션으로 보여주고자 했다”며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삼성물산, 프랑스 감성 패션 '메종키츠네'의 편안한 실루엣…여유로운 무드와 위트 있는 감성 담다 2025-11-19 15:57:54
헤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메종키츠네는 정재형을 모델로 한 시즌 화보와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 이번 캠페인의 중심에 있는 그레이 폭스 헤드는 메종키츠네를 대표하는 남성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회색 여우 로고를 중심으로 깔끔하고 절제된 디자인을 강조해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