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인 3명 중 1명 "실제 나이보다 젊다고 느껴"…자기관리는 '수면·휴식' 2025-11-01 19:07:10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체형·자세·근육량'(41%), '패션·스타일'(38.3%)이 뒤를 이었다. 외적 요인 외에도 '에너지·활동성'(35.6%), '표정이나 말투 등 외적인 태도'(35.6%), '사고방식의 유연함'(34.1%), '삶에 대한 적극성'(28.8%) 등 내면적 요인도 높은...
VIG "황금기 맞은 K뷰티, PEF는 오랜 동반자"[ASK 싱가포르 2025] 2025-10-27 12:33:48
스타일 산업으로 바라보고 투자에 접근했다”며 “단순한 재무적 투자에 그치지 않고, 인수 후 생산·유통·IT 시스템을 통합하는 ‘운영형 PEF’ 모델을 구현해왔다”고 설명했다. VIG는 2017년 마스크팩 OEM 선두 업체 피앤씨랩스를 시작으로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로 유명한 스타비전, '쿤달'을...
신세계스타필드, 종로서도 만난다...'스타필드 애비뉴' 28일 오픈 2025-10-22 14:46:27
헤어’, ‘언커먼아이웨어’, ‘골프존마켓’ 등이 함께 들어선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스타필드 애비뉴는 광화문과 종로를 잇는 도심 한복판에서 다양한 미식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확대해 도심형 복합문화공간의 표준을 만들어갈...
슈프리마, AI 안면인식 기반 ‘수색자 검색 솔루션’ 공개 2025-10-21 09:35:35
헤어스타일, 의상, 신발, 안경모자 착용 여부 등 속성 기반 검색, 재식별(Re-ID), 차량검색 기능을 지원해 수색의 범위와 성공률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다. 전시 부스에서는 실제 실종자 수색 과정을 대시보드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수색자 검색은 체계적인 4단계 절차로 진행된다. 경찰이나 수색 담당자가...
中관영매체 "미중 무역관계, 다시 기로에…전적으로 미국 탓" 2025-10-13 13:36:15
기댄 협상 스타일을 예측한 중국이 희토류 통제라는 선제 조치를 취한 것이라고 홍콩매체는 분석했다. 13일 중국 관영 영문매체인 글로벌타임스는 '약속을 지켜야 중미 경제·무역 관계가 안정화될 수 있다'는 제목의 사설을 통해 "현재 중미 무역이 직면한 어려움은 전적으로 미국 측의 책임"이라고 강조했다. 이...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제철 먹거리 할인하고 의류·화장품 반값 2025-10-11 07:00:01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스포츠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각각 최대 30%, 40%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에서는 같은 기간 슈즈 브랜드 어그의 팝업스토어(임시 매장)을 운영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오는 12일까지 리빙 브랜드 '리베르떼코' 팝업스토어를 열고 인테리어 소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송혜교도 따라한 20년 전 '병지컷'…요즘 뜨는 '이상한 패션' [트렌드+] 2025-10-08 10:17:50
‘멀릿’ 스타일이다. 멀릿은 2000년대 초반 헤어스타일 중 하나로 대중에게 각인된 트렌드다. ‘울프컷’으로로도 알려진 멀릿 헤어는 앞머리와 옆머리가 짧고 뒷머리는 긴 게 특징이다. 주로 락 뮤지션들이 즐기던 과감하고 개성 강한 스타일이다. 국내에선 축구선수 김병지가 즐겨해 ‘병지컷’이라는 별칭을 얻기도...
10년간 수염 1m 기른 사나이, 세계 신기록 경신 2025-10-03 17:00:00
차원에서는 통과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크라운법은 헤어 스타일을 이유로 한 차별을 금지하고 개인의 고유한 문화적 특성과 정체성을 보호하는 내용을 담는다. 그는 "누구도 헤어 스타일을 이유로 차별받아서는 안 된다"며 "나는 내 머리와 수염 스타일을 사랑한다"고 밝혔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
무아스, '슈퍼 플라즈마 BLDC 헤어 드라이기 PRO' 매출 100억 원 돌파 2025-10-02 14:29:00
마사지기, 플라즈마 스타일링 드라이기 등 신규 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넓히고 있으며, 생활가전 브랜드에서 한 단계 도약해 뷰티 브랜드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서울 지하철 역사 55곳에서 1개월간 브랜드 영상 광고를 진행 중이며, ‘슈퍼 플라즈마 BLDC 헤어 드라이기 PRO’를 포함한...
공주 드레스 어디 갔어…인간디올 지수, 아쉽다는 말 나온 이유 2025-10-02 10:10:59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더하고,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했다. 하지만 국내 팬들의 반응은 기대만큼 폭발적이지 않았다. 앞서 디올이 공개한 홍보 영상에서 지수가 선보인 드레스가 워낙 강렬했기 때문이다. 해당 영상 속 지수는 로우 번 헤어스타일에 볼륨감 있는 라임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큰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