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N, 3분기 영업익 220억…"클라우드와 커머스 효과 톡톡" 2019-11-08 09:26:36
사업 확대와 NHN테코러스의 글로벌 제품 판매 수익이 확대됐다. 실제로 기술 부문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4.9%, 전 분기 대비 6.4% 증가한 319억원이다. 커머스 부문 매출 역시 고도몰의 안정적인 매출 증가와 에이컴메이트 B2B 사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했다. 여기에 NHN글로벌의 매출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24.8%,...
NHN, 3분기 영업익 전년比 1% 증가…'토스트' 효자노릇 톡톡 2019-11-08 09:20:24
매출 증가와 에이컴메이트 B2B(기업간거래) 사업의 지속적 성장 속에 NHN글로벌 매출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24.8%, 전 분기 대비 6.4% 증가한 522억원을 기록했다. 기술 부문은 토스트 클라우드의 금융, 공공기관 대상 사업 확대와 NHN테코러스의 글로벌 제품 판매 수익 확대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34.9%, 전 분기 대비 6...
[유가증권 기업공시] (27일) 삼성생명 등 2018-02-27 23:24:03
중도퇴임.▲현대일렉트릭=김우찬 사외이사 중도퇴임.▲nhn엔터테인먼트=자회사인 nhn재팬이 nhn테코러스로부터 클라우드서비스개발실 등 사업부를 흡수분할 형태로 합병.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NHN엔터 "NHN재팬, 자회사 흡수분할 합병" 2017-05-22 18:14:17
자회사인 NHN코미코(NHN재팬으로 사명 변경 예정)가 NHN테코러스 기술본부의 사업·관련 권리의무를 흡수분할하는 형태로 합병하기로 했다고 22일 공시했다. 일본 회사법에 따른 흡수분할로, 합병 비율은 없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관리지원부문을 NHN재팬에 집약해 그룹 전체 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기...
모바일 게임 감잡은 NHN엔터, 3분기 연속 흑자 2016-11-09 08:55:48
기타 부문은 일본 nhn테코러스의 호스팅 사업과 벅스의 음원 사업 호조로 전년 동기 대비 51.6% 급증한 934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기타 부문 사업별로는 에이컴메이트와 1300k 등 커머스가 355억원으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어 벅스와 티켓링크, 코미코 등 엔터테인먼트 236억원, nhn테코러스와 피앤피시큐어 등...
NHN엔터, 2분기 영업익 흑자전환…게임·자회사 '든든' 2016-08-12 09:13:39
이어 벅스와 티켓링크, 코미코 등 엔터테인먼트 219억원, nhn테코러스와 피앤피시큐어 등 기술사업 209억원, 페이코와 광고 등을 포함한 기타 75억원 순이었다.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코'는 순항 중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달 말 기준 본인인증 전체 가입자수는 560만명, 누적 결제 이용자는 430만명을...
NHN엔터테인먼트, 日NHN플레이아트 540억 증자 참여 2015-05-07 18:23:51
NHN엔터테인먼트[181710]는 일본 자회사인 NHN플레이아트(NHN PlayArt Corp)의 차입금 상환 및 테코러스에 대한 증자 대금을 위해54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에 참여한다고 7일 공시했다. 새로 취득하는 주식은 6만주로, 취득 후 NHN엔터테인먼트의 지분율은 100%다 gogog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NHN엔터, 4분기 게임 매출 감소..글로벌 비중 확대 2015-02-04 09:53:00
테코러스'와 'pnp시큐어'의 매출 증가가 더해지며, 전분기 대비 83% 증가한 330억원을 달성했다. 게임 매출 중 pc온라인 게임 비중은 58.4% 모바일 게임 비중은 41.6%로 점차 모바일 게임 매출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이며, 지역별 비중 역시 국내가 58.2%, 해외가 41.8%로 예년에 비해 해외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NHN엔터, 지난해 영업익 113억원..13년보다 93% 하락 2015-02-04 09:00:36
기록했다. ▲기타 매출은 4분기 중 신규 편입된 일본 ‘테코러스’와 ‘PNP시큐어’의 매출 증가가 더해지며, 전분기 대비 83% 증가한 330억원을 달성했다. 게임 매출 중 PC온라인 게임 비중은 58.4% 모바일 게임 비중은 41.6%로 점차 모바일 게임 매출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이며, 지역별 비중 역시 국내가 58.2%, 해외가...
NHN엔터 이준호號, 쪼개고 뭉치고…전자상거래 '엑셀' 밟았다 2014-11-11 14:08:16
nhn엔터는 지분 100%를 보유한 일본 게임 자회사 nhn플레이아트에서 기술센터 관할 사업을 떼어내 또다른 자회사인 테코러스에 갖다붙였다. nhn엔터는 전날 이같은 사실을 공시하고 "전자상거래 경쟁력과 노하우를 집약시키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실제로 전자상거래 관련 사업은 자회사 테코라스에 집중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