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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1위' 삼성화재 다이렉트車보험시장서 진검승부 2013-02-19 08:00:42
삼성화재는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공개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경쟁력이 세다. 38세 가입자를 위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격은 중형차(2천㏄) 1인 한정 최초가입에서 삼성화재가 64만9천790원으로 가장 쌌다. 동부화재(68만6천680원), 메리츠화재[000060](69만8천600원)가 그 뒤를...
“역시 뵨사마” 日공개 ‘광해’ 만족도 1위, 이병헌 칭찬 잇따라 2013-02-18 20:41:21
만족도 조사에서 1위 자리에 오른 것. 2월18일 일본의 영화 정보사이트 피어영화생활(ぴあ映画生活)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 14일 개봉한 ‘광해 : 왕이 된 남자’(이하 ‘광해’)는 만족도 순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광해’는 일본에서 ‘왕이 된 남자’(王になった男)라는 제목으로 공개됐다. 2위는...
KT&G, 4세대 `레종` 출시 2013-02-18 14:59:38
강조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김관중 KT&G 레종팀장은 "레종은 꾸준한 리뉴얼과 한정판 출시를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며 트렌드를 선도해왔다"며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아,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리뉴얼되는 레종의 가격은 기존과...
범인의 이동경로까지 알려주는 똑똑한 '방범서비스'가 온다 2013-02-18 13:48:05
내 주민의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 도시경쟁력도 강화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한편, u-eco city 연구단은 도시개발 패러다임의 변화에 부응하고 당면한 u-eco city 산업을 미래 성장동력으로 육성한다는 목표 아래 지난 2007년 8월부터 u-eco city r&d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연구단은 그 동안...
물방울 가슴성형, 크기보다는 체형에 맞게 2013-02-18 11:50:42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가슴성형 전후 안전과 만족도라 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가슴성형 비용이나 가격을 고려하기 보다는 의료진의 임상경험이 풍부한지, 안전시스템이 잘 갖춰진 곳인지, 가슴성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인지 등을 확인하는 것을 권장한다. 도움말: 임영민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 성형외과 전문의
‘눈’이 생명인 디자이너, 라식수술해도 될까? 2013-02-18 10:07:44
시력을 교정시켜 고객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전의 라식수술은 보통 각막 플랩을 형성하기 때문에 시술 후 각막이 회복되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러나 스마일 라식은 각막 플랩을 만들지 않고 시력을 회복시켜주는 시력교정술로 각막 절삭을 40% 이상 줄여 수술시간이 단축되고 회복속도가 빠를 뿐...
‘꽃중년’ 꿈꾸는 중년남성들, “주름, 탈모는 NO!” 2013-02-18 10:01:30
탈모개선 효과가 뛰어나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 밖에도 최근 각광받고 있는 ‘헤어셀 s2’는 두피주위에 전자기장을 형성, 이것이 모낭세포를 활성화시켜 세포분열을 촉진시키고 모낭주위의 혈류를 증가시켜 임상실험 결과 탈모치료 97.6%, 증모율 66.1%를 기록해 차세대 탈모치료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이미...
[한국 대학 지형도가 바뀐다 ②] 국내 대학 30% 없어진다는데, 어디지? 2013-02-18 09:46:51
교사들을 상대로 만족도 조사를 벌이고 있다. 조사 결과는 학교 브랜드 파워와 이미지 제고를 위한 자료로 활용한다. 우수 신입생 유치를 위해 고교를 고객으로 상정하고, 수요자 만족도 상승을 위해 노력하는 사례로 꼽힌다.◆ 정원 줄이고 대학끼리 통합 "자구책 없으면 구조조정 당한다" 대학 생존의 관건은 결국 조직...
'카카오톡' 잡겠다던 이통사…고작 50일 만에 100만 명 돌파 2013-02-18 09:23:09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들의 이용 후기와 고객센터 문의내용 등을 적극 반영했다. 초기 사용자들 사이에서 쏟아져나왔던 불만사항들도 하나씩 개선해 나갔다. 똑같은 문자메시지가 두 번 수신된다는 것도 소비자들의 불만사항 중 하나. 조인 뿐만 아니라 기존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기능으로도 메시지가 이중...
지적측량바로처리센터, ‘무방문 바로처리 원년의 해’ 선포식 2013-02-18 08:46:15
평균 만족도는 91.9%으로 전반적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확인했습니다. 업무 담당자 답변을 종합한 결과 도입 이후 전반적으로 업무 효율성이 높아지고 처리 시간이 빨라졌다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특히 현장업무 처리 시간 단축에 대한 긍적적인 답변이 67.9%로 가장 높았으며 결산업무 시간단축(65.9%), 방문횟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