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호타이어, 오토GP에 타이어 독점 공급 2013-03-22 16:59:20
준하는 규정을 적용한다. 올해는 오는 24일 이탈리아 몬자에서 개막전을 시작으로 헝가리, 영국, 네덜란드, 독일, 체코, 모로코 등 7개 국에서 경기를 연다. 이 회사 김주상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다양한 모터스포츠 대회에 참가해 유럽시장에서 고성능 타이어회사로 이미지를 높여 가고 있다"며 "브랜드 노출은...
옴므파탈 가동! 원빈-장동건-조슈아의 대결 2013-03-22 11:52:42
대신할 새로운 모델로 원빈을 선정했다. 브랜드 측은 새로운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20~30대 남성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홍보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새로운 모델 조슈아 클로스의 흠 잡을 데 없는 피부, 남성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체격...
죠스떡볶이, ‘SNS시트콤’ 활용한 쌍방향 소통 마케팅 눈길 2013-03-21 08:56:38
합류, SNS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실험적 시도도 하고 있다. 죠스푸드 전략기획팀 김동윤 부장은 “SNS시트콤 ‘매콤한 인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자연스레 브랜드를 알리면서도, SNS채널이 곧 드라마 방영 플랫폼이라 고객들과의 쌍방 커뮤니케이션에도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다”며 “콘텐트도 방송 드라마와는 또 다른...
[모십니다] 한경·한국외대 공공브랜드 전문가과정 2013-03-20 17:21:56
종사자 ●교육내용 : △전략적 브랜드관리의 이론과 실전 △도시마케팅과 도시브랜딩전략 △지역문화콘텐츠 브랜딩 △관광마케팅과 브랜드관리 △공공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정책마케팅과 정책브랜딩 △공공 디자인의 이해와 접근전략 ●강의장소 : 한국경제신문 3층 ●신청 및 문의 : 한경아카데미 전화(02-360-4881) 및...
[스타마케팅] 삼성전자…'성숙한 매력' 전지현, 지펠과 딱 맞네 2013-03-20 15:31:32
후 한층 성숙해진 매력이 ‘삼성 지펠’의 커뮤니케이션 방향과 일치하는 점을 고려, 2013년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전지현은 삼성전자와 떼려 야 뗄 수 없는 관계다. 1999년 삼성 프린터 ‘마이젯’ 광고 한 편으로 스타덤에 올라 오늘날까지 톱스타의 자리를 이어오고 있다. 흰색과 검은색의 타이트한 의상을 입은...
새로운 랩 시리즈 모델은, `미드`에서 많이 봤던... 2013-03-20 14:21:10
시리즈는 브랜드를 대변할 새 얼굴 조슈아 클로스를 통해 한층 더 다이내믹한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슈아 클로스는 미국 오레곤주 포틀랜드 출신의 모델 겸 배우로 미국 인기 청춘물 `디 오씨(THE O.C)`와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뮤직 비디오 `틴에이지 드림(Teenage Dream)` 등에 출연한 바...
중견 화장품 `왕년의 인기를 꿈꾼다` 2013-03-19 18:13:58
저가 브랜드숍의 공세에 흔들렸습니다. 소망화장품은 중견 화장품 이미지를 젊은 느낌으로 탈바꿈할 계획입니다. 원조 히트상품인 컬러로션에 월드스타 싸이의 홍보 효과를 더해 남성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박유사 / 소망화장품 마케팅기획부장 "개성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샤트렌, 직장 여성들의 감성적 캐주얼 스타일 주도 2013-03-18 15:32:07
여성들에게 다양한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샤트렌은 올해 매출 2000억원대 대형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세우고 value, volume, vogue 등 ‘3v’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우선 샤트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밸류 업(value-up)을 목표로 브랜딩을 강화하는 데 지속적으로 투자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T '올레', 성공의 대표 브랜드 'olleh' 2013-03-18 15:31:17
제공해 단기간에 인지도를 높이고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는 효과를 얻었다. 이렇듯 올레는 지금까지 일관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기획, 진행한 결과 출시 3년 연속 브랜드스타에 선정된 것은 물론,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통령 취임식 기획, MICE 도약의 시금석" 2013-03-17 15:20:30
연하나로 커뮤니케이션즈 이사>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게 해서 만족도를 높이는, 결국 그래서 고객이 감동하게 만드는 것이 저희의 가치이자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대신 국내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이러한, 이미 우리 글로벌 기업들이 많이 탄생하고 글로벌로 나가는 상황이기 때문에 국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