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버트 피터슨 美텍사스주립대 연구부총장 "고객의 사랑은 광고보다 강력" 2013-02-14 15:30:28
구축하기 위해서는 내부 커뮤니케이션 체계를 투명하게 갖추는 것도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모든 고위 경영진이 1주일에 한 번씩 오너와 직접 대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재빨리 잡아내고 이를 마케팅에 반영하려면 최고 의사결정권을 쥔 오너도 신속히 알아야 해요.”피터슨 부총장은 “얼마 전...
죠스떡볶이, `매콤한 인생` 시트콤 선보여 2013-02-14 14:29:02
업계 최초로 시트콤 콘셉트의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죠스떡볶이는 2013브랜드 캠페인 ‘매콤한 인생’을 통해 죠스떡볶이의 핵심 이미지인 ‘매콤함’을 소재로 한 가벼운 시트콤 영상을 공개했다.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이번...
벌리츠, 수강생에게 백화점 상품권 쏜다 2013-02-14 10:40:54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훈련을 제공한다. 지난 해, 온라인 외국어교육 프로그램 사이버티처를 론칭하고,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외국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스피치 트레이너, 스피드 기억, 작문 첨삭, 비즈니스 상황 별 예문 등 20여 가지의 다양한 학습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학습 성취도를 교육...
‘매콤한 인생’ 고영배-공수아, SNS 시트콤 新 장르 개척하나? 2013-02-14 09:28:02
주는 에너지와 충전의 의미를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녹여내고자 했다. 재미와 브랜드의 진정성을 동시에 담은 캠페인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특히 고영배는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의 특별 운영자로 합류한 상태로 특유의 재치와 입담을 자랑하며 고객들과 더욱 친밀한...
마무트, ISPO 마케팅 부문 최고상 수상 2013-02-12 17:56:25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는 최근 독일에서 열린 스포츠용품 박람회 ispo 뮌헨'에서 마케팅 경쟁 부문의 최고상인 '올해의 커뮤니케이션'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해 설립 150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마무트 2.0 캠페인'이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마무트...
[한경 마케팅 대상] 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 마케팅· 소비자행동 연구 국내최고 권위 2013-02-04 15:31:05
커뮤니케이션과 소비자행동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권위자로 꼽힌다.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오리건대에서 경영학석사를 마친 후 애리조나대에서 경영학 박사(마케팅 전공) 학위를 받았다.유 교수는 저서, 논문, 학술활동을 통해 학계에 다양한 기여를 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광고관리’ ‘촉진관리’...
코오롱그룹, 공식블로그 오픈 2013-02-04 11:41:42
공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또 코오롱은 공식 페이스북(kolongroup)과 유튜브(kolonsns) 채널을 함께 오픈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공간에서 고객들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갈 예정입니다. 이를 기념해 코오롱그룹은 오는 17일까지 블로그 상에서 퍼즐게임을 완성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부산·경남]르노삼성자동차, 동급 최강 연비 달성 기념 2013-02-01 13:57:23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주수연 팀장은 “동급 연비 최강 모델로 입증된 new sm5 platinum과 new sm3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차만의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인...
르노삼성차, 주유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2013-02-01 06:57:50
당첨자 부담)이다. 르노삼성차 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주수연 팀장은 "동급 연비 최강으로 입증된 sm5 플래티넘과 뉴 sm3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가 기획됐다"며 "르노삼성차만의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고의 소비자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뷰]김경록 미래에셋은퇴연구소장 "은퇴시장은 화성으로 가는 우주선" 2013-01-31 15:42:02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그는 "최근 무엇보다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함을 깨닫고, 시대 흐름에 따라 모바일 웹사이트까지 기획했다"며 "앞으로는 강의, 은퇴리포트, 각종 저술활동 등을 통해 은퇴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고 미래에셋 은퇴연구소의 브랜드 가치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효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