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세계적 디자이너 브랜드 출시…'프리미엄 패션시장' 선점 2013-08-28 06:59:15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잡화 상품을 강화하고 종합적인 스타일링 문화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러브포엠 신장경과 리가는 품목 다양화와 디자인 강화를 통해 올가을 매출 1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세웠다. 이동영 롯데홈쇼핑 tv영업본부장은 “패션 카테고리가 홈쇼핑 주력상품으로 떠오르면서 매년 히트상품...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미안 피니셔', 최단기간 매출 100억 돌파 2013-08-28 06:59:09
매출이 전년 대비 2배로 성장하는 데 기여한 히트상품”이라며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수요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의 원조라 할 수 있는 아이오페의 여성용 에센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역시 작년 8월 출시된 지 1년 만에 매출 500억원을 넘어섰다. 입술에 포인...
LG생활건강 줄기세포 배양액 넣은 '오휘 더 퍼스트', 피부 침투력 5배 이상 높여 2013-08-28 06:59:02
접목 히트상품 반열에 진입지난 2월 출시된 '셀 소스'…올 매출 100억원 넘을 듯 “오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첨단 명품 화장품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생명공학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화장품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겁니다.”(최강웅 오휘 브랜드매니저) lg생활건강의 간판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는...
현대홈쇼핑, 뛰어난 디자인·우수한 소재·합리적인 가격…홈쇼핑 패션시장 주도 2013-08-28 06:59:01
통해 트렌디한 상품들도 기획하고 있다. ○라뽄떼, 상반기에만 45만세트 팔려 현대홈쇼핑은 연예인 김성은을 앞세운 단독 브랜드 ‘라뽄떼’를 통해 의류 부문에서 높은 매출을 올렸다. 상반기에만 20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해 현대홈쇼핑의 히트 상품 1위었던 라뽄떼는 올해도 상반기에만 45만세트가 팔려나가는...
GS샵, 패션으로 승부…7인의 디자이너와 손잡고 주말 황금시간 파격 편성 2013-08-28 06:59:00
히트상품 1위에 오르는 등 2년간 11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 상반기에도 gs샵 히트상품 1위는 ‘모르간’이었다. 지난해 2월에는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빠뜨리스 브리엘’을 들여와 35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gs샵은 해외 패션 브랜드가 좋은 반응을 얻자 이탈리아의 ‘질리오띠’, 독일의 ‘라우렐’, 영국의...
가을이다, 바람이 분다…'아웃도어'가 좋다 2013-08-27 15:16:32
가을에도 '비주얼 테크'의 대표 상품인 '옴니히트' 적용 물량을 전년대비 240% 이상 늘릴 계획이다. '옴니히트'는 소재표면의 은색점이 체온을 반사해 보온 효과를 주는 기술이다. 가벼운 가을용 재킷부터 헤비 다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에 적용돼 있다.'아이더' 역시 올 가을·겨울 시즌을...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미안 피니셔', 최단기간 매출 100억 돌파 2013-08-27 14:14:10
매출이 전년 대비 2배로 성장하는 데 기여한 히트상품”이라며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수요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의 원조라 할 수 있는 아이오페의 여성용 에센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역시 작년 8월 출시된 지 1년 만에 매출 500억원을 넘어섰다. 입술에 포인...
애경, 업계최초 '반 고흐·마릴린 먼로 컬렉션' 선물세트 출시 2013-08-27 13:42:24
상품이 히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애경은 선물세트를 받는 사람이 잠시 휴식과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네덜란드에 소재한 세계적인 미술관 ‘빈 센트 반 고흐 뮤지엄’과 라이센싱을 체결하고 불멸의 화가 ‘빈 센트 반 고흐’의 명화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했다. ‘반 고흐 컬렉션’ 선물세트는 실용성은 물론...
독일 청소용품 브랜드 '바이레다' 홈플러스 입점 2013-08-27 10:56:04
있어 브랜드 내 히트상품으로 꼽히고 있다. ‘바이레다’의 다양하고 실용적인 홈 클리닝 제품들은 기존 판매처인 롯데마트는 물론 9월부터는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23개점 홈플러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어트랙티브 플러스 시스템 세트'는 홈플러스 전국 99개 점에서 우선 판매 된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컬럼비아, `비주얼 테크` 대표 브랜드로 시장 선도 2013-08-27 10:04:17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 입니다. 이에 컬럼비아는 `옴니히트(Omni-Heat)` 기술이 적용된 제품의 물량을 전년 대비 240% 가량 늘렸습니다. 이를 통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이상의 매출 신장도 기대하고 있다. `옴니히트`는 소재 표면의 `은색점`이 체온을 반사해 보온 효과를 주는 기술로 자사의 대표적인 비주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