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습기로 쾌적한 여름] '재주 많은' 제습기 몰려온다 2013-07-22 15:35:00
기능으로 도전 쿠쿠전자는 밥솥 등 생활가전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경험을 토대로 제습기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강력한 습기 제거 기능과 쾌적한 공기청정 기능을 갖춘 ‘cdh-a1245fw’가 대표적이다. 쿠쿠의 신제품 제습기는 정수기 냉각 노하우로 탄생한 터보 제습 기능으로 20여분 만에 제습이 가능하다. 고성...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지펠…"재료는 인케이스·푸드는 쇼케이스…지펠이 또 처음이죠" 2013-07-17 15:35:00
고객에게 삶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모토를 내걸고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냉장고를 만들어왔다.덕분에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0년 연속 1위, ncsi(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gcsi(글로벌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제작 스토리- 토마토·수박 물방울…신선함...
[2013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 대상] 미래에셋증권, 콘텐츠 차별성·고객 편의성 등 '3관왕' 2013-07-14 16:45:34
단계 진화된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스마트폰 거래를 경험하게 됐다”고 말했다.이지현 한경닷컴 기자 edith@hankyung.com ▶ 男 초등생, 방에서 남몰래 은밀한 행위…충격 ▶ 공무원, 女비서와 '혼외정사' 파문 일으켜… ▶ 정선희, 남편과 사별 이후 어떻게 사나 봤더니 ▶ 아내에 변태적인 성관계...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KFC, 'CHAMPS'로 고객만족 실천…고객 소통 채널 다양화로 '만족 극대화' 2013-07-10 17:00:52
있는 전문성, 정통성을 모두 담아 고객들이 kfc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만족을 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한국지엠, 판매 부문 사업들과 신뢰 구축…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 2013-07-10 17:00:32
“앞으로도 체계적인 노력과 투자를 지속해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글로벌 최고의 브랜드로 도약한 쉐보레의 명성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지엠은 지난해 8월부터...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2013 한국서비스대상] 서비스 품질 측정, 보다 구체적으로 제시 2013-07-10 15:30:44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리조트, 자연·레저 어우러진 편안한 리조트 실현 2013-07-10 15:30:27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