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상·콘텐츠·디지털 광고 맞춤형 제작 '캡슐미디어' 2024-05-29 16:19:18
뉴미디어 영상도 맞춤 제작한다. 영상 제작 품질 향상을 위해 서울 강남구와 서초구 등에 스튜디오가 마련되어 있다. 경남 창원시 남부지점에서도 고품질의 영상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스튜디오에는 라이브 영상과 유튜브, 홍보 영상을 위한 전문장비가 다수 마련되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캡슐미디어는...
올거나이즈, ‘알리 RAG 리더보드’ 공개…달파, KT커머스와 협업 [Geeks' Briefing] 2024-05-29 15:50:49
트레져헌터와 전략적 제휴 체결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 운영사 그립컴퍼니가 MCN 기업 트레져헌터와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전략적 사업 제휴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는 급변하는 커머스 시장에서 양사가 가진 경쟁력을 활용해 새로운 사업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정기적인 협의체를 구성해 지속 가...
바이포엠 자회사 네이처라우드, 120억 투자 유치 2024-05-28 15:47:02
소비재 중심의 기존 미디어 커머스 기업들과 달리 출판(웹툰, 웹소설)·음원·영상(영화, 드라마) 등 모회사의 엔터테인먼트 및 콘텐츠 인프라에 기반한 브랜드 기획과 마케팅 전략 단계부터 차별화된 방향성을 인정받아 유치했다. 네이처라우드는 모회사 및 계열사들과도 적극적으로 연계하며 설립 직후 배우 이영애 및...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꽤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27일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의 '2024년 소비 트렌드 시리즈-초저가 소비' 리포트에 따르면 중국산 제품을 초저가에 파는 중국의 쇼핑앱, 이른바 C-커머스를 사용해 본 소비자들이 급증한 것으로 드러났다. 메조미디어가 지난 3월 이커머스 소비 경험이 있는 19~49세 410명을...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커머스 구매 이유 1위도 싼 가격…메조미디어 소비동향 분석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최근 3년간 소비자 물가가 고공행진을 거듭하며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초저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7일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의 '2024년 소비 트렌드 시리즈-초저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4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2024-05-24 11:44:57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2024 젝시믹스 스윔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LA 해변의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 황금빛 모래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Stay Cool,...
KT, 전국 소상공인 900명 대상 인플루언서 교육 2024-05-22 10:34:43
콘텐츠 기획, 제작, 편집, 업로드 등의 미디어커머스 모든 과정을 소상공인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실습 과정을 제공한다. 정규과정 이외에 KT는 스타 소상공인과 인플루언서의 사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스페셜 특강 프로그램과 현직 플랫폼 MD(상품기획자)의 입점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KT는 우수 교육생을...
"AI 미는 통신주들, 내년엔 주가 오른다"-하나 2024-05-22 08:12:36
통신·미디어·커머스와 결합된 형태로 AI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김 연구원은 AI가 5G와 6G의 킬러 서비스가 될 전망으로 AI는 분명히 통신사에 기회 요인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AI와 더불어 사물인터넷(IoT)이 성장하기 위해선 차세대 네트워크 투자가 병행돼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트래픽 증가에...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끊임없는 성장세 보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532억…분기 최고치 '또' 경신 2024-05-13 20:43:24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올해 1분기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하며 실적 순항을 이어갔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대비 10% 상승한 532억원으로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주력 브랜드인...
KT알파, 1분기 영업이익 87억원…작년 동기보다 425.5% 증가 2024-05-13 16:44:43
T커머스(데이터홈쇼핑)와 모바일상품권, 콘텐츠미디어 등 3개로 나뉜다. KT알파는 T커머스 사업의 취급고 성장과 모바일상품권 사업 매출 확대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취급고는 홈쇼핑 TV 방송 등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한 상품 가격의 총액을 뜻한다. KT알파의 T커머스 사업 취급고는 상품 경쟁력 강화 효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