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스코리아 유한나 `디누에`, 패션 넘어 라이프스타일 아우르는 리뉴얼 2013-10-18 15:00:00
스타일 편집매장인 `디누에(D.Nue)`가 지난 8일 리뉴얼했다.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디누에는, 2007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와 2007년 미스 인터콘티넨탈 2위를 수상해 화제를 모았던 유한나가 운영 중인 스타일 편집매장. 이번 리뉴얼로 패션 편집샵이었던 디누에가 뷰티 편집샵 `스프링풀(Springful)`을 런칭, 패션 뿐...
신세계百, 스트리트 캐주얼 전문관 문연다…'영쇼핑 메카' 육성 2013-10-17 09:03:52
캐주얼 매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것.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푸마골프, 이안폴터(골프) 등 활동적인 영스포츠 고객을 위한 아웃도어·골프존을 처음으로 선보였고 디젤, 게스, 캘빈클라인진 등 브랜드별 프리미엄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여기에 쿤위드어뷰(컨템포러리 편집숍), 백팩·스냅백 편집숍, 엠포리오...
롯데몰 김포공항, 동대문 복합쇼핑몰 편집샵 '피트인' 오픈 2013-10-17 07:55:09
몰링파크 '롯데몰 김포공항'에 18일 동대문 패션 전문 편집샵 '피트인(fitin)'이 오픈한다. 478m2(약 144평) 규모의 ‘피트인’은 이름에서 느껴지듯 롯데피트인(fitin) 동대문점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매장이다. 특히 복합쇼핑몰 최초로 동대문 패션몰과 제휴를 통해 샵인샵 형태의 매장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신세계百, `젊은 소비자` 잡는다‥`스트릿 패션관`오픈 2013-10-17 06:00:00
쿤위드어뷰(컨템포러리 편집숍), 백팩·스냅백 편집숍, 엠포리오 아르마니 등의 언더웨어까지 추가하는 등 총 40여개의 매장으로 꾸몄습니다. 특히 해외에서 떠오르는 50여개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모은 ‘쿤위드어뷰’와 태국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그레이하운드’, 파격적인 컬러로 유명한 ‘수퍼선글라스’ 등...
스타일난다, 홍콩 매장 오픈… 해외 진출 본격 시동 “홍콩을 매료시키다!” 2013-10-10 09:59:22
고객들이 매장 오픈 전부터 길게 줄을 서는 모습을 보여 현지에서 스타일난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스타일난다 관계자는 물론 편집숍 아이티 관련 관계자들도 현지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할 정도. 정식 매장을 오픈하기 전부터 온라인으로 스타일난다는 접하면서 이미 상당한 브랜드 인지도를...
현대百, 이태리 명장 '스테파노마노' 방한 특별 주문제작 서비스 국내 최초 진행 2013-10-08 14:02:58
압구정 본점은 현대백화점의 프리미엄 남성잡화 편집매장 '로열마일'에서 이탈리아 남성 수제가방 브랜드 '스테파노마노'의 장인을 초청해 1:1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고객이 장인과 상담을 통해 가방의 스타일, 가죽의 질과 색상, 실의 색상, 내부모양 등을 원하는 형태로 상담을 통해 주문제작...
우리가 기다려마지 않는 브랜드 “론칭해주세요!” 얼반아웃피터스-미스터핑크-마티나 겝하르트 2013-10-08 11:36:29
주 타깃층: 1020 패션피플 키워드: 트렌디 편집샵 1970년 필라델피아에서 ‘free people’s store’라는 작은 편집샵으로 출발한 멀티 브랜드 샵. 빈티지, 레트로, 키치에 이르기까지 각종 콘셉트의 의류에서부터 디자인문구, 인테리어 소품 등의 하우스홀드 용품까지 폭 넓은 아이템을 취급한다. 현재 전 세계 140여개의...
[포토] '스타일난다 홍콩에서도 높은 인지도 얻어!' 2013-10-07 12:07:35
대한 높은 관심을 표시했고 특히 홍콩 고객들이 매장 오프 전부터 길게 줄을 서는 등 현지에서 스타일난다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편집숍 아이티 토니 이사는 "스타일난다는 젊고 스타일리시한 콘셉트와 타브랜드에 비해 차별화된 디자인이 장점이다. 이미 현지에서도 스타일난다는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
[포토] '스타일난다 찾는 홍콩 고객들로 매장은 북적북적!' 2013-10-07 12:06:15
대한 높은 관심을 표시했고 특히 홍콩 고객들이 매장 오프 전부터 길게 줄을 서는 등 현지에서 스타일난다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편집숍 아이티 토니 이사는 "스타일난다는 젊고 스타일리시한 콘셉트와 타브랜드에 비해 차별화된 디자인이 장점이다. 이미 현지에서도 스타일난다는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
[포토] '스타일난다 홍콩에서도 많은 인기!' 2013-10-07 12:04:44
대한 높은 관심을 표시했고 특히 홍콩 고객들이 매장 오프 전부터 길게 줄을 서는 등 현지에서 스타일난다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편집숍 아이티 토니 이사는 "스타일난다는 젊고 스타일리시한 콘셉트와 타브랜드에 비해 차별화된 디자인이 장점이다. 이미 현지에서도 스타일난다는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